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색한 사이 뜨거워지는, 커플 운동 2013-12-04 09:00:15
[뷰티팀] 그들에게 춤이 있다면 우리에겐 커플 운동이 있다. 친밀감을 높여주는 커플운동법 두 가지를 소개한다. 커플운동은 친밀감을 높일 수 있어 즐거움이 배가된다. 함께하는 운동은 종아리와 팔뚝부위 등 혼자 했을 때 포기하기 쉬운 부위를 공략한다. 다이어트 중인 여자친구를 위해, 게으른 남자 친구와...
하루만에 100만대 불티...'PS4' 부활 신호탄 쏘나 2013-11-22 08:17:58
반짝거리면서 붉은색으로 변한 뒤 아예 작동하지 않는 것이다. 지나치게 뜨거워지는 발열현상 또한 문제다. 이에 대해 소니의 한 관계자는 '문제 제품이 전체 제품의 0.5%로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고 해명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ƍ년만에...' 차세대 게임기 ps4, 올해 발표?...
[스트릿뷰티] 2014 S/S 서울패션위크서 만난 TRENDY GUY’S <2탄> 2013-11-04 09:42:51
뜨거워지는 서울패션위크. 쇼를 보러온 이들은 물론 이제는 내로라하는 패션피플이 한 곳에 모이는 장소로 떠올랐다. 이번 패션위크는 아방가르드, 모던, 시크 등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피플이 한곳에 모였다. 특히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훈남들이 패션위크를 찾은 여심을 흔들어놓았다....
<한국경제 SOS…느려지고, 늙고, 끼이고> 2013-11-04 06:11:08
한국경제, '서서히 뜨거워지는 물속의 개구리' 리처드 돕스 맥킨지 글로벌 인스티튜트 소장은 한국 경제를 '서서히 뜨거워지는물속의 개구리'로 묘사하며 서서히 다가오는 위기나 충격에는 대응력이 떨어진다고지적했다. 글로벌 외환위기 속에서 한국 경제는 탄탄한 재정구조로 '승자' 대접을...
<한국경제 SOS…느려지고, 늙고, 끼이고> 2013-11-04 06:11:08
한국경제, '서서히 뜨거워지는 물속의 개구리' 리처드 돕스 맥킨지 글로벌 인스티튜트 소장은 한국 경제를 '서서히 뜨거워지는물속의 개구리'로 묘사하며 서서히 다가오는 위기나 충격에는 대응력이 떨어진다고지적했다. 글로벌 외환위기 속에서 한국 경제는 탄탄한 재정구조로 '승자' 대접을...
`감시자들` 정우성 등장에 함성 최고조 `女心 술렁`(BIFF) 2013-10-06 16:14:48
뜨거워지는 것 같다. 지금 촬영을 하고 있어서 못 내려올 뻔 했는데 이런 시간을 가지게 돼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정보와 단서를 토대로 범죄에 대한 감시만을 담당하는 경찰 내 특수 조직 감시반의 이야기를 담은 `감시자들`은 지난 6월 개봉됐으며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18th Busan International Film...
[다산칼럼] 한국 경제 '뉴노멀 파고' 넘는 법 2013-09-26 17:46:19
뜨거워지는 물속의 개구리’ 주장은 공통된 메시지를 던져준다. 지속적 구조개혁이 없으면 한국 경제의 미래는 없다는 점이다. 박종구 < 한국폴리텍대 이사장 pjk@kopo.ac.kr > 관련기사 [취재수첩] 농업 경쟁력 해치는 '농민정서법' 기재부 "취득세 내리고 재산세율 올리겠다" [사설] 동반위를 해체해야 유통혁신이...
요즘 커플링 클래스, 기념일 잊어버리면 손가락에 불난다?! 2013-08-13 15:53:18
날짜가 되면 온도가 뜨거워지는 기능을 가졌다. 온도로 기념일을 알려줘서 싸움을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손가락의 열을 통해 충천을 할 수 있다. `요즘 커플링 클래스`를 접한 네티즌들은 "요즘 커플링 클래스, 대단하다.","요즘 커플링 클래스, 어째 조금 섬뜩한데?","요즘 커플링 클래스, 저런...
“머리부터 발끝? 아닌 손끝!” 메이크업&네일의 모든 것 2013-08-05 08:20:02
의해 네일아트에 대한 인기는 날로 뜨거워지는 추세다. 한 번 받고나면 숍으로 향하는 발걸음을 끊을 수 없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은 부담스럽다. 네일아트에 대한 열망은 자연스레 셀프 네일아트에 관심을 갖도록 했다. 풍부한 컬러감과 발색력, 텍스처를 자랑하는 다양한 네일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는 단순히 한...
뮈샤, 스타 콜라보 ‘윈윈효과’… 글로벌 전략 通했다 2013-07-16 15:29:02
영향력이 커지면서 업계의 러브콜이 뜨거워지는 데서 시작한다. 브랜드의 입장에서도 한류스타와의 협업은 인지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이기 때문이다. 한류 스타아이콘과 주얼리가 만나다 브랜드와 스타는 서로가 분명한 색깔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는 바탕을 통해 서로의 시너지 효과를 넘보며 업계에 파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