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이스캐디, 남은 거리에 풍향·풍속 감안해 클럽 추천 2024-03-19 15:53:50
보이스캐디가 ‘T11’, ‘T11 프로(PRO)’, ‘레이저 핏(Laser FIT)’ 등 신제품 3종(사진)을 정식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지난달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1~3차 물량을 완판했다. 보이스캐디는 골프 전문 워치 ‘T시리즈’의 소비자 니즈와 필드 데이터를 활용해 골퍼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신세계 강남점에 팝업스토어 [골프브리핑] 2024-03-19 15:36:55
밝혔다. 지난 15일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4일까지 3주간 운영된다. 할인 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24일에는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앰버서더인 KPGA 하기원프로와 팬들의 만남도 열릴 예정이다. 클리브랜드의 S/S시즌 제품은 '자연을 품을 골프 패션'을 콘셉트로 잡았다. 꽃과...
후배 프로게이머 위한 '쵸비 장학금' 생긴다 2024-03-18 14:21:35
쓰리핏의 주역인 미드 라이너 ‘쵸비’ 정지훈이 젠지글로벌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이하 GGA)에 6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젠지 측에 따르면 이번 기부는 정지훈이 운영 중인 패션 브랜드 더 마우(The MAU)를 통해 이뤄졌다. 더 마우는 정지훈과 관련된 의류, 굿즈 상품 등을 판매하는 업체다. 정지훈은...
삼성·LG전자, 中 최대 가전 전시회 참가…中 시장 공략(종합) 2024-03-15 10:02:40
가전과 TV 신제품을 선보였다. AWE는 글로벌 3대 가전·전자산업 박람회 중 하나다. ◇ 삼성전자, 현지 집 구조 맞춘 비스포크 가전 공개 삼성전자는 약 1천64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해 현지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비스포크 가전과 TV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선보인 비스포크 냉장고는...
삼성전자, 'AWE 2024'서 中 소비자 맞춤형 가전·TV 선보여 2024-03-15 08:39:41
TV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AWE는 글로벌 3대 가전·전자산업 박람회 중 하나로, 삼성전자는 신국제박람센터에 약 1천640㎡ 규모의 전시장을 마련했다. 삼성전자가 이번 AWE에서 선보이는 비스포크 냉장고는 중국 평균 주방 가구장 크기에 맞춰 600㎜ 깊이로 설계했고, 좌우 4㎜, 상단 9㎜ 공간만 남겨두고 설치...
남양유업 60년…경영진 교체 임박 2024-03-13 18:24:06
것으로 본다.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등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60주년을 기념한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남양유업은 60년 전인 1964년 3월 13일 “이 땅에 굶는 아이들이 없도록 하겠다”는 신념으로 홍두영 창업주가 설립했다. 1967년 국내 최초의 국산 조제분유인 ‘남양분유’를 선보였다. 지난...
남양유업 창립 60년…"신사업·기술력으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17:27:17
맞았다고 밝혔다. 고(故) 홍두영 명예회장이 1964년 3월 13일 창업한 남양유업은 1967년 최초의 국산 조제분유를 선보였다. 이후 1970년대 천안공장을 세운 데 이어 세종공장을 추가로 건설하며 분유 생산량을 늘려갔다. 경북 경주, 전남 나주 등 전국에 생산시설을 확충해 제품군을 확장했고, 지난 20년간 4500억원 이상의...
창립 60주년 남양유업…'남양 홍씨'→'한앤코' 교체 초읽기 2024-03-13 16:35:50
1964년 3월 13일 “이 땅에 굶는 아이들이 없도록 하겠다”는 신념으로 홍두영 창업주가 설립했다. 당시 한국은 낙농업의 불모지로, 분유가 없어 태어나자마자 배고픔에 고통을 겪는 아기들이 적지 않았다. 남양유업은 1967년 국내 최초의 국산 조제분유인 ‘남양분유’를 선보였다. 1970년대에는 천안공장에 이어 ‘모유...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고급스러운 소재와 우아한 핏으로 차별화했다. 자신의 취향과 가치를 중요시하는 남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뒀다. 브로이어는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글로벌 본사가 위치한 휴양 도시 니스와 브로이어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있는 파리가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다. 남부 프랑스의 최대...
'AI 헬스케어' 피에트, SPOEX 이어 'KIMES 2024' 출격 2024-03-13 09:00:06
과정 속에 있다. 여기에 종합 건강 관리 리포트인 핏차트(FitChart)를 더해 지속 가능한 성장과 변화를 만들어 내는 것이다. 정 사업 총괄은 “건강 관리 방법론은 무분별하게 증가하지만, 내게 꼭 맞는 객관적이고 올바른 맞춤 방법을 제대로 알기란 쉽지 않다”며 “이를 위해 AI 센서와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