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들이 물맛을 알아?"…삼성 '탄산수' vs LG '정수' 냉장고 격돌 2013-10-01 14:20:57
높다. 하지만 정수기가 보편화된 국내 시장에서는 탄산수 수요가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다만 식생활 습관이 서구화되고,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탄산수를 찾는 사람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김도형 롯데호텔 식음료담당 지배인은 "최근 식음료 업계에 부는 건강 바람과 함께 음료시장에서도...
롯데칠성음료, NCSI음료부분 1위기업 선정 2013-10-01 11:15:54
1위를 차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표제품인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아이시스 뿐 아니라 웰빙 트렌드에 맞춰 네이처티 등 신개념 과일차음료를 출시하는 등 국내 음료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 점이 좋은 평가받았습니다. 특히, 대표제품 `칠성사이다`는 올해로 탄생 63돌을 맞이한 제품으로, 맑고...
[Biz스토리(22)] 스타벅스·할리스·카페베네 다버린 '커피왕' 강훈 마지막 도전 '망고' 2013-10-01 09:55:33
음료 브랜드 매장과 대형 쇼핑몰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도 하다. "첫 해외 진출부터 비교적 손쉽게 돈 벌 수 있는 한인 타운이 아닌 우리 브랜드를 전혀 모르는 핵심 상권을 공략한 시도는 망고식스가 처음이에요. 베버리힐스점 오픈 당시에도 주로 반응이 한인 타운에 문 열면 소위 '대박'날 것이란 얘기들 뿐이었죠....
소중한 자녀 간식 선택할 때 유의할 점 2013-09-30 13:58:51
1년 만에 매출성장률 102%로 유아음료 업계를 ‘올킬’시켰다.매일유업은 `요미요미 야채와 과일’과 함께 스낵류인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도 획득했다.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100% 유기농 쌀에 야채, 과일로만 맛을 냈고 설탕, 소금, 밀가루, 기름은 물론 색소나 향료, 보존료...
돈카츠·우동·소바 전문점 '하루엔소쿠' 압구정점 론칭 2013-09-30 09:59:00
추가하면, 미니우동과 스시&롤, 샐러드, 음료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스시와 롤 메뉴, 우동류, 냉소바와 비빔 메밀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하루앤소쿠 한덕희 대표는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만족하게 하기 위해 맛과 멋, 서비스까지 어느 하나 소홀히 하지 않았다”며 “하루엔소쿠만의 경쟁력으로...
경남도, 농수산식품 수출계약 1억 달러 달성 2013-09-29 16:59:03
있는 기술로 음료시장 수출을 개척하는 퓨어플러스가 1600만달러, 활어 공급업체인 거제어류양식협회가 1640만달러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이밖에 푸딩을 생산하는 신선f/v 등 상품 경쟁력과 기술은 갖추고 있으나 영세한 수출업체의 경우 경남무역을 통해 30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특히 전통 부각 생산업체인...
[2013 산업별 KCSI 지수] 엔제리너스커피, 위생·서비스 등 호평 2013-09-29 15:03:56
커피전문점 시장이 포화상태라는 분석에도 불구하고 커피전문점 산업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가 세분화되고 특화된 형태로 진화하는 가운데 과일음료, 디저트, 샌드위치 등 다양한 메뉴가 경쟁력의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시장의 흐름이 이런 가운데 롯데의 엔제리너스커피가 4년 연속 1위(역대...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4050 여성 캐주얼 브랜드 라젤로,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그래미의 여명808은 4년 연속, 아르바이트포털 부문의 알바천국, 의료기기 부문의 미건의료기 mg-8800, 전문병원부문의 lj비뇨기과는 3년 연속 선정됐다. 고추장 부문에서 대상의 청정원 순창고추장과 프랜차이즈/커피전문점 부문에서 다도글로벌의 카페드롭탑,...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롯데칠성음료 참두, 식사 대용 두유시장의 개척자 2013-09-27 07:01:02
있어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참두 뉴트리빈은 바나나 4개 분량의 비타민 b2, 계란 한 개 분량의 콩 단백질, 우유 한 잔 분의 칼슘 등을 함유해 아침 식사를 대용할 수 있는 한끼 영양 두유”라며 “5천억 원에 달하는 두유 시장을 일반 두유와 식사 대용 두유로 구분해 공략하겠다.”...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다도글로벌 카페드롭탑, 최고의 장소·최상의 커피 '카페드롭탑' 2013-09-27 06:59:52
공격적으로 커피전문점 시장에서 그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가맹점주들과 함께하는 ‘상생경영’을 사업 초기부터 꾸준히 실천해나가고 있는 전략이 브랜드의 강점으로 꼽힌다. 드롭탑은 남다른 마케팅으로 일반 소비자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방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하는 게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하며 그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