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 성수기인데…또 불거진 패딩 충전재 신뢰 논란 2025-12-05 17:09:30
패션업계는 노심초사하고 있다. 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전날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모든 유통 채널의 다운 제품 판매 물량 전체에 대한 전수 조사를 통해 충전재 혼용률이 오기재된 온라인몰 제품 13개를 확인해 수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1996 눕시, 클라우드 눕시, 노벨티 눕시...
초통령 '티니핑 월드' 성수에 생긴다…통합 브랜드 '더티니핑' 오픈 2025-12-05 14:59:41
통합 플랫폼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더티니핑'으로 개편하고, 첫 오프라인 브랜드스토어를 선보인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캐릭터가 자기표현의 도구로 소비되는 흐름이 커지는 가운데 '더티니핑'을 통해 SAMG엔터 IP의 세계관을 실제 경험으로 연결하고 브랜드 충성도와 IP...
이준호 "강태풍처럼 대표 됐지만…옥택연 결혼 축하" [인터뷰+] 2025-12-05 11:13:22
소통 플랫폼에 자주 안 오는 게 문제가 될 정도다. 그렇게 안 오는 연예인들도 많은데, 너무 모범적인 활동을 해서 그런 게 아닌가 싶은데, 해명하고 싶은 부분은 없나. = 그건 100% 제 잘못이다. 자주 찾아뵙는 게 맞다. 촬영하다 보면 너무 인물에 몰입하다 보니 시간이 가는 걸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정신을 놓고 있는...
계열분리 이후 정유경 회장이 그리는 신세계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12-05 10:15:44
플랫폼까지 치고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정유경 회장의 온라인 전략은 ‘버티컬 플랫폼’으로 갈 수밖에 없어요. 모든 물건을 다 파는 ‘오픈마켓’이 아니라 백화점이 가장 잘하는 럭셔리, 프리미엄 뷰티, 패션에만 집중하는 전문몰 형태입니다. 쿠팡에서 샤넬 가방을 사진 않잖아요. 명품과 프리미엄...
[게시판] W컨셉, '1천만불 수출의 탑' 첫 수상 2025-12-05 08:40:06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4일 열린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창립 이래 최초로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수출의 탑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간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W컨셉은 중소 파트너사의 글로벌 진출을 돕기 위한 통합 수출 지원 체계를 구축했으며, 역직구...
"13개 제품 혼용률 오기"…노스페이스 공식 사과 [1분뉴스] 2025-12-05 08:05:50
상황이다. 노스페이스 패딩의 충전재 오기재는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패딩을 구매한 한 고객이 충전재 성분을 문의하면서 시작됐다. 해당 상품은 거위 솜털 80%, 깃털 20%로 표기돼 있었지만 실제로는 재활용 오리털이 사용된 제품이었다. 거위털은 오리털보다 비싼 방한 소재다. 노스페이스는 "충전재 혼용률 오기재가 발...
역사가 담긴 예술품…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얼리 착용해볼까 [최지웅의 컬렉터 가이드] 2025-12-05 07:00:08
일부 갤러리와 빈티지 전문 숍, 온라인 플랫폼 등을 통해 희귀한 작품을 만날 수 있지만, 선택의 폭은 제한적이다. 국내의 대표적인 경매사인 K옥션과 서울옥션이 정기적인 경매를 통해 앤티크와 빈티지 주얼리를 일부 선보이고 있고, 카탈로그와 프리뷰 전시를 통해 작품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전문 경매사는...
쿠팡 개인정보 유출사태에 소상공인도 불똥…피해호소 속출 2025-12-04 06:31:00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업계 관계자도 "쿠팡에 일괄 납품하는 구조여서 현재까지 납품량 변화는 없다"고 설명했다. 이들 화장품, 패션 등 대기업의 경우 쿠팡이 대량으로 제품을 구매해 해당 재고를 쿠팡 책임하에 판매하는 직매입 방식으로 거래하고 있어 이번 사태의 영향이 즉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
민간 플랫폼이 뽑은 '유망 소상공인 제품 팝업스토어' 열려 2025-12-04 06:00:06
민간 플랫폼 회사가 정부가 협업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유망 브랜드 소상공인을 직접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이다. SK스토아, 그립,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카카오, 현대홈쇼핑, 무신사, 롯데온, 여기어때, 우아한형제들 등 10개사가 이번 사업에 참여했다. 행사장은 식품, 패션·뷰티, 음식·숙박, 푸드체험 등...
파주 첫 스타필드 문 열었다…"3545 세대 공략" [뉴스+현장] 2025-12-03 17:57:25
구조의 열린 공간으로 조성했다. 취향 공유 플랫폼 ‘클래스콕’은 엄마·아빠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스를 운영한다. ‘무인양품’, ‘BYD’를 포함해 패션 브랜드 ‘드로우핏’, 서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등이 파주 1호 매장을 오픈한다. K-패션 대표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도 오는 1월 지역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