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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시간 55분 단축"…흥국생명, 보이는TM 도입 2024-05-29 15:04:41
통해 보험상품 상담을 받을 때, 상담원의 음성과 함께 스마트폰 화면으로 관련 문서를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고객이 보는 모바일 화면과 상담원이 보는 PC화면을 `거울처럼` 실시간으로 일치시키는 `미러링` 기술을 이용한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전화 상담을 통한 보험가입 소요 시간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SKT "작년 창출 사회적 가치 2조8천억…피싱 예방 등 성과" 2024-05-28 09:16:34
가입자의 위치가 국내일 경우 범죄 시도로 판단해 음성 통화를 차단하는 기능이다. AI 케어는 출시 후 지난 달까지 소방청과 연계한 긴급 SOS 구조 서비스를 통해 약 1천여 명의 독거노인 구조 성과를 냈고, 레드커넥트 참여자는 2019년 출시 이후 꾸준히 늘어 작년에는 21만 명이 헌혈 활동에 참여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뉴욕증시, 매파 FOMC 의사록에 하락…호실적 엔비디아 6% 급등 [출근전 꼭 글로벌브리핑] 2024-05-23 06:43:07
현 통화정책이 제약적이라고 여겼지만, 많은(many) 참가자들은 그 제약 정도에 대해 불확실하다고 언급했다”며 “이러한 불확실성이 과거보다 고금리 효과가 작아질 가능성, 장기 중립금리가 높아질 가능성, 잠재성장률 수준이 예상보다 낮아질 가능성에서 비롯됐다고 봤다”고 설명했다. [글로벌시장지표/ 한국시간 기준...
길어지는 강형욱 '침묵'...직장 괴롭힘 진위는? 2024-05-21 17:08:21
시도했지만 "고객 사정으로 전화를 받을 수 없다"는 안내 음성만 나오고 통화할 수 없었다. 보듬컴퍼니는 웹사이트에 올해 6월 30일 반려견 교육 서비스를 전면 종료한다고 공지했다. 이에 강 대표가 출연하는 KBS 방송 '개는 훌륭하다"는 지난 20일 방송을 결방하기로 당일 결정했다. KBS는 이 프로그램을 다음 주에...
국세청, 내년 'AI 홈택스' 개통…2년간 300억원 투입 2024-05-21 12:00:01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국세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세청의 AI 상담은 200만건이 넘는 과거 상담자료와 방대한 세법·예규·판례 등을 토대로 이뤄진다. 1천250명을 동시에 상담할 수 있고 야간·휴일에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상담원 1천명을 늘리려면 최소 80억원의 예산이 필요하지만 4억원의 비용이 드는...
바이오주 냉각 상태 투자심리 회복될까? - [굿모닝 주식창] 2024-05-21 08:46:32
구글은 음성을 통해 실시간 응답과 중도 간섭도 가능한 AI 모델 공개 및 검색 엔진에 여러 가지 생성 AI 기능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국내 증시 요약 및 투자 전략 전일 국내 증시는 HLB 발 여진에도 지난 금요일 급락 이후 반도체 중심의 기술적 매수세 유입 속 전력 수요 호조 기대 지속, 중국 경기 모멘텀 호전 등에...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통한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이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AICC는 소비자의 질문에 AI 기술이 접목된 음성봇 혹은 챗봇이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한 안내 및 상담을 넘어 체계적인 고객관리,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대한항공은 오는 9월까지 현재의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내년...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통한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
LG CNS, 실시간 다중 통역 설루션 '오렐로' 출시 2024-05-20 08:40:46
CNS, 실시간 다중 통역 설루션 '오렐로' 출시 음성만으로 100개 언어 자동 인식…1시간 회의하면 A4 1장 정리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LG CNS는 화상회의 다중 통역 설루션 '오렐로(Orelo)'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에스페란토어로 '귀'를 뜻하는 오렐로는 음성만으로 약 100개 언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