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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시, 수도권 매립지 사용 종료 대비책 추진 2013-01-15 15:26:59
한 관계자는 “제3매립장 조성 공사가 3~4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당장 착공해야 2016년까지 작업을 마칠 수 있다”며 “시가 공유수면 매립을 승인하도록 계속 설득하고 있다”고 말했다.관련법 상 수도권 매립지의 사용 기한은 2016년까지다. 그러나 수도권 매립지내에 쓰레기 매립이 가능한 부지가 남아있는 만큼 사용...
지난 해 기술무역장벽 역대 최고치 2013-01-15 15:21:59
각각 20%, 65% 늘었다. 기술표준원 관계자는 “자국 경기 부양에 나선 선진국들의 기술 규제 확대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며 “특히 한국의 가전, 통신기기 등 주력 수출품목에 대해 에너지스타, 에코 디자인 등 환경 및 에너지 관련 규제를 계속 만들고 있다”고 설명했다.한국은 이런 기술규제에 맞서 지난 해 총...
[마켓인사이트] 팀스 경영권 분쟁, 삼국지 펼쳐지나 2013-01-15 15:16:03
보유하고 있다고 공시했다. 네비스탁 관계자는 “소액주주들이 최근 경영권 분쟁의 양극단에 서 있는 각 주체들의 주장 검증을 요구해 왔다”면서 “경영권 분쟁 기간이 길어지자 소액주주들이 피로감을 느끼기 시작했고 이 문제들이 마무리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네비스탁에 의결권을 위임한 소액주주는 정은득 씨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사장공모기간 연장 2013-01-15 15:15:59
모집하기로했다고 15일 밝혔다.공사의 한 관계자는 “서류 심사를 진행하려면 자격요건 미달자를 제외하고 6명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 지원자가 부족해 심사를 우선 보류한다”며 “기존 지원자는 공모 연장 기간에 응모한 사람과 함께 심사 대상에 포함된다”고 말했다.공사는 조춘구 전임 사장이 지난해 12월20일 사퇴한 ...
거래소, 종목별 변동성 완화장치 도입 추진 2013-01-15 15:14:07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 거래소 관계자는 "올해는 경기침체로 기업들이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기업의 자금조달이란 자본시장 본연의 기능을 충실히 하는 동시에 금융영토를 넓혀명실상부한 글로벌 거래소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wangch@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현장에서] 쌍용차, '코란도' 차명 자꾸 써먹는 이유는… 2013-01-15 15:06:39
투리스모'로 변경했다. 또 코란도다. 쌍용차 관계자는 "30년 국내 최장수 브랜드 역사를 지닌 코란도에 이탈리아어로 여행을 뜻하는 '투리스모'를 합성했다"고 설명했다.'코란도 이름 쓰기'는 코란도가 갖고 있는 브랜드 파워를 빌려 신차 효과를 극대화 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쌍용차에서 코란도의...
정형돈 ‘강북멋쟁이’ 개가수 선전 속 소리바다 1위 ‘인기돌풍’ 2013-01-15 14:53:41
8위를 차지했다. 한편 소리바다 관계자는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 선보인 곡들이 상위권에 진입하며 무한도전 음원 경쟁력을 보여주었으며 7개월 만에 새 싱글로 돌아온 버벌진트의 ‘시작이 좋아’가 2위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사진출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
인피니트H 감성힙합 통했다…‘Fly high’ 한터 일간차트 1위 2013-01-15 14:49:41
그 의미가 깊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음반판매량과 관련하여 “선주문만 12만 장이 들어왔다”며 “처음 준비한 수량의 두 배 이상의 주문량이 들어와 당황했지만 철야작업을 병행하며 수량을 맞추고 있다”고 전했다. 그럼에도 불구, 예스24, 인터넷 교보문고, 애플뮤직 등 대부분 온라인 매장은 벌써 물량...
"표절논란 `다함께 차차차` 서비스 중단 없다" 2013-01-15 14:30:39
전한 바 있다. CJ 넷마블 관계자는 "같은 레이싱 게임이라는 점과 기본적인 요소들을 구현한 것이기 때문에 표절이 아니다"라며 "한국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게임에 대해 일본 회사가 다함께 차차차의 유명세를 오히려 이용하려는 의도가 엿보인다"면서 법적 절차를 진행한다면 절차에 따라 정당하게...
"코레일, 적자에도 임금은 올렸다" 2013-01-15 14:06:18
거르지 않고 1조원 이상 적자를 기록했습니다. 상황이 이런데도 코레일 직원 지난해 평균 인건비는 6700만원 정도로 총 인건비가 지난해보다 1000억원(6.9%)이 증가했습니다. 국토부 관계자는 "일반철도 부문별로 여객이 6443억원, 화물이 5062억원, 광역철도 등이 1485억원 각각 적자를 기록했다"며 "인건비가 대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