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한국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이통부문 1위` 2018-10-11 10:35:17
조사 이동통신 부문을 석권했습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2018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1년 연속 1위 2018-10-11 09:16:42
SK텔레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1년 연속 1위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 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와 2018년...
"제품 아닌 만족을 판다"…'서비스의 王道' 지키는 기업들 2018-10-10 16:52:15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114개 산업 대상 소비자 1만1040명 참여 kcsi 75.6점…현대차 25회 1위 '최다' [ 이현일 기자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은 114개 산업 344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결과를 10일 발표했다. 지난 4월17일부터...
6대 지방은행 중 건전성 1위… 광주銀 '100년 은행' 꿈꾼다 2018-09-30 16:19:22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지방은행 부문에서 선호도와 충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주관한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도 지난 6~8월 석 달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송 행장은 “광주·전남지역...
KTH, ‘차별화’로 승부하는 ‘K쇼핑’ T-커머스 산업 이끌어 2018-08-30 10:05:43
콘텐츠 차별화로 T-커머스 시장의 성장 견인차 역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지난 23일, 2018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T-커머스 산업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KTH 기업탐방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 탐방은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대학생 서포터즈로 선발된 대학생들이...
2018년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결과 발표 2018-07-30 09:00:00
상승 자산, ‘추천 요인’ 관리가 절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 조사 결과를 지난 6월 19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은 대한민국 최초의 추천 관점 브랜드 평가이다. 금년도 총 100개 산업 상 모든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의 추천 수준을 측정했으며, 서울 및...
쉐보레, 산업 서비스품질지수 평가서 국산차 판매점 1위 2018-07-24 10:48:02
= 쉐보레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18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국산차 판매점 부문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1위를 지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지수를 측정한 것이다. 쉐보레는 이번 평가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11개 평가 항목 중 고객...
쉐보레, 판매서비스 6년 연속 1위 달성 2018-07-24 09:39:42
-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차 판매점 부문 1위 한국지엠이 쉐보레 브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6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설명능력, 친절성, 적극성, 전시장...
[게시판] 우본, 4년 연속 KSQI 우수기관 선정 2018-07-22 12:00:05
우정사업본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조사에서 4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KSQI는 서비스 전달영역인 고객접점을 평가하는 제도로, 서비스 평가단이 각 우체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해 평가한다....
광주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개월 연속 1위 2018-07-20 15:12:27
= 광주은행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6월에 이어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사회공헌, 커뮤니티지수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주은행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은행 관련 정보, 행사, 출시 상품 등을 적극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