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올 들어 9월까지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증가했다. 명품 브랜드 펜디가 만든 리빙 브랜드 ‘펜디까사’는 침대와 화장대 등 가구가 각 2000만~5000만원대인데도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늘어난 럭셔리 리빙 제품 수요에 맞춰 서울 강남점에 영국 리빙 브랜드 ‘더콘란샵’을 오는...
"제네시스·아이폰11이 경품"…롯데, 1兆 통 큰 쇼핑축제 연다 2019-10-30 17:25:04
롯데백화점은 명품 및 패션·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대거 할인품목으로 내놓는다. 롯데백화점의 자체상표(PB) 여성 패션 브랜드 ‘파슨스’ 무스탕 코트를 19만9000원에,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의 거위털 이불솜을 40만원에 판다. 백화점 점포마다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100% 당첨되는 모바일...
현대아울렛, 최대 70% 할인…쿠팡, 가전 등 800여개 반값 2019-10-30 17:23:38
점포에서 ‘슈퍼 프라이스’ 행사를 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현대아울렛이 한 해 두 차례 여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다. 이 기간 출시된 지 1년이 지난 재고 상품을 정상가보다 최고 70%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100여 개의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경기 김포점 1층에선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 명품...
'뷰티 공룡' 세포라 韓 상륙…토종 화장품숍 '긴장' 2019-10-23 17:43:25
같은 명품 브랜드부터 타르트·후다뷰티 등 해외 직구로나 만나볼 수 있는 화장품들을 직접 발라보고 구매합니다. 뷰티 어드바이저가 고객에게 제품과 사용법을 조언해주고, 무료 메이크업과 함께 피부 상태도 진단해줍니다. 화장품과 관련된 모든 체험을 할 수 있는 `뷰티놀이터`인 셈입니다. 세포라코리아는 국내외 독점...
무궁무진한 배후수요 갖춘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에 펼쳐진 독보적 투자가치! 2019-10-22 11:06:21
하지만 종로-광화문 업무지구 한복판에 명품 오피스텔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가 선보이며 고급 주거환경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실제 주요 업무지구와 가까운 오피스텔일수록 임대수요의 기복이 없어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기도 한다. 국토교통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 서울에서 거래된 오피...
10년 만의 변신 `신세계 영등포점`…1,500평 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10:13:28
가구관에서는 USM과 프리츠한센 등 수입 명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6층에는 까사미아가 위치해 디자이너 컬렉션과 라메종 컬렉션 등 고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등포점이 리빙 분야에 힘을 준 이유는 국민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자신의 공간에 투자하는 이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의 생활 장르...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새단장…생활전문관 선보여 2019-10-22 09:07:34
'USM'과 덴마크 '프리츠한센' 등 수입 명품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생활 장르에 힘을 준 이유는 국내 리빙 수요가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2015년 4.9%에 그쳤던 생활장르 연간 매출 신장률은 2018년 11.3%로 뛰었다. 올해도 9월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신세계百 영등포점 10년만에 재단장…5개층에 생활전문관 도입 2019-10-22 06:00:05
등 수입 명품 브랜드가 들어서고 세계 각국의 인테리어 조명 편집매장도 입점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영등포점 재단장에서 생활 장르에 힘을 준 것은 국내 리빙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2015년 4.9%였던 생활장르 매출 신장률은 2018년 11.3%까지 증가했고 생활 전문 매장이 있는 점포에서 매출이 더 높게...
[PRNewswire] 니만마커스, 전설적인 판타지 기프트의 93번째 에디션을 공개 2019-10-18 03:26:38
한 명품 소매 기업으로서 1907년부터 일류 고객들이 고가의 최신 브랜드, 선행 서비스와 독특한 경험을 접할 수 있도록 한다. 니만마커스는 매일 전 세계 고객들과 디지털로 연결하는 동시에 미국에 실재하는 43개 점포에서 흥미롭고, 몰입감을 주는 쌍방향의 경험을 통해 동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다. 매력적인 식사와...
롯데백화점과 협업하면 좋을 명품 브랜드는?…채용 질문에 드러난 롯데의 고민 2019-10-15 18:13:29
백화점은 상당한 이익을 냈다. 실적을 받쳐준 것은 해외 명품 판매였다. 그래도 업계 1위 롯데백화점은 여전히 숙제를 안고 있다. 롯데백화점 서울 소공동 본점엔 아직 에르메스가 없다. 프랑스 명품 ‘고야드’는 롯데 어떤 점포에서도 볼 수 없다. 신세계와 갤러리아에서만 볼 수 있다. 이 고민이 신입사원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