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9 15:00:02
181019-0331 경제-006211:12 쉐보레 스파크,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경차부문 1위 181019-0341 경제-006311:20 파생시장 종가정보 제공 최대 1시간10분 앞당긴다 181019-0343 경제-006411:22 쌍용차, 영국서 자동차 브랜드 만족도 조사 1위 181019-0347 경제-006511:24 정운천 "불법 사설 경마 13조원 규모…특별사법경찰...
쉐보레 스파크,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경차부문 1위 2018-10-19 11:12:54
쉐보레 스파크,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경차부문 1위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한국지엠(GM)은 쉐보레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 경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쉐보레 더 뉴 스파크는 이번 조사에서 100점 만점 중 83.8점의 높은...
쉐보레 스파크, '소비자 만족도' 4년 연속 1위 2018-10-19 09:30:24
만점 중 83.8점 획득 -기아차 모닝 대비 재구입의향 높아 한국지엠은 쉐보레 스파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kcsi)' 경형 승용차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1992년 이후 올해로 27년째를 맞는 '한국산업의 소비자...
취항 10년 맞은 에어부산, 매출 1兆 향해 '훨훨' 2018-10-17 18:26:51
내실 있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사 부문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취항 초기부터 노선을 확충해 지역민의 여행 편의를 제공하고 타 저비용항공사 대비 넓은 앞뒤 좌석 간...
bhc치킨, 고객만족도 조사서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3년 연속 1위 2018-10-17 16:32:01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로 선정돼 3년 연속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CSI는 각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올해로 27회째를 맞고 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bhc치킨은 81.1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NH투자증권, 2018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증권부문 1위 2018-10-16 09:59:23
nh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년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증권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1992년부터 시행된 kcsi는 국내 대표 고객만족 지수로 해당 상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 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만족도와 고객충성도 등을...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10-11 15:00:02
181011-0205 경제-003809:16 SK텔레콤,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도 21년 연속 1위 181011-0206 경제-003909:17 [게시판] 홈초이스, 유맥스 채널서 미드 '핸드메이즈 테일' 방영 181011-0207 경제-004009:17 [인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181011-0209 경제-004109:19 [특징주] 항공주 "고유가에 환율도 부정적" 분석에...
에어부산,올해도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최고' 선정 2018-10-11 11:31:09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6년 연속 1위 올해 여행 트렌드 발맞춘 서비스 다변화 선보여, 최근 국제선 라운지 오픈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올해도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최고 수준을 인정받았다.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도...
에어부산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부문 최우수 평가 2018-10-11 10:55:57
= 에어부산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저비용항공사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저비용항공 부문 평가가 시작된 2013년 이후 올해까지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기록을 세웠다. 취항 초기부터 노선 확충을 통한 여행 편의 제공과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이 좋은 평가를 받은...
SKT, 한국 능률협회 고객만족도 `이통부문 1위` 2018-10-11 10:35:17
조사 이동통신 부문을 석권했습니다. SK텔레콤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선정·발표한 2018년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21년 연속 이동통신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앞서 SK텔레콤은 2018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2018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