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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교지구 신규분양, `세마역 아피체 더 봄` 주목 2021-04-16 09:00:01
라이프 구현이 가능한 `슬세권` 단지로 자리잡을 것으로 보인다. 교통여건도 잘 갖췄다. 지하철 1호선 세마역을 통해 서울 용산역까지 약 1시간, 수원역까지 10분대, 지제역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인근에 촘촘히 형성된 도로망도 누길을 모으는 요소 중 하나다. 북오산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다음달 개장 2021-04-15 10:16:26
지상 36층에 254개 객실 규모다. 강남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일찌감치 홍보에 나선 한식당 ‘이타닉 가든’을 비롯해 중식당 ‘더 그레이트 홍연’, ‘조선델리 부티크’ 등 5개의 식음업장을 운영한다. 객실 침구와 욕실에는 이탈리아 럭셔리 ...
KT, 알티미디어 인수…"글로벌 미디어 사업 확장" 2021-04-12 18:00:06
설립했다. 알티캐스트는 KT·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세계 각국 방송사업자를 대상으로 미디어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베트남과 네덜란드에 거점을 두고, 아시아와 유럽에서도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번 미디어 사업을 매각한 뒤엔 모빌리티로 주력 사업을 바꾼다. KT는 미디어 사업 재편을 추진하고 있다. 그룹 내 미디어...
`외단열 금속판넬` 적용... 실면적 극대화 설계, `세마역 아피체 더 봄` 주목 2021-04-06 09:43:40
18층~20층의 스카이 커뮤니티 시설, 단지 옆 광장과 연계 가능한 친환경 야외 휴게공간 `봄길`(가칭)도 조성할 계획이어서 입주만족도 역시 극대화될 전망이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 도보권에 지하철역과 관공서, 상업시설, 시립 어린이집, 각급 학교 등이 포진해 있어 편리한 주거가 가능하다. 향후 `세마역...
초고속인터넷 독주하는 KT, 현대HCN 인수 최종관문 넘을까? 2021-04-04 06:30:04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해 현대HCN의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돼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가 진행 중이다. 업계는 KT 그룹의 현대HCN 인수가 최종 성사될 경우 후발업체와의 격차가 더욱 벌어지고 요금 인상을 초래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연구원도 앞으로 시장 전망에 대해 "단기적으로 1~3위 사업자 간 경쟁이...
원스톱라이프 누리는 `김해율하 더스카이시티 제니스&프라우` 분양 주목 2021-04-02 11:33:11
됐다. `원스톱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이런 이유로, 대형쇼핑몰 주변 아파트들이 이른바 랜드마크 아파트로 등극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경기도 위례신도시 하남생활권이 대표적이다. 위례신도시 내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가 들어서면서 주변 집값이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다. KB부동산리브온에...
KT 구현모 취임 1주년…디지털 플랫폼 기업 전략 본격화 2021-03-29 11:21:43
KT스카이라이프의 현대HCN 인수 등 성과를 거뒀다. 미디어, 커머스 등 신사업 강화를 위해 그룹사 구조개편도 착수했다. T커머스 업체인 KTH와 모바일쿠폰 자회사 KT엠하우스를 합병한 데 이어 올해는 KT파워텔을 디지털 보안장비업체 아이디스로 매각했다. 콘텐츠 전문기업 KT 스튜디오지니를 설립해 그룹 미디어 콘텐츠...
KT 구현모 "콘텐츠로 돈 벌겠다" 2021-03-23 17:23:29
콘텐츠를 제작한다. 스카이TV 실시간 채널을 비롯해 올레TV, 스카이라이프 등 KT그룹 기존 콘텐츠 플랫폼을 통해 1, 2차 판권을 유통한다. 이후 KTH, 시즌(Seezn) 등을 통해 모바일 등 후속 판권 유통을 확대한다. 모바일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지니뮤직을 통해선 부가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해외 네트워크 사업자와 협업해...
KT "국내 최대 규모 콘텐츠 투자"…타이틀당 최대 500억원(종합) 2021-03-23 12:08:23
보유한 원천 IP 자산을 활용해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를 스카이TV 실시간 채널, 올레tv, 스카이라이프[053210] 등 그룹 미디어 플랫폼에서 유통한다. 이후 KTH[036030], 시즌 등을 통해 국내외 후속 판권을 유통하고, 지니뮤직[043610] 등을 통한 콘텐츠 부가가치 창출도 이뤄질 수 있다. 1천300만명 고객의...
"콘텐츠가 돈 된다"…KT, 원천 IP 1000개 확보 시동 2021-03-23 11:20:04
콘텐츠를 제작하고, 스카이티브이(skyTV) 실시간 채널을 비롯해 올레 tv, 스카이라이프 등 KT그룹 플랫폼에서 1, 2차 판권을 유통한다. 이후 KTH, Seezn(시즌) 등을 통해 국내외 후속 판권으로 부가가치 창출에서 나선다. KT가 보유 중인 1300만 가입자의 미디어 시청 데이터도 적극 활용한다. KT의 미디어 빅데이터는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