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ESG Vol.33 - 2024년 3월호 2024-03-06 06:00:01
대전환 가속화 [케이스 스터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한국의 기후 기술 기업] 윤회 “ 옷 무덤’에 충격…디지털 라벨로 순환패션 활성화” INTERVIEW [리딩 기업의 미래 전략] 이홍렬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센터 ESG추진실장 “통신은 탈탄소 인프라…ESG로...
올슨 자매가 만든 더로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매장 2024-03-05 18:48:55
매장을 연다. 공식 수입 및 유통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맡을 것으로 전해졌다. 더로우는 미국의 배우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2006년 출시한 브랜드다. 블랙핑크 제니,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등이 들어 유명해졌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MZ 에르메스' 더로우, 강남에 첫 매장 연다 2024-03-05 18:09:33
유통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맡는다. 더로우는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를 상징하는 신흥 브랜드로, ‘올드머니 룩’을 주도하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이자 패셔니스타인 애슐리 올슨과 메리 케이트 올슨 자매가 2006년 출시했다. 올드머니 룩은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기보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으로...
[단독] 제니의 그 가방…'MZ세대 에르메스' 한국 들어왔다 2024-03-05 14:39:05
크게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최근 신세계인터내셔날 뿐만 아니라 삼성물산 패션 부문, LF, 한섬, 등 국내 패션 대기업들은 해외 신명품 브랜드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MZ 소비층을 끌어들이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에만 미국 패션 브랜드 ‘리포메이션’,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꾸레...
코로나에 대박나더니…"너무 비싸요" Z세대 외면에 '직격탄'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5 12:57:22
신세계L&B, 금양인터내셔날, 아영FBC에 이은 국내 4위 와인 수입사다. 국내 와인 시장은 코로나 기간 홈술 문화가 확산하면서 급성장했다. 와인 수입이 급증하면서 종류가 다양해지고 가격도 저렴해지자 20·30대도 새로운 소비층으로 가세했다.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유통 빅 3도 앞다퉈 초대형 와인 매장을 여는...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2024-03-05 08:54:11
경험을 표방하는 블라썸관은 자주 상품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 연계해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자주 상품 5천800여종을 만나볼 수...
가성비 브랜드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론칭 2024-02-29 13:22:44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가 함께 했다. 백화점 채널 패션 브랜드가 사용하는 고급 소재를 활용했고,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을 통해 제작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루엣은 에션셜 라인의 트위드 자켓과 테일러드 자켓을 기본으로 코튼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
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와 협력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 및 노하우를 루엣 의류 생산에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루엣의 신규 컬렉션은 트위드·테일러드 자켓과 면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이며 가격은 2만9900~7만9900원 수준이다. 루엣은 마케팅 비용,...
이렌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출시 2024-02-29 10:11:36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와 협업했다. 고급 소재 활용,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 제작,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와 노하우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루엣은 매장 직운영으로 판매관리비를 낮추고 중간 비용을 생략해 백화점...
뽀아레, 프리즈 LA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 2024-02-28 08:28:31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LA 2024'의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뽀아레는 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산타 모니카 공항 내에 단독 라운지를 운영하며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