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 가는 네이버웹툰…관련株 옥석가리기 [엔터프라이스] 2024-05-30 15:21:22
겁니다. 다음으로 엔비티를 살펴보면요. 엔비티는 광고 회사인데요. 지금 화면에 보이는 '쿠키 모양' 탭이 엔비티에서 제공하는 오퍼월입니다. 서비스 이름은 '쿠키 오븐'인데요. 탭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처럼 여러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는 광고로 연결되는 형태죠. 통상적으로 수수료는 약...
LG전자-곰앤컴퍼니 공동 주관, LG그램x곰랩 영상편집 공모전 성료 2024-05-30 11:10:04
광고’, ‘숏폼’, ‘자유’ 등 여러 부분에 총 290여 팀이 열정적으로 준비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특히 AI를 100% 활용한 ‘나의 첫 번째 노트북 gram!’과 같이 참가자들의 창의력과 역량이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이 출품돼 눈길을 끌었다. 각 부분별 대상으로는 광고부분 대림대학교 더싱글제이팀, 자유부분 당근 파주...
[게시판] 소니코리아, 스터디헤드폰 퀴즈 이벤트 2024-05-30 09:32:37
소니코리아는 '스터디 헤드폰'으로 불리는 WH-1000XM5 광고 영상을 시청 후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증정하는 '공부할 땐 스터디헤드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store.sony.c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광고 영상을 본 후 7개의 객관식 퀴즈 정답을 제출하면 된다....
영상·콘텐츠·디지털 광고 맞춤형 제작 '캡슐미디어' 2024-05-29 16:19:18
1위’에서 마케팅(홍보·디지털 광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캡슐미디어는 영상·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이다. 캡슐미디어는 △영상 기획 및 제작·교육 △뉴미디어 매체 운영 △크리에이터 인프라 △마케팅 등 콘텐츠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제시한다. 영상제작, 플랫폼, 콘텐츠, 크리에이터, 디지털 광고 등 분야별...
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박', '맛그레이드' 신메뉴로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노린다 2024-05-28 16:40:54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 비비의 '아박' 광고는 최근 유튜브 조회수 통합 1000만을 넘기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숏폼 동영상으로 제작된 티저 4편은 자동차, 휴양지, 강의실, 연습실 등 다양한 상황에서 비비가 '아박'을 자유롭게 떠먹는 모습을 5초짜리 짧은 영상으로 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공개된...
[고침] 경제(삼성전자, '인사이드 아웃 2' 활용 비스포크…) 2024-05-28 11:17:41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를 활용해 제작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캠페인을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 라일리가 야외활동으로 더러워진 옷을 빨래하면서 시작된다. 세탁물의 오염도와...
삼성전자, '인사이드 아웃 2' 활용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공개 2024-05-28 10:28:33
광고 공개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삼성전자[005930]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 2'를 활용해 제작한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광고 캠페인을 28일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 라일리가 야외활동으로 더러워진 옷을 빨래하면서 시작된다. 세탁물의 오염도와...
LG전자, 소셜미디어 통해 미래세대에 '낙관의 힘' 확산한다 2024-05-28 10:00:02
최'(@doobydobap) 등과 함께 제작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 부여 등의 주제가 담겨 있다.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패턴에 따라 변화하는 소셜 미디어 알고리즘을 활용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도전, 희망 등을 담은 콘텐츠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LG전자, 인플루언서 손잡고 SNS서 낙관의 힘 전파한다 2024-05-28 10:00:02
380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티나 최 등이 참여한 영상에는 삶에 대한 희망, 동기부여 등 다양한 주제가 담겨 있다. 사용자의 콘텐츠 시청 패턴에 따라 변화하는 SNS 알고리즘을 활용해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와 도전, 희망 등을 담은 콘텐츠를 퍼뜨린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LG전자는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편집해 6초대 분량의 숏폼 영상으로 제작하고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해 가로형 영상에 더해 인스타그램 ‘릴스’나 유튜브 ‘쇼츠’ 등 이들이 선호하는 매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