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이지아, '품위있는 그녀' 2022-02-22 12:36:51
배우 이지아가 22일 오후 서울 청담동 st 송은빌딩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옐로우 이벤트: 옐로우 이즈 더 뉴 블루'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이지아, '여신' 2022-02-22 12:36:25
배우 이지아가 22일 오후 서울 청담동 st 송은빌딩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옐로우 이벤트: 옐로우 이즈 더 뉴 블루'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포토] 이지아, '여신의 발걸음' 2022-02-22 12:35:48
배우 이지아가 22일 오후 서울 청담동 st 송은빌딩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 '옐로우 이벤트: 옐로우 이즈 더 뉴 블루'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혁 한경닷컴 기자 chokob@hankyung.com
'설강화' 역사왜곡 논란에 광고·협찬사들 줄줄이 손 뗀다 2021-12-20 18:08:26
전문 브랜드 티젠은 20일 누리집 공지를 통해 "최근 일어나 광고 협찬 문제로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직접적인 제작 협찬이 아닌 단순 광고 노출이었으나 해당 이슈에 대해 통감하며 해당 시간대의 광고를 중단하도록 조치했다"고 밝혔다. 티젠은 또 "관련 드라마의 제작과 일절 관계가 없음을...
"찬바람이 싸늘하게~" 친숙한 이 노래 유재석이 부른 사연 [영상] 2021-10-10 09:07:30
송은 지금까지도 생명력을 자랑한다. 1990년대엔 당대의 청춘스타 최수종 씨를 모델로 내세워 대박을 내기도 했다. SPC삼립은 브랜드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 게시물 댓글 창에 친구를 태그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재석 씨 친필 사인과...
이병헌·송중기가 왜 나와?…이름도 생소한 회사 광고의 비밀 2021-09-29 09:12:52
송은 개그맨 유재석이 직접 불렀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전문 차량평가사가 고객의 일정에 맞춰 원하는 장소로 방문해 차량을 진단한 후 매입가를 안내하는 개인 매입 서비스로, 케이카의 핵심 사업모델 중 하나이다. 케이카는 중고차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 사후 책임까지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하는 직영중고차(CPO)...
[여기 어때] 압구정로데오역 아트 투어 2021-07-21 07:30:02
브랜드 거리와도 이어지기 때문에 고급 쇼핑만을 떠올리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 역 부근에는 국제적 미술가의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들이 많다. 새로 생긴 쾨닉 서울 갤러리를 비롯해 에스파스 루이비통 서울, 아뜰리에 에르메스, 현대모터스튜디오, 송은아트스페이스, L.933 등의 미술 공간은 기업과 연관되어...
[B:인터뷰] 하회탈을 닮은 자존감, 모델 리송 2021-01-07 15:37:24
생각했었다. 이솝이라는 브랜드가 이어서 포기. 이를 리로 바꾸고 남편 성이 송이라 리송이라고 했다. 동호회 찰영은 어떻게 시작했는지? 친구들이 안양유원지로 출사를 가는데 따라갔다. 사진반 지도하는 친구가 찍자고 제안했다. 얼굴에 다양한 감정변화가 포토제닉해 보인다고 했다. 제안받고 생소하지 않았다....
'오래 살고 볼일' 강력 우승 후보 박윤섭-윤영주, 결승까지 갈 'TOP 7'은? 2020-12-21 08:04:00
브랜드 대표 등 다양한 아티스트로 구성된 스페셜 크루가 합류, ‘시니어’와 ‘MZ세대’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TOP 9’는 사전 인터뷰를 통해 ‘화양연화’의 각기 다른 콘셉트와 키워드를 정했고, 촬영 당일 몰라보게 변신하며 청춘으로 회귀했다. 조니뎁과 장동건을 연상시키는 ‘섹시 가이’로 변신한...
오뚜기 "국물 맛, 참 좋쥬?"…30여년간 60억 봉지 팔린 진라면 2020-11-11 15:15:50
CF송은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회자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류 선수의 모델 기용으로 진라면 판매량은 크게 늘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가격은 2008년부터 12년째 동결하고 있다. 오뚜기는 젊은 소비자와의 소통도 강조하고 있다. 2012년부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진앤지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