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000원대' 제품 불티…미쏘, 티셔츠 매출 216% '쑥' 2025-06-17 10:42:09
이랜드월드의 여성 직조·직매형(SPA) 브랜드 미쏘가 베이직 티셔츠 판매 호조에 힘입어 지난 5월부터 티셔츠 상품군 누적 매출이 전년 대비 216%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쏘 ‘베이직 R넥 티셔츠’는 출시 3개월 만에 아이보리와 블랙 컬러가 전량 품절되며 지난달 재생산(리오더)에 돌입했다. 해당...
'제니도 신고 다닌 이유 있었구나'…요즘 2030 푹 빠진 신발 2025-06-14 17:59:34
전망했다. ‘리커버리 수요’ 공략 나선 패션 업계리커버리 신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국내 패션 브랜드들도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자체 기술력을 적용한 ‘리커버리 슬라이드’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에는 브랜드 러닝화에 적용되는 ‘프레쉬폼’(Fres...
유통가, '선택·집중' 사활…자산 팔고 핵심점포 투자 2025-06-01 06:11:01
4월부터 비상경영을 선언한 이랜드리테일은 이달 뉴코아 인천논현점을 닫기로 했다. 동아 수성점과 강북점, NC 경산점 등 세 곳은 자산 유동화를 검토 중이다. 홈플러스는 회생절차 개시 전에 동대문점 등 9개 점포 폐점을 확정했고, 건물 임대료 인하를 협상하는 과정에서 해지권 소멸을 막고자 27개 점포에 계약 해지를...
'춘하………추동'에 간절기 특수 실종 "이젠 여름이 패션 성수기" 2025-05-30 17:56:39
세 배 이상으로 늘었다. 길어진 무더위는 패션·유통사의 매출 구조를 뒤흔들고 있다. 더운 날씨가 앞뒤로 길어지다 보니 봄·가을 등 간절기 상품 매출이 줄고, 여름 상품 비중은 큰 폭으로 늘고 있다. 스파오, 미쏘 등 제조직매형(SPA) 브랜드를 판매하는 이랜드월드는 전체 패션 매출에서 여름용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이...
이랜드 로이드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판매 호조" 2025-05-29 11:33:33
기자 = 이랜드그룹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는 올해 1∼5월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판매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32%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랜드는 앞서 커플 고객 조사를 시행한 결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한다는 의견을 확인하고 1부 이하 다이아 커플링 라인을 선보여왔다. 또...
벌써 무더위…여름 의류업계, '청량 소재 전쟁' 2025-05-28 15:50:52
기술이 담겨있다. ◇ ‘솔솔 불어라, 시원한 바람’이랜드월드의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는 올해 쿨테크, 베이직 티셔츠 등 이너웨어 라인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여기에 쿨 코튼 티셔츠, 쿨진, 쿨 트리코트 셋업 등 다양한 여름 의류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스파오가...
스파오, 냉감소재 '쿨테크'로 기능성·실용성 높인 이너웨어 라인 강화 2025-05-28 15:39:08
더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패션업계의 대응도 빨라지고 있다.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는 올해 여름용 기능성 제품의 본격 강화에 나섰다. 지난해 냉감·경량 제품군인 ‘쿨’ 라인이 135만장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전년 대비 215% 증가세를 기록한 데 힘입어...
손흥민 우승에…스포츠 마케팅 불붙었다 2025-05-26 17:30:15
등 스포츠 열기가 유통업계를 달궜다. 패션부터 유통업계까지 스포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2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스파오는 지난 16일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유니폼, 티셔츠, 모자 등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출시 당일 서울 서초동 스파오 강남 2호점(사진)에만 1000명 넘게...
"나도 '제니·로제'처럼"…한 주 만에 1억원치 팔려 '인기 폭발' 2025-05-25 07:07:25
있는 패션’이라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한 주 만에 1억원치 팔렸다25일 업계에 따르면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패션 시장에서도 최근 관련 상품 수요가 빠르게 확대하는 모양새다. 패션업체들은 이미 한 발 앞서 관련 제품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는 지난달 신규 컬렉션...
스커트에 '축구화'가 웬일?…'MZ들 열광' 뒤집어졌다 2025-05-24 09:24:53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이랜드월드의 뉴발란스도 이같은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살리아가 신은 운동화보다 상위 모델인 '442 ELITE FG V2'도 내놨다. 1970년대 실내 축구(풋살) 및 테라스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로우 프로파일 스니커즈인 RC42는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