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업스테이지, 1000억원 투자 유치 "AI 예비 유니콘"[Geeks' Briefing] 2024-04-16 18:50:21
제작이 가능해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층 고객에게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가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인터랙티브 AR 콘텐츠, 팝업스토어에서 체험 가능 2024-04-16 15:14:08
제작이 가능해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층 고객에게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브이알크루는 첫 번째 협업으로 ‘젤리크루’를 운영중인 콘텐츠 사업화 솔루션 기업 핸드허그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AR...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운영한 팝업스토어의 폭발적인 현지 반응에 힘입은 반년 만의 정식 진출이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향후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베이스 캠프로 키워나가겠다"고 말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힘입어 반년 만에 정식으로 매장을 열었다. 김동전 맘스터치앤컴퍼니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하는 일본 외식 시장에 안착해 '시부야 맘스터치'를 K-버거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베이스캠프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게시판] LGU+ 틈, 커피 리브레와 '데일리 링크드 커피' 팝업 2024-04-16 09:00:00
'데일리 링크드 커피' 팝업을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21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커피 리브레 바리스타가 내린 커피를 최대 두 종까지 시음할 수 있으며 원두, 그라인더, 드립백 등도 구매할 수 있다. 강남과 분당, 잠실, 일산에 있는 LG유플러스 직영점을 재단장해 만든 '일상의틈' 4곳에서도...
'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오프라인 공연'에 팬 10만명 몰렸다 2024-04-15 18:15:40
아이돌 릴레이 팝업 행사(플레이브, 이세계아이돌, 스텔라이브 참여)엔 한 달간 10만 명이 몰렸다. 매출은 70억원을 넘었다. 통상 패션 브랜드의 팝업 한 달 매출이 10억원가량임을 고려하면 이례적인 흥행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0만 명은 잠실주경기장 콘서트를 가득 채울 정도의 인원”이라고 말했다. 고은이 기자...
샤넬, 작년 한국매출 1조7천억원 넘어…영업이익 34% 감소 2024-04-15 17:56:10
높이며 성장했고 시계와 화인주얼리 부문도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면서 입지를 강화했다. 샤넬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직원 수는 18.2% 증가했으며 전체 직원 중 84% 이상이 정규직이었다. 신규 입사자 중 여성이 84%, 20·30세대가 82%를 각각 차지했다. 경영진에서도 여성 비중이 64% 이상을...
삼성·LG 주도 '인공지능 가전'…새로운 대세로 자리잡을까 2024-04-15 16:14:36
10m 이내면 휴대폰에 자동으로 리모컨 팝업이 뜬다. 리모컨을 찾아 집안을 뒤질 필요가 없다. 한종희 삼성전자 디바이스경험(DX)부문장(부회장)은 “삼성전자는 업계에서 AI 기술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며 “이제는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스마트홈 기기를 통해 ‘모두를 위한 AI(AI for All)’ 비전을...
날듯이 춤추니 콘서트도 '전석매진'…버추얼 아이돌 전성시대 2024-04-15 15:38:15
패션 브랜드의 팝업 한달 매출이 10억원 가량임을 고려하면 버추얼 아이돌 팝업의 흥행은 이례적인 수준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10만명은 잠실주경기장 콘서트를 가득 채울 정도의 인원"이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버추얼 아이돌과의 시너지가 난 것으로 분석된다"고 말했다. 인공지능(AI)...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장단기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쌓아오며 매출 상승을 이끌어온 '공들인' 국가 중 하나다. 젝시믹스는 기존 관동지역 내 장기팝업을 운영중인 도쿄 시부야의 미야시타 파크점과 함께, 관서지역 오사카까지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한 전략적 매장 출점에 적극 나서며 성장판을 확대한다는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