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2025-07-01 09:04:58
켄싱턴호텔, 40∼50대 여성 겨냥 여름 패션 상품 늘렸다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40∼50대 여성 고객을 겨냥한 패션 잡화 상품 강화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상품은 여행지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모자 등 40∼50대 여성 고객을...
유통업계, '오징어게임 시즌3' 협업…팝업·신상품 출시 2025-06-30 08:44:46
1층 스위트파크와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스테이지에 마련되는 1차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음 달 10일까지 오징어게임의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강남점 팝업스토어 입구에서는 '영희'와 '철수'가 방문객을 반기고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중앙에서는 핑크가드 복장의 마네킹이 고객을 기다린다. 강남점과...
"손님이 돌아온다"…살아나는 소비심리에 커지는 '기대감' 2025-06-26 07:30:03
보기 드문 기록이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29cm도 이달 4일부터 열흘간 진행한 '2025 여름 이구위크'에서 거래액 900억원을 넘겼다. 패션 플랫폼 W컨셉 역시 6월 진행한 상반기 최대 행사 '더블유위크' 성과가 좋았다. W컨셉에 따르면 지난 1~15일 진행한 이번 행사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5%...
"요즘 최고 인기라며?"...'협업 맛집' 된 프로야구 2025-06-22 08:25:20
‘볼파크 에디션’ 반팔 티셔트와 모자 등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예스아이씨, 필라, 스파이더 등 수많은 패션브랜드들이 경쟁하듯 KBO 관련 굿즈를 선보이며 판매에 뛰어들었다. KBO에 ‘러브콜’을 보내는 건 패션업계뿐만이 아니다. 유통업계도 KBO의 인기를 등에...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지난 6월 5일부터 8일까지 미국 LA 멜로즈 애비뉴에서 K-뷰티 팝업 ‘BAZAAR K-Beauty Drop in LA’를 열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LA 패션 뷰티의 중심지인 멜로즈 애비뉴에 위치한 ‘하파크리스틴’ L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번 팝업 첫날에는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400여...
[이번주뭘살까] 이제 곧 여름…무더위·장마·휴가철 겨냥 기획전 다채 2025-06-07 07:00:00
준비했다. 일찌감치 장마철을 대비하는 패션 팝업 매장과 휴가철을 겨냥한 다양한 여행상품 기획전 등이 눈에 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5일까지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헌터'(HUNTER) 레인부츠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연다. 여름 장마철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컬러 블럭 톨 레인부츠, 오리지널...
역세권 직주근접 대단지 ‘천안 직산역 더리브’ 공급 예정 2025-06-06 08:00:00
이 센터는 충남테크노파크 내에 총 사업비 1,598억 원을 투입해 지어진 국내 최초의 디스플레이 전주기 실증 인프라로, 천안이 첨단 산업 기반을 갖춘 도시로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대표 사례다. 이처럼 대기업 및 첨단산업 유치 지역은 단순한 ‘직장 근처’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 국내 대표 기업이 본사나 핵심...
'주말에 한우 파티 해야겠네' 들썩…이례적 '파격 할인' 왜? [트렌드+] 2025-06-05 06:30:19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 테마파크 입장권을 최대 48% 할인하고 롯데문화재단은 뮤지엄 가나 전시회 티켓을 1000원에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행사 기간 롯데멤버스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자이언츠 홈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연다. 비수기로 꼽히는 6월에 롯데와 같은 유통기업이 대규모...
대선 후 소비심리 '꿈틀'…롯데, 사상 최대 마케팅 2025-06-04 17:26:06
행사다. 패션, 식품은 물론 여행, 레저까지 다양한 상품군에서 대대적인 할인전을 벌인다. 2023년 처음 시작했는데, 올해 세 번째다. 올해는 규모를 더 키웠다. 지난해보다 1주일 더 늘어난 18일간 진행한다. 참가하는 롯데 계열사도 작년 16곳에서 올해 20곳으로 늘었다. 롯데그룹은 올해 불황형 소비에 초점을 맞췄다....
역대급 '롯데레드페스티벌'…"최대 100만원 환급" 2025-06-04 10:20:07
및 패션 브랜드를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또 9일부터 제주항공권을 9,900원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워터파크,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 테마파크 입장권은 최대 반값에 제공한다. 호텔롯데는 제주 숙박권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꽝 없는 룰렛 이벤트'도 운영한다. 박상욱 롯데 유통군H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