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 먹고 가' 최유라 "홈쇼핑 총 매출 1조 5천억 원, 실상은 월급제" 2021-02-08 08:09:00
‘공감-소통’ 마케팅 비법을 밝히기도 했다. 점심 식사를 끝낸 이들이 후식으로 난로에 구운 은어를 먹는 사이, 전유성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했다. 최유라의 호출에 남원에서 서울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전유성은 30년 전 도자기 가마 앞에서 만난 임지호와의 영화 같은 인연을 회상하는가 하면, 자신을 어려워하는 개그맨...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교육 부문, 레저/여행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2-04 17:37:44
마찬가지로 학습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고, 학습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그런 서비스들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는, 그런 기업이 될 수 있게끔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대한민국 1등 영어 플랫폼 튜터링에서 마케팅 총괄 맡고 있는 장영방이라고 합니다 튜터링 브랜드 서비스가 론칭된 지...
셀트리온 `렉키로나` 오해와 진실…신약 포퓰리즘 [알투바이오-팩트 체크] 2021-02-03 10:29:13
렉키로나는 아무리 마케팅과 홍보를 해도 처방은 의사(전문의)가 내립니다. 어느 중소기업을 경영하시는 분과 얘기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대기업(갑질)에게 터져, 소비자(블랙 컨슈머)에게 터져, 정부에게 터져, 투자자(주가 하락)에게 터져...그래서 매일 코피쏟는다"고 합니다. (여기에 셀트리온은 공매도...
댓글 조작 구속 수사도 가능... 경각심 높아져 2021-02-03 10:11:32
업체에 댓글이나 후기를 다는 것이 일종의 마케팅 전략으로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형사 처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는 전혀 인지하지 못할 수 있다. 그러나 자칫 잘못할 경우 업무방해, 컴퓨터 등 장애업무방해죄가 성립할 수 있으며 상대방 업체에 대해 비방하는 글을 달았다면 명예훼손, 모욕죄도 성립 가능...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뮤직비디오 공개 2021-02-01 15:32:45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쿨하고 힙하게 자신의 삶을 표현하는 밀레니얼들이 티록을 즐기고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다방, 신규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 공개 2021-01-29 09:54:42
중개사 분들이 방을 구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슈퍼 히어로처럼 힘써주신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광고인 만큼 다방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했다. 박성민 스테이션3 마케팅 총괄 이사는 "다방 앱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담았던 기존 캠페인을 넘어 이번 TVC 캠페인에는...
홍남기 "2025년까지 9개국 8천명 피부특성 수집한 데이터플랫폼 구축" 2021-01-27 10:24:05
말했다. 이어 "연구개발(R&D)과 해외 인허가, 마케팅, 수출까지 뷰티 산업의 전 주기에 걸친 통합 컨설팅이 가능한 'K-뷰티 종합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국제 K-뷰티 스쿨을 설립해 연간 최대 8천400명에게 전문 교육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맞춤형 화장품 판매업을 신설하고 중소기업 해외 진출을...
자영업자 표심 노린 與…'코로나 3법' 졸속입법 추진 2021-01-22 17:41:11
있다. 대선주자들도 ‘자영업 손실보상 마케팅’정치권은 민주당이 일단 4월 보궐선거 전에 코로나 3법을 통과시켜 자영업자·소상공인 표심을 공략하려는 전략인 것으로 보고 있다. 전문가들은 졸속 입법에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신율 명지대 정치학과 교수는 “보상 기준을 구체적으로 논의해야 하는데 다음달 바로 처리...
산업계 "이익공유제 부작용 우려…기업 자율성 보장해야" 2021-01-21 10:38:35
강화하려는 코로나19 이익공유제의 취지는 공감하지만, 제도 설계 방향에 따라 상당한 부작용이 예상된다며 "상생 방안 모색과 이익공유제 도입에 있어 기업의 자율성을 보장해 달라"고 건의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수혜를 본 기업과 피해를 입은 기업을 구분하거나 이익과 손실의 규모를 명확히 측정하는 것이 어렵다는 점...
코로나 시대 맞은 '유통공룡', 스타트업에 길을 묻다 2021-01-17 17:11:27
임원들은 마켓컬리의 마케팅, 차별성, 사업전략 등에 걸친 다양한 질문을 했다. 마켓컬리가 가진 강점의 원천에 대해 김슬아 대표는 '수평적이고 형식적인 절차를 최대한 배제한 소통방식의 조직문화'를 제시했다.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직원들이 얼마나 공감하는지도 중요하다고 밝혔다. 혁신으로 재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