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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은 지난해 시작한 성수동 'LCDC SEOUL'의 야외 라이브 공연의 인기에 힘입어 주1회로 공연횟수를 늘리고, 지난4월 10일 홍이삭 공연 성료 등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고18일 밝혔다. LCDC SEOUL은 패션 브랜드 '캉골'...
"49불 이상 주문 무료배송"…아마존, 7조 韓 직구시장 정조준 2024-04-17 20:43:30
중국 해외 직구 플랫폼(C커머스)의 공습이 거센 상황에서 아마존의 참전으로 직구 시장을 둘러싼 경쟁이 한층 뜨거워질 전망이다. "49달러 이상 무료배송"…아마존, 직구 허들 낮췄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아마존은 최근 배송주소를 한국으로 설정한 소비자가 '대한민국으로 무료 배송' 품목을 49달러 이상 주문 시...
아이디어스, 5월 ‘다정의 달' 프로모션 진행…최대 86% 할인 2024-04-17 18:35:01
기자] (주)백패커(대표 김동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하는 다정의 달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가족과 지인에게 다정한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
"나도 '피지컬 100'처럼"…기온 오르자 불티난 제품 2024-04-17 15:44:13
패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애슬레저(평상복처럼 입는 스포츠웨어) 수요가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건강 관리 중심 소비를 선호하는 '헬스디깅'이란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MZ(밀레니얼+Z)세대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다 최근 인기를 끈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100'의 두 번째 시즌이 화제가...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2017년 창업한 AI기술 기반 콘텐츠 스타트업으로 자사의 플랫폼 내 ‘헬로우봇’, ‘스토리플레이(스플)’, ‘비트윈’ 등 콘텐츠 창작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24년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5.7%, 23년 4분기 대비 약 31.5% 상승한 53.4억을 기록했다. ‘반려동물 AI 프로필’ 등 헬로우봇 내...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긍정적 측면만큼, 부정적인 영향도 적지 않다. 패션, 뷰티 등 유통 업계에서는 최근 리셀로 야기되는 브랜드 가치 저하 문제로 인해 골머리를 앓고 있다. 리셀로 인한 브랜드 침해는 명품이나 업력이 오래된 브랜드 뿐 아니라 신진 브랜드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IT기술을 활용한 본격적인 대응 ...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무신사는 ‘MZ의 패션 놀이터’로 불리며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2019년 1월 쿠팡, 우아한형제들 등에 이은 국내 열 번째 유니콘 기업(기업가치 1조원 이상의 비상장사)이 됐다. 20여년 전 스니커즈를 좋아해 사진을 찍고 모으던 청년이었던 조 대표는 이제 국내 패션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 인물이다. ...
"믿었던 중국이 이럴 줄은"…'세계 1위' 명품 기업도 '직격탄' 2024-04-17 11:25:14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시가총액 기준 세계 1위 명품 기업인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의 올해 1분기 매출이 2%(전년 동기 대비) 뒷걸음질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보복 소비’ 열풍과 중국 리오프닝에 힘입어 성장 가도를 달려오던 글로벌 명품 산업이...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바운드(외국인의 한국여행) 플랫폼 트리플 코리아는 민간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관광객 유치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트리플 코리아는 MZ세대를...
숏폼+커머스 '숏핑'에 지갑 여는 MZ 2024-04-16 18:18:36
있다. 주요 커머스 플랫폼들도 숏폼 도입에 적극적이다. 11번가는 올초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도입하고 전문 크리에이터를 모집 중이다. 현재 정식 계약을 맺은 크리에이터는 100여 명. 향후 500명까지 늘리겠다는 방침이다. 패션 플랫폼 지그재그는 48시간만 노출되는 숏폼인 ‘스토리’ 기능을 출시했다. 중고품 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