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조직위원 위촉식에서 기념사진 찍는 양의식 회장-오사무 마에다 2017-11-29 22:55:26
김진혁 원장, 지져스모델아카데미 조상범 대표, 아이니즈코스메틱 정진우 대표, 코코메이 유지영 대표, 코코메이 usa jamesl y. chae 대표, 온데이코스메틱 신현철 이사, 헤리플란트 치과 이경옥 원장, 아우라미디어 고대화 대표, 제주 더 갤러리 배은정 대표 등이 참석했다. 걸그룹 아모르와 한빛단 한복 패션쇼의 축하...
[bnt포토] '페이스오브코리아'에서 개회사하는 양의식 회장 2017-11-29 22:51:49
김진혁 원장, 지져스모델아카데미 조상범 대표, 아이니즈코스메틱 정진우 대표, 코코메이 유지영 대표, 코코메이 usa jamesl y. chae 대표, 온데이코스메틱 신현철 이사, 헤리플란트 치과 이경옥 원장, 아우라미디어 고대화 대표, 제주 더 갤러리 배은정 대표 등이 참석했다. 걸그룹 아모르와 한빛단 한복 패션쇼의 축하...
이지듀, 부드럽고 자극없는 `데일리 베이비 스무딩 선 로션` 출시 2017-07-31 14:43:38
가능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DNC)의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이지듀`가 피부자극이 적은 `이지듀 데일리 베이비 스무딩 선 로션(SPF 35, PA+++)`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로션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뿐 아니라 여린 피부의 아이들도 함께 쓸 수 있게 맞춤 개발된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6-14 18:44:56
커버하는 파운데이션 브러시라고 합니다. 메디컬 코스메틱 기업 존제이콥스가 2일 프랑스 파리서 열린 ‘KCON 2016’에 참가했습니다. ‘KCON 2016 프랑스’는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K팝과 K콘서트, K컨벤션 등을 결합, 우리 문화를 기업의 제품·서비스와 연계해 선보인 한류 종합행사로 현지시간 2일 프랑스...
코스온 ‘제3회 메이크업 인 서울’ 참관, 트렌드 반영 인벤토리 상품 제안 2016-04-05 10:10:00
지속적인 트렌드 랩을 운영해 고객사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코스온)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리얼 사용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아이즈 ▶ [스타뷰티 줌인] 윤아-손나은-설리, 여자친구 메이크업 베이직 스타일링...
‘신라면세점 MD선정 코스메틱 브랜드’ 키초(KICHO), 풍성한 이벤트 진행 눈길 2016-02-16 15:20:00
저자극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키초(kicho)가 신라면세점 md가 선택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키초는 2월20일까지 신라면세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풍성한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품목 20%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 아이템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것. 키초의 베스트셀러인 양유크림(sheep...
성형외과 화장품 외도 `현재진행중` 2016-01-16 18:07:41
생겨날 만큼 성형이 하나의 관광 상품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플라코스메틱`에 대한 수요 역시 급증하고 있기 때문. 플라코스메틱은 성형외과(plasticsurgery)와 화장품(cosmetic)의 합성어다. 보편적으로 성형외과 의사가 만든 화장품을 일컫는다는 게 업계 관계자들의 설명. 한 유통전문가는 "성형관광을 오는 관광...
2016년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 `A to E` 2016-01-11 10:33:40
등 셀프 뷰티족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Collaboration : 신선하고 개성 넘치는 콜라보레이션 지난 한 해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는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코스메틱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희소성이 사라졌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다양한 대상과 협업한...
[브랜드 탐구]"트렌디함(TONY)을 품다(MOLY)"…런칭 10년째 맞는 토니모리 제 2의 도약 꿈꿔 2015-12-24 14:18:00
코스메틱 브랜드에 화장품 용기를 공급하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이다. 토니모리는 소비자 요구에 맞는 트렌디하고 독특한 제품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는 기획력을 가지고 있다. 물광 화장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하자 '루미너스 여신광채 비비크림'을,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 투쿨포스쿨, 글로벌 콘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상 수상 영예 2015-12-18 17:15:00
최근에는 투쿨포스쿨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꼽히는 3단 셰이딩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의 후속작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자연스러운 아우라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한 3가지 컬러로 구성된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로 트렌드에 민감한 뷰티족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켰다는 호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