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조주연 홈플러스 사장 "올해 고객 만족과 지속 성장에 중점" 2024-04-09 10:33:43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메가푸드마켓 주요 점포의 리뉴얼 후 1년간 식품 매출은 전년비 최대 95% 늘었고, 홈플러스 온라인은 연평균 20% 성장하며 3년 연속 매출 1조를 돌파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는 950만을 달성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고객 만족’과 ‘지속 성장’에 ...
홈플러스 경영보고회…"고객만족에 방점" 2024-04-09 10:23:14
▲ 메가푸드마켓 재단장 등을 언급하며 "지난해 마트, 온라인, 익스프레스(수퍼마켓), 몰 등 전 채널에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고 평가했다. 조 사장은 홈플러스 브랜드 인식이 변화하며 고객만족도 평가도 꾸준히 개선되고 있다면서 고객이 선호하고 만족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전략적 기조를 강화해달라고...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000개 늘어…치킨·피자 브랜드는 줄어 2024-04-08 17:40:06
가장많은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 메가엠지씨커피(572개), BHC치킨(443개), 빽다방(278개), 더벤티(266개) 순이었다. 업종 별 브랜드수 증감률을 보면 제과제빵(8.9%), 한식(8.8%), 주점(7.8%), 커피(4%) 등이 늘어난 데 반해 치킨(-2%)과 피자(-1.2%)는 줄었다. 한편 식업종의 개점률은 22.4%로 직전년도(26.2%)...
재작년 외식업 매출 12.7% 늘어…코로나19 종식에 주점 66.2%↑(종합) 2024-04-08 15:45:47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한집 건너 한집…저가 커피 전성시대 2024-04-08 13:49:48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재작년 커피 프랜차이즈 가맹점 3천개 늘어…1위는 컴포즈 커피 2024-04-08 12:00:01
브랜드는 컴포즈커피(626개)였고, 다음은 메가엠지씨커피(572개)와 빽다방(278개) 순이었다. 전체 가맹점 수는 이디야커피(3천5개), 메가엠지씨커피(2천156개), 컴포즈커피(1천901개) 순으로 많았다. 커피 다음으로 가맹점 수가 많이 늘어난 업종은 한식(10.7%)이었다. 한식에서는 열정국밥(251개)의 신규 점포 수가 가장...
"손흥민·BTS 뷔를 어떻게 이겨요" 결국 백기…눈물의 폐업 2024-04-07 15:32:16
크게 뛴 상황이다. 메가커피·컴포즈커피·빽다방 등 저가 커피와의 경쟁에서 밀려난 영향도 있다. 1000원대 아메리카노를 내세운 이들 프랜차이즈의 공격적 영업에 개인 카페를 운영하는 자영업자 입장에선 가격을 유지하자니 이익을 내기 어렵고 올리자니 고객이 떨어져 매출을 내기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메가커피나...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장시간 랭크되기도 했으며, 홍현희의 도플갱어급 분장과 조성아 대표의 시원시원한 리액션 등에 ...
오리온 마이구미 매출 1000억…9번째 '메가 브랜드'로 등극 2024-04-04 19:06:12
오리온의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 매출이 지난해 처음으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로써 마이구미는 ‘초코파이’ ‘포카칩’ ‘오!감자’ 등에 이어 아홉 번째로 연매출 1000억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오리온은 마이구미의 작년 국내외 매출이 전년 대비 56% 증가한 130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뉴욕제과 앞에서 봐"…강남역 상권 다시 살린다 2024-04-04 14:56:52
패션브랜드가 밀집한 강남대로의 '멋'을 활용할 예정이다. 상권의 관문인 강남역 9번 출구는 '랑데부 나인'으로 명소화한다. 강남권역 최초로 개관한 서초여행자지원센터와 버스킹 명소인 마을마당, 윈드타워로 유명한 바람의 언덕이 있는 이곳을 문화공연과 미디어폴, 아트마켓 공간으로 재조성해 상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