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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무이자할부 재개 2013-02-26 11:25:17
홈플러스와 인터넷 쇼핑몰 옥션, G마켓, 롯데닷컴, 유통점 GS수퍼, 롯데면세점 등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무이자할부 행사는 카드사 단독 비용부담에서 대형가맹점과 절반씩 분담해야 한다는 규정을 지킨 카드업계 첫 사례입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재개를 통해 앞으로 다른...
카드사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일부 재개(종합) 2013-02-26 11:05:37
'G마켓', '롯데닷컴', 유통점 'GS 슈퍼', 롯데면세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재개를 통해 앞으로 다른 대형 가맹점과 원만한 협의점을 찾아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무이자할부 행사를 계속 진행하면 좋겠다"고말했다. 하나SK카드도 3월 한 달간...
신한카드 상시 행사용 무이자 할부 재개 2013-02-26 08:46:10
'옥션', 'G마켓', '롯데닷컴', 유통점 'GS 슈퍼', 롯데면세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다른 대형 가맹점과 원만한 협의점을 찾아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무이자할부 행사를 계속 진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president21@yna.co.kr(끝)<저...
'박근혜노믹스' 증시 강타…헬스케어·원전·금융株 '후끈' 2013-02-22 14:36:26
업종은 긍정적인 데 반해 면세점, 통신, 지주사, 유통업종은 부정적이라는 분석이다.강 연구원은 "은행, 인터넷·게임 업종은 그동안 많은 규제가 이뤄져 더 이상 실효성 있는 정책이 나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며 "반대로 면세점, 통신, 지주사, 유통업종은 각각 유통법 강화와 통신비 인하 압력, 계열사...
[경제25시] 카드 무이자할부 이용 방법은? 2013-02-19 17:15:13
등도 신세계와 롯데, 현대백화점, 홈플러스 등에서 무이자할부를 이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습니다. 카드업계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중단되더라도 무이자 할부 기능이 있는 기존 카드를 발급받으면 큰 어려움이 없다는 입장입니다. 또, 할인점과 백화점 등 유통업체를 제외한 곳에서도 무이자할부가 가능한 카드들이...
33돌 롯데면세점, 33명에 항공권 쏜다 2013-02-18 17:02:25
롯데면세점은 창립 33주년을 맞아 전 세계 33개 도시의 왕복 항공권을 33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발표했다. 추첨을 통해 런던 파리 로마 아테네 뉴욕 요하네스버그 몰디브 등 관광지로 인기 있는 도시를 갈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에서 33달러(약 3만6000원) 이상 구입하는 내국인은...
롯데면세점, 33개 도시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 열어 2013-02-18 15:10:12
롯데면세점은 창립 33주년을 맞아 전세계 33개 도시의 왕복 항공권을 33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발표했다. 추첨을 통해 런던 파리 로마 아테네 뉴욕 요하네스버그 몰디브 등 관광지로 인기 있는 도시를 갈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롯데면세점에서 33달러(약 3만6000원) 이상 구입하는 내국인은...
트랜디한 여성가방 `소프트백`(SoftBag), 잠실롯데면세점 입점 2013-02-14 13:46:29
잠실 롯데 면세점에 입점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성까지 겸비한 실용적인 모습을 갖춘 ‘소프트백’(SoftBag)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로 기존에 가죽에 볼 수 있었던 패턴들을 패브릭에 프린팅한 가방이다. 저렴한 가격으로도 가죽가방에서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가볍다는 장점으로 다양한 여성 고객들로부터...
특급호텔 '부산 전쟁'…파크하얏트·힐튼 등 잇단 신축…日호텔도 진출 2013-02-13 17:10:35
있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도 최근 인수한 면세점과 연계해 쇼핑 및 팸투어 기능 강화에 나섰으며 체험형 관광전담팀도 신설했다.리모델링으로 변신을 시도하는 업체도 있다. 롯데호텔부산은 600억원을 들여 오는 9월 객실 리노베이션 공사를 완료한다. 이 호텔은 후쿠오카 판촉사무소와 연계한 한류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기...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면세점 백화점 등 유통채널을 가리지 않던 강씨는 2년 전부터 오픈마켓을 적극 이용하고 있다. 경기불황에 같은 명품을 사더라도 최대한 비용을 줄이려는 의도다.명품시장에서도 강씨처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음에 드는 명품을 ‘아이쇼핑’한 뒤 실제로는 오픈마켓을 통해 사들이는 ‘실속파 쇼핑족’이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