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진출하는 CJ올리브영…브랜드 로고 바꿨다 2025-02-11 10:08:55
높였다. 올리브영은 1999년 사업을 시작한 이후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브랜드 로고를 사용해 왔다. 브랜드 명은 영어 동음이의어 표현인 'All Live Young(올 리브 영)'을 활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비전을 담았다. 심볼은 건강한 식재료인 ‘올리브(Olive)’를 형상화했다. 사업 초기 2...
CJ올리브영, 브랜드 로고 재단장…"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2025-02-11 09:58:40
설명했다. 로고 텍스트 가운데 사용하던 올리브(Olive) 심볼을 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리브영은 올리브영(All Live Young)이라는 영어 표현을 활용해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사업 비전을 담고 건강한 식재료인 올리브 심볼을 1999년 사업을 시작할 때부터 사용해왔다. 올리브영은 2019년 당일배송 서비스...
베스핀글로벌, AI·클라우드 융합한 새 CI 공개 2025-01-16 09:15:51
심볼)인 'Dot-To-Cloud&AI'는 데이터에서 클라우드 컴퓨팅, AI로 이어지는 디지털 혁신의 흐름과 이를 지원하는 기업의 역할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브랜드 슬로건은 고객의 클라우드와 AI 도입을 돕는다는 의미의 'Helping You Adopt Cloud&AI'로 변경, 베스핀글로벌이 나아가고자 하는 목표와 방향을...
아름다운 남쪽 나라, 사천 한번 가볼까? 2025-01-14 14:33:36
설치했다. 사천의 주요 관광 요소를 담아낸 심볼형 디자인으로 'S'를 6개 파트로 나눠 시의 생동감 넘치는 관광지로서의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우주·항공,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삼천포 대교 등을 형상화한 것이다. 사천은 남해의 조용하고 아늑한 자연환경이 으뜸인 도시다. 사천 9경으로 꼽히는 삼천포대교와...
두산베어스, '30년 휠라' 대신 '아디다스' 입고 뛴다 2025-01-13 16:35:56
두산베어스의 신규 BI 특징은 ‘팬 퍼스트’로, 엠블럼은 끈끈한 팀 플레이가 이뤄지는 내야 다이아몬드 위에서 구단과 연고지인 서울, 그리고 ‘최강 10번 타자’가 하나로 묶인 ‘원 팀(One Team) 베어스’를 표현했다. 로고와 심볼 역시 프렌들리한 서체로 탈바꿈하여 구단의 팬 친화적 지향점을 담아냈다. 오형주 기자...
디자인그룹메카, 2002 한일 월드컵…서울지하철 9호선…평창올림픽 LOOK 디자인까지 2024-12-17 16:52:25
고조시켰다. 올림픽공원의 심볼 마크(PI) 프로젝트는 공원의 정체성을 현대적으로 재구성했다. 한글 자음 ‘이응’을 활용한 심벌마크와 자연 친화적 사인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였다. 1988 올림픽의 역사를 보존하며 도심 속 자연공원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디자인그룹메카 관계자는 “디자인그룹메카는...
쿠팡, 문자메시지에 '안심마크' 도입…고객센터 등 사칭 차단 2024-12-12 08:40:26
이 안심마크는 체크 표시가 있는 방패 심볼 마크와 '확인된 발신번호'라는 문구로, 문자메시지 상단에 표시되며 발신자가 쿠팡인지 아닌지 구별할 수 있게 돼 있다. 안심마크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지정한 기관만 표시가 가능한 내용으로 위·변조가 어렵다. 쿠팡은 KISA,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이동통신사와...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만큼 일상에서 더 즐겁게 빛나고자 함을 표현해 정체성을 강화했다. 1950년에 탄생한 대한민국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74년간 누적 판매량은 375억캔(250㎖...
세계 첫 아트 와인 '무통 로칠드'…올해의 화가는 제라드 가루스트 2024-12-05 18:45:14
개성 넘치는 얼굴로 표현했다. 무통의 심볼이기도 한 숫양은 생명력, 와이너리 건축물은 영원한 무통을, 그리고 바롱의 얼굴을 함께 그려 넣어 100주년을 기념하는 아트워크를 완성했다. 작업은 무통의 이야기를 전해 들은 작가의 100% 자유로운 해석으로 완성됐다. 그만의 방식으로 무통을 해석해 이야기 너머의 진실을...
금호건설은, 집은 주거 공간 넘어 하나의 예술…새 브랜드 '아테라' 선봬 2024-11-28 17:02:57
아름다움, 아테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금호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아테라를 통해 자연과 사람, 공간의 조화로움은 물론 일상의 여유로움이 깃든 주거 공간을 선보여 고객 삶에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집을 닮은 새로운 심볼마크도 눈에 띈다. 예술과 기술을 접목해 선진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