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만원에도 없어서 못 사"…제니 입자 품절대란 벌어진 '이 옷' 2025-11-26 10:02:34
진행한 팝업 행사에는 강아지용 김장조끼가 등장했다. 10대·20대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에서도 꽃무늬 아이템을 신상으로 내놓았다. 약 15만원대의 해당 퀼티드 자켓은 보온과 패션을 모두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현재 공식 온라인 몰서 단 한개의 사이즈를 빼고 품절된 상태다. 이미나 한경닷컴...
삼성생명·대홍기획, 라이프놀로지 랩 팝업 전시회 진행 2025-11-26 09:01:54
의식주 연구소' 팝업 전시회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프놀로지 랩'은 삼성생명의 브랜드 메시지인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을 실험적으로 확장하는 산학협력 프로그램이다. 삼성생명과 대홍기획은 올해 1월 첫 번째 전시회에 이어 '젊음이 길어진 시대'를 주제로 미래 라이프스타일을...
W컨셉, 블프 매출 작년보다 48% 늘어…이달 말까지 앵콜세일 2025-11-26 08:26:12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19∼23일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 '더블유클로젯'도 참여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53% 증가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W컨셉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달 말까지 앵콜 세일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일릿, '낫 큐트' 감성 제대로…팝업 개최 2025-11-25 17:54:14
ANYMORE)' 컴백을 기념한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낫 큐트' 버전 콘셉트 포토 속 사무실 분위기를 그대로 구현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채색의 사무실 곳곳에 키치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국 패션 브랜드 애슐리 윌리엄스(Ashley Williams)와 협업한 실물 음반과...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했다. 당기순손실은 145억원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와 관련 "순손실은 올해부터 상환전환우선주(RCPS)를 부채로 인식하는 회계정책 변화로 인한 것"이라며 "이는 장부상 이자비용을 반영한 것이며 실제 현금 유출과는 무관하다"고 설명했다. 3분기까지 누적...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 스토어를 3주간 진행하기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투입했다. 이와 함께 무신사와 이달초 연동한 현지 최대 패션 이커머스 플랫폼인 조조타운과의 협업을 위해 시스템 개발, 운영 등에 필요한 지원도 늘렸다. 이러한 글로벌 마케팅을 확대한 결과 무신사의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패션...
용인 캐릭터 ‘조아용’, 2025 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 대상 2025-11-25 13:58:50
이마트 팝업스토어 운영, 조아용 캐릭터 축제 개최 등 활용이 크게 확대됐다. 지난 9월 열린 ‘조아용 페스티벌’에는 4만5000여 명이 몰리며 폭발적 관심을 받았다. 이 시장은 “조아용이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며 “문화·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지역 대표 캐릭터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용인=정진욱...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전에 먼저 문을 여는 브랜드 홍보용 첫 팝업이다. 애슐리퀸즈 팝업은 외식 메뉴를 단순 체험하는 수준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 세계관·스토리·헤리티지를 알리는 전시 형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브랜드 세계관을 ‘가상의 가족사’로 구현 하우스 오브 애슐리는 캐서린(할머니)?에블린(엄마)?애슐리(딸)로 이어지는...
[게임스냅] 포켓몬코리아,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 스토어 2025-11-25 10:43:20
아트리움에서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켓몬스터' 속 인기 포켓몬 '메타몽'을 소재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리즈 신상품 및 한정 상품 18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포켓몬 카드샵'에서는 포켓몬...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2025-11-25 09:36:01
한강수영장 6곳에 삼양식품 브랜드 팝업존을 조성했다. 이를 통해 한강에서 라면을 즐기는 기존의 경험에 삼양식품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접목하며 ‘한강라면=삼양식품’이라는 연결고리를 쌓아갈 수 있는 초석을 마련했다. K-컬쳐가 확산되는 가운데 국내외 관광객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공간에서 캠페인을 진행해 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