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웨이 비렉스, 마사지 의료기기까지 제품군 확장 2025-11-25 16:47:02
마사지 기능을 갖춘 의료기기까지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마사지 베드 형태의 의료기기다. 롤러형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코어셋’과 마사지 성능을 강화한 ‘마사지셋’, 자동 리클라이닝 기능을 갖춘 ‘리클라이닝 코어셋’, ‘리클라이닝 마사지셋’ 등 4종으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모두 식약처로부터...
네이버와 손잡은 컬리, '컬리N마트' 한 달만에 거래액 50% 늘어 2025-11-25 15:15:19
제품군은 축산물류가 1위였다. 이어 냉동·간편조리식품류, 농산물류 순서였다. 달걀과 쇠고기의 지난달 거래액은 전월 대비 각각 2.3배, 1.9배 상승해 자주 구매하는 장보기 필수 품목에서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단일 상품 중에선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는 냉동식품, 밀키트 상품이 많이 판매됐다. 샐러드·도시락류도...
에스테팜, 큐티필 플러스(QTFill PLUS) 유럽 ‘CE MDR’ 한국 첫 인증 2025-11-25 14:25:15
HA 필러 제품군 가운데 리도카인을 함유한 제품으로서는 최초로 MDR 인증을 획득한 사례이다. 유럽연합(EU)은 기존의 MDD (Medical Device Directive) 체계에서 더욱 강화된 MDR(Medical Device Regulation) 체계로 의료기기 규제를 전환하며 제조사들에게 높은 수준의 임상 자료, 안전성 검증, 품질관리 시스템을 요구하고...
삼성디스플레이, 2026년 임원인사…총 23명 승진 2025-11-25 11:22:11
등 신사업 확대로 제품군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분석 기술을 고도화해 불량 유출률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하연 법무실 IP팀 상무는 디스플레이 영업 비밀 및 특허·라이선스 관련 법무 현안을 안정적으로 대응하며 사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삼성디스플레이, 23명 임원 승진 인사…"신사업 동력 확보 기여" 2025-11-25 10:24:56
등 신사업 확대로 제품군이 다양해지는 상황에서 분석 기술을 고도화해 불량 유출률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하연 법무실 IP팀 상무는 디스플레이 영업 비밀 및 특허·라이선스 관련 법무 현안을 안정적으로 대응하며 사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세나테크놀로지, 3분기 영업이익 전년 대비 55% 급증…성장세 가속 2025-11-25 09:47:13
지배력 강화에 따른 고마진 제품군 판매 확대 ▲우호적인 환율 효과 ▲신규 사업 부문의 매출 가시화 등을 꼽았다. 특히, 영업이익 성장률(55%)이 매출 성장률(22%)을 크게 상회하며 ‘질적 성장’을 이뤄냈다는 평가다. 3분기 말 기준 부채비율은 약 28%에 불과하며, 차입금 의존도 역시 ‘제로’에 가까운 재무 건전성을...
태성, PCB 넘어 반도체로…글로벌 RF 기업에 세정장비 첫 공급 2025-11-24 13:37:16
제품군 고도화를 통한 고부가가치 시장 진입, 그리고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통한 안정적 성장 기반 구축까지 중장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태성 관계자는 “이번 A사 프로젝트는 단순한 장비 공급을 넘어 태성이 반도체·어셈블리 공정 장비 시장으로 본격적으로 영역을 확장하는...
살롱드파파, 셰프가 엄선한 식품 전용 자사몰 공식 오픈 2025-11-24 13:30:06
밀키트 제품군을 확장해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자사몰 이용 고객을 위한 리워드 제도와 친구 추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쿠폰 외에도 매월 지급되는 정기 할인 쿠폰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살롱드파파 관계자는 “셰프가 직접...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 한국 현지화 전략으로 시장 확대 2025-11-24 11:24:26
입점 초기부터 판매 순위로 전체 카테고리 1위에 오른 바 있다고 밝혔다. 옥 팀장은 “2026년에도 한국 시장 트렌드를 선도할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속눈썹 라인을 넘어 네일폴리쉬, 네일팁, 메이크업 제품군으로 확장해 K-뷰티 시장 내 소비자들에게 퀄리티 중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3년 연속 1위 차지 2025-11-24 11:09:34
제품군을 통해 출시 2년여만에 국내 마사지체어 시장의 40% 가량을 헬스케어로봇으로 전환시켰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은 독자 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두 다리와 두 팔의 안마부를 독립적으로 움직여 사용자의 코어 근육까지 깊고 정밀하게 자극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