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mazine] 미국 서부 내륙 소도시 기행 ②화려한 듯 소박한 솔트레이크시티 2025-10-02 08:00:10
쌀 디저트는 담백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전하며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친절한 인상이 남은 에이커 레스토랑에서는 캘리포니아롤과 세비체가 돋보였다. 특히 라임의 신선함이 살아 있는 세비체와 매운맛이 더해진 참치회는 독특한 조화를 이뤘다. 한국계 매니저 알라나 보리유의 따뜻한 환대도 잊을 수 없었다. 마지막으로...
식지 않는 말차 열풍…3주만에 100만개 팔려나간 편의점 빵 2025-09-29 09:57:43
이벤트 영상은 약 5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최지은 연세유업 마케팅2팀 BM(브랜드 매니저)은 “신제품 4종은 최근 급부상한 말차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말차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연세유업은 향후 말차라떼, 말차두유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말차맛...
폰트 플랫폼 '산돌구름', '베이키'로 바뀐다…"글로벌 시장 공략" 2025-09-26 09:33:50
확대되는 흐름에 대응하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조치다. 실제로 산돌구름 모바일 앱은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매출액이 연평균 약 3배씩 증가하고 있다. 새로운 서비스명 ‘베이키’는 ‘디저트가 가득한 베이커리’에서 착안했다. 다양한 맛의 디저트가 즐거움을 주듯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폰트를 ...
쟈뎅, 제주산 유기농 말차 담은 '까페모리 말차라떼 6종' 출시 2025-09-26 09:00:08
향미를 자아낸다. ‘땅콩 라떼’는 고소하고 깊은 풍미로 묵직한 맛을 완성했다. 쟈뎅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맛과 원재료 본연의 가치를 중시해 개발된 ‘까페모리 말차라떼’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디저트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프리미엄 홈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말차...
파리바게뜨, 건강빵 파란라벨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밤·견과류 등 가을 곡물 활용, 선물용 인기 2025-09-24 16:09:11
직후부터 뜨거운 시장 반응을 얻으며 건강빵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지난 6월에는 파란라벨의 정체성인 맛과 건강의 밸런스를 케이크에 적용한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는 100g당 당류 5g 미만으로 저당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케이크의 달콤함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빼면 잘 팔린다"…MZ들 건강에 꽂히자 해외 나가는 K디저트 2025-09-24 15:50:07
디저트를 앞세워 카자흐스탄 시장 공략에 나섰다. 2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카자흐스탄에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로 제품 3종은 제로 젤리, 제로 초코칩쿠키, 제로 쿠앤크샌드다. 롯데웰푸드가 제로 브랜드를 카자흐스탄에 출시한 것은 디저트 소비가 늘고 건강을...
롯데웰푸드 '제로' 카자흐스탄 론칭…"첫 해외 생산" 2025-09-24 09:24:14
젤리 등 디저트 소비가 늘면서 건강 추구 트렌드까지 생겨난 데 따른 것이다. 실제로 카자흐스탄 젤리 시장은 2020년 960억원에서 2024년 2,040억원 수준까지 성장한 것으로 추산된다. 롯데웰푸드는 제품 패키지에 한글을 그대로 적용하는 등, 한국의 인기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임을 내세워 카자흐스탄 시장을 공략한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 카자흐스탄서 출시 2025-09-24 09:02:31
등 디저트 소비가 늘고 건강 추구 트렌드가 확산해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론칭을 결정했다"며 "K스낵에 대한 현지 관심이 높아져 제품 포장에 한글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를 지난 2022년 5월 국내에서 첫선을 보인 뒤 2023년 7월부터 수출하기 시작해 13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kez@yna.co.kr...
미식 지도 바꾼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 푸드스트리트…프리미엄 브랜드 열풍 2025-09-23 16:10:43
아이돌 그룹 협업으로 화제를 모은 디저트 전문점 ‘하트티라미수’ 등이 충청권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몽슈슈의 대표 메뉴인 ‘도지마롤’은 오픈 직후부터 연일 품절 행렬을 이어가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체류시간 30분 증가, 상권 활성화 견인신세계는 단순히 유명 매장을 들여오는 것에 그치지...
비싼 가격에도 인기 폭발…'박신양 처가' 1000억 잭팟 터졌다 2025-09-21 10:46:16
한국하겐다즈가 지난해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연 매출 1000억 원에 육박하며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의 저력을 입증했다. 21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한국하겐다즈의 제36기 회계연도(2024년 6월~2025년 5월) 매출은 985억 원으로 집계됐다. 전년(878억 원)보다 12% 증가하며 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