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케이뱅크·LS 계열사 등 '대어'들도 기지개 2025-11-15 09:00:01
이 밖에도 시장에서는 'K패션·뷰티' 대표 브랜드인 무신사와 구다이글로벌(조선미녀), CJ올리브영 등도 조만간 상장 절차에 본격 돌입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대어급 외에 중소형 기업들도 이달 들어 바쁘게 상장 절차를 밟고 있다. 당장 다음 주(오는 17∼21일) 4개 기업이 상장하고 열 곳에 가까운 기업들이...
쏟아지는 중국발 저가 소포에 EU, 면세 혜택 폐지 앞당긴다 2025-11-14 08:39:34
드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패션업계는 이번 합의가 이탈리아 섬유·의류 산업의 생존에 꼭 필요한 조치라고 했다. 앞서 파이낸셜타임스(FT)는 EU가 150유로 미만 상당의 저가 소포에 대한 면세 혜택을 폐지하고 2028년 중반부터 소포 1개당 2유로(34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유럽 "이제 저가 소포에도 관세 부과"…中전자상거래 업체 견제 2025-11-14 03:03:30
만드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패션업계는 이번 합의가 이탈리아 섬유·의류 산업의 생존에 꼭 필요한 조치라고 반겼다. 앞서 영국 일간 파이낸셜타임스(FT)는 EU가 150유로 미만 상당의 저가 소포에 대한 면세 혜택을 폐지하고 2028년 중반부터 소포 1개당 2유로(3천400원)의 수수료를 부과하기...
롯데백화점, 14∼16일 수험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 2025-11-09 06:00:02
세터, 슈퍼드라이, 로우로우, 무신사스탠다드 등 90여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는 소비자에게 10∼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키, 스케쳐스, 크록스 등도 수험생 대상 추가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오호스, 드파운드 등 브랜드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구매 감사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A Warm Dream in November, MIDWAY(미드웨이) 11월호 발간 2025-11-07 17:17:47
하이틴 패션 매거진 MIDWAY(미드웨이)가 새로운 무드를 가득 담아 11월호로 돌아왔다. 서로 다른 무드를 가진 두 개의 에디션으로 구성된 이번 화보는 각기 다른 분위기 속에서도 감정의 결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하나의 계절처럼 완성된다. A형은 현실보다 조금 더 포근한 세상을 그린다. 'WONDERLAND'는 "마법...
위글위글, 배우 고준희와 협업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 11월 10일 공개 2025-11-07 15:23:43
IP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브랜디드 패션 프로젝트로, 국내 라이프스타일 시장에서 새로운 협업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엠스마일 관계자는 “위글위글은 일상을 즐겁게 만드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영역에서 창의적인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GOody girl’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가진...
관습과 격식 허문 보더리스 패션…우영미 유니버스에서 완성되다 2025-11-06 16:50:07
“패션은 일종의 생물체에요. 한 자리에 머물러 있으면 안 되고 무럭무럭 진화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간신히 기는 아이에게 뛰어보라고 하면 안 되는 것처럼 무리해서 외형을 키우면 안 되죠.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한 발짝 더 나아가려면 ‘오픈마인드’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1층에 귀 모양의 오브제를 뒀습니다....
中패스트패션 쉬인, 항의 시위 속 파리 첫 매장 개점 2025-11-06 00:38:09
中패스트패션 쉬인, 항의 시위 속 파리 첫 매장 개점 매장 개장 전부터 한쪽엔 긴 줄…"다른 브랜드들도 다 중국산" 시위대 "인권침해로 생산되고 EU 규정 준수않는 제품들" 佛정부, 성인용 인형 판매 관련 자국내 쉬인 사이트 일시 중단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중국 패스트패션 업체 쉬인이 5일(현지시간) 논란...
"내수만으론 안돼"…K뷰티·패션 앞세워 해외 진출하는 백화점 2025-11-05 11:53:22
K뷰티·K패션의 열풍을 타고 국내 백화점들이 글로벌 시장으로 잇달아 진출하고 있다. 일본, 프랑스, 태국 등지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 브랜드를 알리는 유통 첨병의 역할을 자처하고 있다. 해외 진출 방식에서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의 전략 차이도 두드러지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년 1월30일까지 방콕 최대...
apM그룹, ‘DK 인증’으로 K-패션 MCN 산업 새 지평 연다 2025-11-04 11:20:02
앞으로 콘텐츠와 거래가 결합된 융합형 패션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브랜드·플랫폼·인플루언서 간 협업을 강화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apM그룹 관계자는 “DK 인증은 패션 산업의 신뢰와 투명성을 높이는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라며 “동대문에서 시작된 이번 변화가 K-패션의 세계적 도약을 이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