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썸,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나비X리사 등과 한솥밥 2023-01-09 15:10:08
키썸(KISUM)이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알앤디컴퍼니 측은 9일 “최근 키썸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파트너로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다방면에서 키썸이 지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식 데뷔 전부터 G-BUS TV를 통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키썸, 알앤디컴퍼니 전속계약…나비·리사 한솥밥 [공식] 2023-01-09 10:30:43
키썸(KISUM)이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9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는 "최근 키썸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파트너로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다방면에서 키썸이 지닌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정식 데뷔 전부터 G-BUS TV를 통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분주해진 예테크족…은행권 연 5%대 적금 어디? [김보미의 머니뭐니] 2023-01-06 16:43:35
IBK썸통장(자유적립식)이 5.80%, 제주은행의 MZ플랜적금이 연 5.50% IBK기업은행의 IBK D-day적금(자유적립식)이 5.35% 순이다. Chpater2. 세상에 공짜는 없다…1금융권 우대금리 다 받으려면? 적금의 경우 예금에 비해 기본금리가 상대적으로 낮고 우대금리 조건 역시 까다로운 편이다. 특히 카드 사용 실적 조건을...
콘텐츠 제작 확 늘리는 LGU+ 2023-01-05 17:43:01
‘썸타임즈’는 오디오 플랫폼 윌라와 스포티파이 등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달 말엔 유플러스모바일tv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디저볼래’를 공개했다. 안길강, 정해균, 신승환, 지승현 등 악역을 주로 맡는 배우 네 명이 각종 디저트를 먹어보는 ‘먹방’ 예능이다. 이달 말부터는 LG유플러스의...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본격화한다 2023-01-05 15:32:37
키워 이용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게 목표다. 이를 위해 작년 하반기 유명 프로그램을 제작한 스타 PD 등 전문 인재를 영입했다. 조직 개편도 했다. 작년 말 최고콘텐츠책임자(CCO) 산하에 ‘스튜디오 X+U’를 설립했다. 콘텐츠 제직을 전담하는 콘텐츠 제작센터도 세웠다. LG유플러스는 콘텐츠 제작·유통을 아울러 콘텐츠...
"스타트업 빙하기라고요?…매출도 고객사도 더블로 키울겁니다" 2023-01-01 18:31:59
“레드카펫 타고 날아오르겠다”“2022년은 클라썸 앞에 레드카펫이 깔렸고, 그 위를 잘 걸어갔던 것 같아요. 2023년은 이 카펫을 타고 날아오르는 해로 만들고 싶습니다.” 이채린 클라썸 대표(1996년생)는 올해 목표를 이렇게 말했다. 클라썸은 2018년 창업한 에듀테크(교육기술) 스타트업이다. 교육 및 지식 공유...
‘소방서 옆 경찰서’ 손지윤, 매력적인 명품 조연 입증…부검의 윤홍 완벽 소화 2022-12-16 08:40:09
핵심 키가 되는 증거를 제시하며 진호개의 든든한 조력자로 맹활약하고 있다. # 사랑 앞에선 적극적 직진녀 윤홍은 방필구 방화 사건의 화재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치밀한 실험을 시도하는 봉도진(손호준 분)에게 “이 정도로 정교하게 실험하는 소방관이라니, 되게 섹시한데요”라며 돌직구로 호감을 표했던 터....
'고초대졸닷컴' 운영사 디플에이치알, 유니콘하우스 시즌2 우승 [Geeks' Briefing] 2022-12-07 16:27:31
△마스오토 △스마트레이더시스템 △어썸레이 △에이슬립 △엑소시스템즈 △티제이랩스가 각각 부스를 마련한다. 이 중 마스오토, 레티널, 스마트레이더시스템 등은 각각 혁신상을 수상했다. 증권플러스, 11월 ‘네옴시티’ 테마 강세 두나무가 증권앱 증권플러스에서 11월 한 달간 ‘네옴시티’와 ‘F&F홀딩스’가 각각...
주류 앱 달리, 12월 한 달간 연말맞이 달릴레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2022-12-06 10:10:09
키 블로썸 하모니 에디션, 하쿠슈, 야마자키, 글렌알라키, 사마롤리, 스프링뱅크 등의 고급 주류에 대한 럭키드로우가 제품별로 각각 진행돼 12월 동안 매주 월요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달릴레이 럭키드로우에 대해 달리 관계자는 “요즘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히비키 블로썸 하모니 에디션 제품의 경우...
트렌드지, 2023 글로벌 친환경 홍보대사로 새롭게 활약…컴백과 동시에 거침없는 선한 영향력ing 2022-11-17 12:50:07
그간 지속가능월드네트워크 글로벌 친환경 홍보대사로 래퍼 키썸과 블랙스완, 메가맥스, 김태원, 세마, 임지민 등이 활약해온 가운데, 트렌드지가 일곱 번째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현재 ‘4세대 K-POP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는 트렌드지는 컴백 앨범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