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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징 유니콘] "주식·비트코인 질렸다면 BTS 콘서트 투자 어떠세요?" 2021-07-02 15:26:43
큰 의미다. 예를 들어, 좋은 시나리오지만 마케팅의 방향이 맞지 않을 수 있고, 내용과는 달리 생각지 못한 배우를 기용할 수도 있다. 한 작품이 나오기까지 리스크는 무수히 많기 때문에 투자사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다면 작품은 물론 투자까지 성공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 말은 펀더풀에 참여하는 일반...
[책꽂이] '스토리의 과학' 등 2021-06-24 18:45:51
경제·경영 ●스토리의 과학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턴트가 팔리는 브랜드의 핵심에는 ‘스토리’가 자리잡고 있다고 강조한다.(킨드라 홀 지음, 이지연 옮김, 윌북, 312쪽, 1만6800원) ●반도체 투자 전쟁 미·중 패권 전쟁의 틈바구니에서 한국 반도체산업이 던질 ‘승부수’를 예측해본다.(김영우 지음, 페이지2, 280쪽,...
KT, 제페토에 메타버스 야구장 개설 2021-06-23 10:23:15
모습을 재연해 보는 등 일일 선수 체험을 즐겼다. 박현진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전무)는 “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팬과 선수의 소통 공간을 마련했다”라며, “KT는 신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색다른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상공간서 선수 만난다"…KT, 제페토 메타버스 야구장 오픈 2021-06-23 09:38:04
밝혔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스포츠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타버스를 활용한 소통 공간을 마련했다"며 "KT는 신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KT는 향후 케이티 위즈 파크 메타버스 공간에 라이브 응원, 가상공간...
거물 블로거 혹평에 SNS 공개 저격했다 쫓겨난 셰프, 열광하는 구독자 성원 힘입어 차린 푸드트럭 '대박' 2021-06-21 09:02:36
리처드 도킨스가 처음 만든 용어로 유통업계에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밈노믹스(meme+economics)’라는 신조어가 생겼다. 가수 비의 ‘1일 3깡’이 밈으로 소비되자 기업들이 앞다퉈 관련 홍보에 나선 게 대표적이다. 홍보 전문가는 칼에게 “요리검증 프로그램 MC 자리는 따놨다”고 위로하지만 칼은 그저...
까스텔바작, 30대 최준호 대표 취임 2021-06-18 09:51:45
강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공감마케팅으로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 대표는 취임 후 첫 일정으로 18일 대리점 경영자들과 간담회를 여는 등 현장소통 행보를 펼친다. 개선사항을 점검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김봉구 한경닷컴 기자 kbk9@hankyung.com
까스텔바작, 최준호 대표 공식 취임 발표 2021-06-17 15:44:45
MZ 세대 공감마케팅 등으로 브랜드에 활력을 넣을 것으로 기대하게 한다. 최 신임대표는 취임 후 공식 행보로 18일 까스텔바작 대리점 경영자들과의 간담회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맞춰 준비된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장에서의 소통을 통해 개선 사항을 점검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혀 나갈...
“MZ가 미래다”…`2030 모시기’ 불꽃 경쟁 [MZ세대 증권가 공습] 2021-06-16 17:29:22
그려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앵커> MZ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콘텐츠에도 주력하고 있는 거군요. 증권가에서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도 상당히 재밌어졌다고요? <기자> 이벤트도 단순히 상품을 준다거나 페이백을 해주는 방식에서 더 다양해졌습니다. 토스증권은 주식 1주를 선물받는 기획을 해서 300만명의 신규...
이준석의 따릉이와 이낙연의 롤(LOL) [여기는 논설실] 2021-06-16 09:10:55
홍보하고 마케팅을 해도, 제품 자체의 경쟁력이 없으면 '약발'은 곧 떨어지게 마련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예쁘게 올라오는 레스토랑도 '핵심'인 음식 맛이 별로면 한번 정도 혹해서 가볼 순 있어도,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지 않습니다. 정치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합니다. 정치인들의 이미지를...
`모가디슈·싱크홀` 여름 극장서 본다…영화 정상화 위해 `업계 맞손` 2021-06-15 10:59:28
활용해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 이번 결정이 나온 배경에는 한국영화 대작이 개봉해야 관객의 극장을 찾는 발길이 늘어나고, 영화시장도 조속히 정상화 될 수 있을 것이라는 인식이 깔려 있다. 극장업계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관객 1인당 1천원의 개봉지원금을 배급사에 추가로 지급했지만 대작을 극장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