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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로 흔들다! ‘컬러 뷰티 아이템’이 대세 2013-08-20 14:44:10
화장품 업계에 컬러 열풍이 거세지고 있다. 이른바 ‘갈색병’, ‘노란 띠 스킨’과 같이 용기의 컬러가 제품의 상징이 되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핑크, 따뜻하고 부드러운 아이보리 등 컬러가 주는 이미지를 제품에 접목시킨 아이템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곳인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위해 뷰티 업계 현지인들을 고용하여 현지 영업 네트워크 구축에 중점을 두었다. 워낙 일본 화장품 시장은 규모도 크며 고객들도 까다로워 타국인이 아닌 일본 시장을 가장 잘 아는 현지인이 직접 하는 것이 나을 것이로 판단됐기 때문. 그 결과 매년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단독...
GS왓슨스, 공격출점 선언 "올 매장 40개 더 내겠다" 2013-08-19 16:59:19
40개, 2011년 54개, 지난해 76개에 이어 현재 88개다. 업계 1위 cj올리브영이 매장을 2010년 91개에서 최근 357개로 네 배 가까이 늘린 속도와 대조적이다. gs왓슨스는 공격적 매장 확대로 규모의 경제를 실현, 이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헬스·뷰티점 업체마다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에 집중적으로 매장을 내면서 임대...
근거 있는 아름다움을 위한 화장품 2013-08-19 14:29:48
산화되기 쉽다. 따라서 뷰티업계는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 하거나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 기술을 채택한 제품을 개발하는 등 내용물을 보호하고자 힘쓰고 있다. 아벤느의 똘레랑스 엑스트렘크렘은 공기 유입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밀폐 기술로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보존제 없이 멸균 상태에서 제조된 제품을...
이다해-서우-남규리, 스타들의 모찌피부 시크릿 2013-08-16 20:09:23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뷰티 업계의 새로운 오가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에디터의 추천 아이템 01. 미구하라 솝베리버블폼 1%의 추출물 함유량으로 천연 화장품을 모방하는 타브랜드와 달리 83%의 트리리프솝베리 열매 추출물을 자랑한다. 거품 제형으로 저자극, 무독성 세안이 가능해 얼굴 화끈거림 현상을 완화할...
무늬만 ‘천연’ 세안제, 성분을 의심하라 2013-08-16 20:08:57
업계에서 관심을 두는 키워드다. 먹거리에서 시작된 붐은 패션, 뷰티까지 퍼졌다. 화학 성분이 적은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이렇듯 천연 화장품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천연이라는 단어만 보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천연이라고 하는 화장품에...
‘424 세안법’ 수지에게 꿀피부 관리 비결을 묻다 2013-08-16 20:08:31
때문에 요즘 뷰티업계에서는 탈(脫)계면활성제 바람이 불고 있다. 미구하라의 천연 세안제 솝베리 버블 폼은 천연 계면활성제인 ‘사포닌’이 풍부하다. 솝베리열매추출물이 1% 내외로 함유되어 있는 타 브랜드와 달리 83%의 성분을 함유해 이름뿐인 솝베리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요즘 화장품은 ‘전성분 표시제’에 따라...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뷰티와 문화마케팅의 융합 소통∙정보 공유의 공간 필요 국내 브랜드샵의 성장은 우리나라 뷰티 업계에 상당한 기회와 가능성을 열어주고 있다. 특히 이들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던 데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함께 유용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인터넷 문화와...
‘K-뷰티의 기습’ 미샤, 매스티지로 수입 브랜드 제친다 2013-08-14 20:03:41
[뷰티팀] 우리나라 화장품 시장은 ‘수입 화장품’과 ‘브랜드숍’이라는 이중 구도를 달리고 있다. 백화점에 들어서면 1층 매장 전체를 수입 화장품이 가득 메우고 있는 반면, 건물 밖은 각종 브랜드숍이 즐비하게 늘어서 소비자를 끌어 모으기 위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대한 화장품 협회가 발표한 2012년 화장품...
"CJ올리브영, 男 잡고 1위 굳힌다" 2013-08-14 17:08:58
것으로 업계에선 보고 있다.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매출은 3075억원으로 전년(2119억원)보다 45.1% 늘어났지만 순이익은 한 해 전(60억2800만원)보다 71.4% 줄어든 17억2300만원에 그쳤다. 허민호 cj올리브영 대표(사진)는 “출점 속도를 높여 압도적 1위 자리를 굳히는 동시에 제2의 도약을 이뤄야 한다”고 최근 강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