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빅리그] "○○○, 떠오르는 이미지는?" 소비자 목소리 직접 듣는 '찾아가는 리서치' 2015-11-19 11:24:31
화이트가 브랜드이미지에 대한 인식을 조사하기 위해 직접 거리로 나섰다. 이들은 지난 10일부터 서울 동교동 일대에서 ‘브랜드빅리그- 찾아가는 리서치’를 진행하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있다.팀 화이트, 현장에서 브랜드이미지 인터뷰 진행 홈플러스는 ‘사회공헌’...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박카스, 귀뚜라미보일러, 김영편입학원 2015-11-18 14:58:31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잡코리아, 자유투어 2015-11-17 14:09:02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백화점, 모두투어, 전자랜드 2015-11-17 14:07:00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GS칼텍스, 도미노피자, 스위티오 2015-11-16 14:23:06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샘표식품 2015-11-13 14:23:23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TNGT, 여명808 2015-11-13 14:08:07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롯데렌터카, 쿠팡, 헤지스 2015-11-12 14:49:25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LG유플러스, 청정원, 가연결혼정보 2015-11-11 14:49:59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대한민국의 미래를 주도할...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롯데하이마트, 초록마을, 한양사이버대학교 2015-11-10 14:14:34
벌이는 브랜드빅리그를 개최한다.브랜드빅리그는 소비자들이 하나의 기업 또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혁신’ ‘도전’ ‘열정’ 등 그 브랜드에 적합한 우리나라의 미래를 주도할 핵심키워드를 골라 논리적으로 근거를 제시하는 브랜드이미지 프레젠테이션 배틀게임이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