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백화점, 민주킴 컨템포러리 브랜드 '파쿠아' 첫 팝업 2024-05-07 06:00:02
포토존에서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당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 드로 이벤트 등이 있다. 구매 금액대별로 일러스트 티셔츠, 에코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K-패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만큼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사업으로 패션 부문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 2월 빈폴, 구호, 코텔로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가 입점한 데 이어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다시 성장으로 방향 튼 컬리…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 2024-05-05 06:05:00
사업으로 패션 부문에 힘을 주고 있다. 지난 2월 빈폴, 구호, 코텔로 등 삼성물산 패션부문 브랜드가 입점한 데 이어 3월에는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쿠론, 럭키마르쉐, 마크제이콥스, 이로, 르캐시미어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리차드 마이어와 국내 예술 거장의 만남…'더 팰리스 73' 갤러리 이달 초 공개 2024-05-03 16:22:54
업계 최고의 전문가다. 조은숙 대표는 패션 디자이너 출신으로 과거 청담동 모던 카페 문화의 시작이었던 ‘플라스틱’을 만든 주인공이다. 또한 세계적 뉴미디어 컨텐츠사 ‘빔인터랙티브’의 창업자 폴C와의 협업을 통해 더 팰리스 73에서의 일상을 감성적인 체험으로 선보이게 된다. 폴C는 세계3대 디자인어워드와 국내...
알리·테무 최상단에 떡하니…네이버도 "파트너" 치켜세웠다 2024-05-03 14:41:15
내다봤다. 당장은 네이버 커머스 부문 실적도 별다른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 네이버의 올 1분기 커머스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1% 성장한 7034억원을 기록했다. 도착보장·브랜드솔루션 신규 매출이 발생한 데다 '크림' 성장, '소다' 편입 영향이 맞물린 결과다. 커머스 실적을 좌우하는...
네이버 "알리·테무는 주요 파트너"…日 압박엔 '신중 모드' 2024-05-03 11:00:02
성장했고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 중인 식품 부문도 성장하고 있다는 설명. 계절적 영향에 따라 패션의류·패션잡화 부문도 거래액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최 대표는 "업종 최상위 브랜드사와의 연간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세워 전략적 협업을 가속화할 예정"이라며 "리빙, 패션, 가구 업종 브랜드를 새롭게 확보...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05-03 10:13:14
디바이스와 화장품 부문에서 각각 전년 대비 30%, 36.6%의 매출 증가를 보이며 회사의 성장을 견인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자사 몰을 통한 판매 전략에서 비롯된 것으로, 높은 마진과 효율적인 영업이익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또한,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화장품, 패션 부문까지 아우르며 사업 영역을...
삼성물산 구호, 작가 에디강과 협업…시각장애 어린이 지원 2024-05-02 10:56:01
또 한남동에 위치한 멀티 브랜드숍 ZIP739 2층에 에디 강의 신작 20여 점으로 구성된 특별 전시 '북극성'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하트 포 아이 상품은 전국 구호 매장, ZIP739,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판매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삼성물산 구호, '에디 강'과 시각장애 어린이 대상 캠페인 진행 2024-05-02 10:36:42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는 시각 장애 어린이들에게 밝은 세상을 열어주는 '하트 포 아이(Heart For Ey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구호가 지난 2006년부터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 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옷 사러 오세요"…다이소, 패션의류 부문 강화 2024-04-30 10:17:55
아성다이소가 화장품에 이어 패션의류 부문을 강화한다. 다이소는 봄·여름(S/S) 시즌 패션의류 기획전을 통해 오는 7월까지 편안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와 언더웨어·홈웨어 등 모두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스포츠웨어는 신축성이 좋아 운동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