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홈쇼핑에선 '스튜디오보니'·모바일에선 '카카모리' 판매 1위” 2014-06-16 09:11:15
베리떼’ 등이 이미용 상품 중 상위권을 차지했다. 식품으로는 유일하게 산지애 세척사과가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4위에 올랐다.같은 기간 gs샵 모바일앱(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스타킹과 덧신양말 등을 주로 판매하는 ‘카카모리’가 브랜드 1위에 올랐다. 모바일앱을 통해서는 패션의류보다 패션소품을 더...
아직도 물光내니…가볍고 산뜻하게 여름엔 바꿔볼까 2014-06-14 18:00:00
트윈팩트’(11g·5만원)가 주목받는 제품이다.베리떼의 ‘익스테이 마블팩트’(8g·3만8000원)는 지난 4월 출시돼 최근까지 gs홈쇼핑 등에서 4회 연속 매진된 제품이다. ‘24시간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을 지향하는 하절기 맞춤형 팩트다. 프라이머의 지속력,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베리떼, 스웻프루프 `익스테이 마블팩트` 출시 2014-04-30 22:07:17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베리떼가 `익스테이 마블 팩트(Extreme-Stay Marble Pact, SPF50+, PA+++)`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스웻프루프 기능을 함유해 무덥고 습한 봄·여름철 과도한 피지나 땀 분비로 메이크업이 지워지거나 번들거리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팩트입니다. 프라이머의 지속력, 파운데이션의...
[뷰티신상] 피부 ‘철벽 방어’ 화장품 2014-04-23 11:05:02
관리해준다. 베리떼, ‘익스테이 마블 팩트’ 출시 베리떼는 스웻프루프 기능을 함유하여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24시간 보송보송하게 지속되는 ‘익스테이 마블 팩트’(extreme-stay marble pact, spf 50+/pa+++)를 새롭게 출시한다. 팩트 속의 모공 에센스 성분은 피지를 컨트롤...
“프라다 가방 40만원대” GS샵 화이트데이 럭키백 관심 폭발 2014-03-11 17:39:15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는 3만원대, 6만원대의 베리떼 루즈 6종세트는 1만원대 등으로 저렴하게 준비됐다.gs샵 e마케팅팀 이찬우 팀장은 “랜덤으로 열린 럭키백 상품이 마음에 들면 바로 구매,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음날 다시 럭키백을 열어볼 수 있고, 구매는 이벤트 기간 중 한 번만 가능하다”면서 “내일 더 큰 행운이...
캐논 미러리스 9만원대?! GS샵 럭키백 '후끈' 2014-03-10 16:05:00
랑방향수, 스와로브스키,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베리떼 루즈 등 다양한 상품이 최대 83%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기다린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gs샵 화이트데이 럭키백 이벤트는 gs샵 앱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며, 럭키백을 클릭하면 특가 상품이 무작위로 노출되는 방식이다. 신규 앱 다운로드 회원은 바로 참여...
글로시박스, 메이크업 위주 2월 컨셉 공개 2014-02-11 17:06:33
통해 소개했으며 베리떼(VERITE)의 인기 제품인 딥 클렌징 워터도 2월 박스에 담겨 여심을 흔들고 있습니다. 건조한 겨울철에 허옇게 일어나는 각질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더마비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도 구성에 포함됐습니다. 글로시박스는 발렌타인 데이에 내 남자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청마의 해, 세계 달릴 일류상품①]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한 '쿠션 파데' 2014-01-17 14:01:43
트리트먼트 cc쿠션, 라네즈 bb쿠션, 베리떼 uv멀티쿠션 등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브랜드를 통해 각각의 특성을 달리해 출시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기술을 통해 2012년 대한민국 기술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뒤이어 2013년 산업통상자원부 선정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아모레퍼시픽은 쿠션 유형의...
아모레퍼시픽, 쿠션 제품 산자부 세계일류상품 선정 2013-12-20 09:30:49
트리트먼트 cc쿠션, 라네즈 bb쿠션, 베리떼 uv멀티쿠션 등 아모레퍼시픽의 여러 브랜드를 통해 출시된 쿠션 제품은 2008년 출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 국내외에서 총 1400만개가 넘게 팔렸다.최영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메이크업연구소장은 "이번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아모레퍼시픽이 개발한 독자적인 쿠션...
롯데홈쇼핑, 올해 히트상품 뷰티·패션 천하…아이오페 화장품 1위 2013-12-18 09:38:13
‘베리떼’ 화장품, 9위 ‘푸마’ 언더웨어, 10위 ‘페클로젯’ 의류 순으로 뒤를 이었다. 올해 히트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운영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가 강세를 보였다. ‘신장경’(2위), ‘화숙리’(6위), ‘뻬띠앙뜨’(7위), ‘페클로젯’(10위)까지 총 4개의 단독 브랜드가 10위 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