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지닌 국내외 브랜드, 팝업, 편집숍 'SHOP LCDC', 식음 공간 '까페 이페메라(Ephemera)', '바피에스(Bar Postscript)'를 만날 수 있다. 누적 방문객수는 72만명에 이르며 특히 일본, 중국 등 해외 주요 매체에서도 '여행'이라는 독특한 테마와 디자인으로 '한국 필수 여행 코스'로...
롯데면세점, 김포공항 유일 면세사업자로 주류·담배 매장 개점 2024-04-18 09:03:46
만큼 다양한 상품과 팝업스토어를 선보여 김포공항점 이용객의 체감 혜택을 꾸준히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김포공항 국제선 이용객 수는 93만명으로 지난해 동기보다 74% 늘었다. 같은 기간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의 화장품·향수 판매장 매출도 2배 신장하며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百, 강남점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2024-04-18 06:00:07
로에베의 '2024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은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이 유년 시절 많은 시간을 보낸 이비자의 작은 마을 파울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는 컬렉션으로 매년 4월에 신상품을 내놓는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SK에코플랜트, 환경·에너지 스타트업 발굴·육성 앞장선다 2024-04-17 15:07:36
5월 17일까지 SK에코플랜트 홈페이지 팝업배너를 통해 연결되는 접수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최종 선정은 서류검토와 프리젠테이션(PT)심사를 통해 공동기술개발 가능성, 적용 가능성, 사업성, 기술 우수성 등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결정된다. 공모전에서 최종 선정된 스타트업은 창업진흥원, 서울경제진흥원,...
"연두색 번호판 피하고 싶어"…벤틀리·롤스로이스 '초비상' 2024-04-17 10:32:20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열며 한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한다. 롤스로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 잠실에 맞춤형 차량 상담이 이뤄지는 공간을 마련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에서 세 번째다. 아울러 맞춤 제작(비스포크)을 위한 특별 공간인 '아틀리에'도 처음 소개할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냉장고 식재료 파악해 요리 추천하는 인덕션…삼성 AI 가전 '놀랍네' 2024-04-17 08:08:09
기기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리모컨이 팝업돼, 전원 제어와 모드 선택, 온도 설정까지 할 수 있다. 덕분에 리모컨을 찾을 필요 없이 팝업 화면에서 바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빅스비를 이용해 사용자가 음성 명령을 말하면, 다양한 주변 기기가 이를 인식하고 다른 기기에 전달한다. 연내 대규모 언어모델...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팝업창에 감자를 띄웠다.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추천 레시피 중 '레몬소스 대구·감자 요리'를 선택한 버튼 셰프는 애니플레이스 인덕션으로 레시피를 보낸 뒤 이를 보면서 감자 요리를 시작했다. 수비드 요리용 진공팩에 담긴 재료를 넣은 냄비는 인덕션 어느 위치에 둬도 조리가 가능했다. 인덕션에 시트코일을...
신세계百, 본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2024-04-17 06:00:11
'어니스트서울' 팝업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에서 키워낸 인공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성분은 같으면서 가격은 저렴하다. 특히 채굴 과정이 없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점에서 최근 가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팝업에서는 반지와...
업스테이지, 1000억원 투자 유치 "AI 예비 유니콘"[Geeks' Briefing] 2024-04-16 18:50:21
제작이 가능해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층 고객에게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티오더,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 대 돌파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가 태블릿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인터랙티브 AR 콘텐츠, 팝업스토어에서 체험 가능 2024-04-16 15:14:08
제작이 가능해 팝업스토어나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젊은 층 고객에게 디지털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또는 브랜드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브이알크루는 첫 번째 협업으로 ‘젤리크루’를 운영중인 콘텐츠 사업화 솔루션 기업 핸드허그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