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주은행,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2개월 연속 1위 2018-07-20 15:12:27
= 광주은행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주관 지방은행 브랜드평판 조사에서 6월에 이어 2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광주은행은 사회공헌, 커뮤니티지수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광주은행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은행 관련 정보, 행사, 출시 상품 등을 적극 소개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고객과의...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2018-07-18 17:07:20
KEB하나은행,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 선정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은행산업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신한은행, 능률협회 서비스품질지수 8년 연속 1위 2018-07-18 14:52:39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QI)`에서 8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입니다....
신한은행, 2018년 KSQI 은행산업 8년 연속 1위 수상 2018-07-18 09:13:41
신한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ksqi)'에서 8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국내유일의 권위 있는...
동양생명, KSQI 고객접점 부문 생보사 1위 선정 2018-07-18 09:09:24
동양생명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생명보험산업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동양생명은 96점을 받아 전년도 4위(95점)에서 3계단 상승했으며 2010년 이래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ksqi는 서비스...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빛난 대면 서비스… '소비자 사랑'으로 보답받다 2018-07-17 16:37:48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ksqi) [ 박상익 기자 ] 한화생명, 신한은행, 삼성전자서비스, kt 등이 올해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산업별 1위를 지켰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대표 김종립)은 이 같은 내용의 2018년 ksqi 조사 결과를 17일 발표했다. ksqi는...
시니어·경단녀 취업 돕고… 청년 창업·마을기업 육성 2018-07-17 16:02:59
지난달 고용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한 ‘2018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에서 지역 일자리 목표 공시제 기초지자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지역 일자리 목표공시제를 가장 잘 이행한 지자체로 일자리 인프라 구축과 일자리 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천안시...
행안부, 권익위와 함께 각종 기관에 민원서비스 컨설팅 2018-07-11 12:00:30
상대로 '민원서비스 컨설팅'을 처음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안부는 2016년부터 권익위와 합동으로 행정기관 민원평가를 하고 있는데, 이번 컨설팅은 지난해 평가 결과의 사후관리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행안부는 설명했다. 컨설팅은 행안부·권익위의 민원평가 담당자와 민원평가 위탁업체로 선정된...
4차 산업혁명 시대에도 핵심은 사람… 고객 활짝 웃게하는 기업이 이긴다 2018-07-05 16:55:14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 경영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2005년 시작됐다. 올해로 14년째다. 산업통상자원부 소관 사단법인인 글로벌경영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있다.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의 해외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만족 평가 전문가 그룹을 형성하고 글로벌 기준에 적합한 평가모델을...
GCSI 인증식 14년째 열려… 올해는 中 상하이서 개최 2018-07-05 16:52:31
일본능률협회컨설팅 한국법인 사장도 자리를 함께했다.인증식에서 주최·주관 기관인 글로벌경영협회의 배순훈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적인 세계 경제의 저성장 시대와 신보호주의 확산에 따라 글로벌 경쟁 구도가 더 심화되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고객만족 전략으로서 삶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