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캐피탈 만난 차봇,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 금융 상품 선봬 2024-06-13 10:22:22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INEOS Automotive)의 첫번째 모델인 '그레나디어'의 공식 수입사로 선정된 차봇모터스는 국내 스타트업 최초의 수입차 공식 임포터이기도 하다. 지난해 8월에는 아시아 최초로 서울 성수동 소재에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브랜드 고유의 경험...
새 디스플레이 탑재하고 덩치 키운 '뉴 미니 컨트리맨' 출시 2024-06-13 10:03:02
기자 = BMW그룹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의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 컨트리맨이 7년 만에 차체를 키우고 첨단 사양을 강화한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왔다. 미니코리아는 13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컨트리맨의 3세대 모델 '뉴 미니 컨트리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 미니...
엄태구·한선화 아우디車 탄다…드라마 '놀아주는 여자'에 차량 지원 2024-06-13 09:44:41
등장 모델은 극중 강길 (김현준 분)의 차량인 고성능 중형 세단 ‘S5 스포트백 TFSI'로 아우디 S 모델 특유의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주행능력과 동시에 안락한 실내공간을 만끽할 수 있는 스포츠카의 매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JTBC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 차량 협찬을 비롯해...
'펌텍코리아' 52주 신고가 경신,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 강화 2024-06-13 09:27:10
- 글로벌 브랜드와 협력 강화 06월 13일 유안타증권의 이승은 애널리스트는 펌텍코리아에 대해 "핵심경쟁력: 자체모델금형(Free mold), 자동화, 친환경 대응. 2분기 실적은 매출액 830억원(+9.4% YoY), 영업이익 115억원(+11.1% YoY, OPM 13.9%)이 예상. 2분기는 동사 성수기 시즌으로 선제품류 생산이 증가하는 시기. 색조...
아이씨에이치, OLED 복합기능소재 적용처 모바일 기기로 확대 2024-06-13 08:45:08
각 브랜드로 적용모델이 많이 확장이 이어지고 있다. 추가로 모바일 기기로 적용처가 확대된 것이다. 최종 디바이스는 중국계 상위 스마트폰이다. 이 제품은 기포 방지 기능을 가진 점착층과 물리적 충격을 흡수하는 폴리우레탄(PU)폼으로 구성된다. OLED 후면에 패널과 유사한 사이즈로 적용되며 해당 점착층이 기포 없이...
"SUV인데 고급 세단 같네"…'인기 폭발' 1억 전기차 한국 상륙 [신차털기] 2024-06-13 08:00:02
시장에서 럭셔리 브랜드 중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모델이다. 기자는 지난 1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포천 카페까지 왕복 92㎞ 구간을 주행하면서 리릭을 경험했다. 시승 결과, 전기 SUV임에도 고급 세단에 준하는 승차감에 1억원을 넘어가는 가격이 납득 가는 차라는 결론을 내렸다. 리릭의 외관은 특유의...
[시승기] 디자인으로 압도한다…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024-06-13 08:00:00
알려진 캐딜락 모델인 에스컬레이드의 육중한 모습을 연상하면 같은 브랜드인가 의구심이 들 정도로 날렵한 모습이었다. 리릭 디자인의 정점은 '코레오그래피 라이팅'이라고 이름 붙여진 램프 시스템이었다. 리릭의 전면부에는 캐딜락의 상징이었던 크롬 그릴 대신 '블랙 크리스탈 쉴드'라는 라이팅 그릴이...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도 국내 뷰티·패션 브랜드들이 외국인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한국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칼린에서는 동일한 모델의 가방을 색깔별로 사 가는 등 마니아 고객도 있었다고 전했다. 다만, 한국 브랜드는 수입 브랜드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보니 면세점 매출은 큰 폭으로 늘지 않았다. 지난...
"없어서 못산다"…남학생도 푹 빠진 '장원영 화장품' 뭐길래 2024-06-12 22:00:02
사용하는 트렌드에 따라 남자 아이돌도 색조 화장품 브랜드 광고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게 됐다. 최근에는 LG생활건강 자회사 비바웨이브의 화장품 브랜드 힌스가 아이돌 엔하이픈 멤버 성훈을 모델로 기용했다. 성훈을 얼굴로 내세운 '트루 디멘션 레디언스 밤'은 원하는 부위에 손쉽게 광채를 연출할 수 있는 ...
롯데칠성음료, 기존 맥주의 틀을 깨다…몰트 100% '크러시' 2024-06-12 15:58:20
브랜드로 참여했다. 크러시 모델 카리나가 시구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쳤다. 지난달에는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 스폰서로 참가했다. 향후 다양한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나서 ‘페스티벌 맥주’라는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기존 맥주와 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