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헌옷 버리지 마세요"…펄프와 섞었더니 '대박' 아이템 탄생 2024-03-12 09:51:18
쿠션’ 면세점 제품 포장에 첫 적용된다. 무림은 이번 국내 화장품 업계 리딩 기업과 협업을 통해 또 한번 친환경성과 제품력을 입증받게 됐다. LG생활건강 측은 “얼티밋 핏 진 쿠션은 실제 데님 패브릭을 제품 용기에 적용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데님 소재의...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선 차단제뿐 아니라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화장품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LG생활건강은 3월 한 달간 자사 운영 브랜드 더후와 숨37°, 오휘, 빌리프의 자외선 차단제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선·쿠션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봄부터 강해지는 자외선에 대비한...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 전품목 개편 2024-03-04 18:06:08
마일드(SPF50+ PA++++) △모이스처 선쿠션 마일드(SPF50+ PA++++)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 PA++++) 3종과 신제품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SPF30+ PA+++)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선케어 시장 트렌드에 맞춰 무기자차 성분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한 점이 특징"이라며 "패키지를 개편하고 비건(식물성 원료를...
LG생활건강, 봄 자외선 차단 '럭셔리 선크림' 프로모션 진행 2024-03-03 10:45:15
LG생활건강이 노출의 계절에 앞서 럭셔리 브랜드 선크림을 좋은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백화점에 입점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후, 숨37°, 오휘, 빌리프의 선(Sun) 케어 제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등의 '선·쿠션 얼리버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루 1억 벌어도 개미가 1억도 안 사네…HDC현대EP 한숨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03 07:00:01
쓰이고, EPS는 포장용기나 소파, 쿠션 충전재에 활용된다. 플라스틱 소재 외에도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에 사용되는 주거용 난방 배관과 상업용 소방 스프링클러 배관을 공급하는 건자재 사업에도 진출했다. 해외에서는 중국 베이징과 옌청에서 복합 PP를 생산해 판매 중이며, 인도 첸나이·스리시티 공장에서 복합 PP와...
LF 아떼, 4년 만에 무기자차 선크림 신제품 출시 2024-02-29 09:02:43
이 제품은 피부에 얇은 막을 씌워 자외선을 튕겨내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붉은기를 케어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아떼는 지난 2020년 자외선 차단 화장품으로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3종을 출시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한국토요타, 알파드 '2024 올해의 유틸리티' 수상 2024-02-21 09:43:13
개별 탑재돼 공조, 조명, 선셰이드, 오디오 및 시트 등 기능의 제어를 할 수 있다. 알파드는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도 최상의 승차감을 구현했다. 토요타 최초로 2열 시트 쿠션 프레임에 진동방지 고무 부싱을 적용해 시트의 좌우 움직임을 최소화했다. 탑승 피로감을 줄이고 편안한 승차감을 유지하기 위해 피치 보디...
'사장님 차' 맞아요?…자동차 회사 CEO들 '의외의 선택' 2024-02-10 13:35:44
뒷좌석 전동식 선 블라인드, 컴포트 액세스, 하만 카돈 서라운드 사운드, BMW 라이브 콕핏 프로페셔널 등 고급 편의사양이 전 모델에 기본 탑재된다. 뉴 XM은 M 전용 모델이자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적용된 전기화 모델이다. 차량 뒷좌석은 넉넉한 공간감과 고품격 소재, 화려한 디자인을...
'올영'서 매출 1000억 中企 2곳 나왔다 2024-02-06 18:02:02
더뉴 파운웨어 쿠션’(오른쪽)은 2020년부터 4년 연속 올리브영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클리오 전체 매출에서 올리브영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5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린컴퍼니가 운영하는 스킨케어 브랜드인 라운드랩도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1025 독도...
화장품 실적희비…코스맥스·콜마 웃고 아모레·LG 울고 2024-01-21 07:27:00
수준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지난해 선케어 제품 판매 호조가 지속됐고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인디 브랜드 물량이 늘어났다"며 "해외 법인도 로컬 고객사들의 판매가 늘었고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등 다양한 품목에서 수주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정지윤 NH투자증권 연구원은 "한국콜마는 올해 연결 매출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