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인기 캐릭터 ‘픽셀리’와 손잡는다 2025-08-08 08:57:17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PIXEL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팬층 공략에 나선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7일부터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TV’를 중심으로 한 오리지널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와 협업해 다양한 상품군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
GS25, 인기캐릭터 '픽셀리' 빵·아이스크림 출시…1020 공략 2025-08-08 08:44:48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픽셀리(PIXELY)와 컬래버레이션한 빵과 아이스크림 등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픽셀리'는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잠뜰TV'를 중심으로 라더, 덕개, 각별 등 마인크래프트 기반 콘텐츠 크리에이터 세계관에서 파생된 오리지널 캐릭터 브랜드로 1020세대에서 두터운...
100평 대저택에서 '나만의 소파' 찾아볼까? 2025-08-07 14:11:19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과 알로소가 컬래버한 에디션을 최초로 공개해, 자연의 풍경과 텍스타일이 전하는 감각적 미감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크바드라트 특유의 고급 섬유 소재는 부드러움과 풍부한 질감을 더해, 단순한 소재를 넘어 공간의 감정과 분위기를 전달한다. 방문객은 소파에 앉아 통창 너머로 펼쳐...
아이 방 이렇게 만들어주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평택, 첫 키즈 패키지 론칭 2025-08-06 11:14:50
안데르센(Andersen)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되었다. 채광이 뛰어나고 욕실 공간이 넉넉한 디럭스룸을 엄선해, 안데르센 특유의 자연 친화적 감성을 담은 키즈 전용 원목 가구들을 배치했다. 유아의 소근육 발달과 언어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교구와 도서를 함께 구성해 놀이와 학습 경험도 자연스럽게 유도한다. 아이의...
"재방문 늘려라"…협업 강화하는 뷔페업계 2025-08-04 17:56:57
다양한 영역에서 컬래버레이션을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J푸드빌의 ‘빕스’는 미쉐린가이드에 오른 태국 맛집 ‘툭툭누들타이’와 협업한 메뉴를 9월 중순까지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태국 유명 맛집과 협업해 구성한 이번 여름 시즌 메뉴를 찾는 고객이 기존 대비 세 배 이상으로 늘었다”며 “매출도 전년...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키네틱 스테이지에서는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특색 있는 콘텐츠 굿즈, 시즌별 기프트 상품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2주에서 1개월 주기로 선보인다. 7월에는 여행을 콘셉트로 휴양지의 영감을 풀어낸 브랜드 헬로선라이즈, 홈웨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브르베, 20·30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밀로아카이브&밀로우먼...
제주항공, 우주먼지와 첫 캐릭터 IP 제휴…컬래버 상품 3종 출시 2025-07-28 09:22:48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 3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코와 우주먼지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제주국제공항 JDC 면세점에서 운영하는 제코X우주먼지 팝업스토어에서 8월 15일부터 만나볼수 있다. 이에 앞서 제주항공은 8월 1일부터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탑승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항공 탑승권을 소지한 승객...
이소은 "제 음악을 잊지 않고"…13년만 콘서트 내달 개최 2025-07-23 15:49:18
발표하기도 했다. 이날 20년 만에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앨범 '이소은 시선 - 노트 온 어 포엠(Notes on a Poem)'도 발매한다. 작곡가 레마와 협력해 12편의 동시를 이소은만의 감성으로 해석한 음악을 담았으며, 영문 보너스 트랙 4곡까지 총 16곡이 수록됐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시와 음악의 만남…이소은, 컬래버레이션 앨범 23일 발매 2025-07-22 13:59:26
동요 작곡가 레마(본명 김은선)와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동시집 '나의 작은 거인에게'에 수록된 12편의 시를 이소은만의 독특한 감성과 음색으로 해석해 다채롭고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이소은이 직접 영문으로 번안한 보너스 트랙 4곡도 수록돼 언어가 바뀌며 전달되는 다양한 느낌까지 만날 수 있다. 공동...
파뮤, 일본 앳코스메 주관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서 고가 제품 부문 선정 2025-07-22 09:00:00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을 이어오고 있으며,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45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파뮤는 지난 17일 일본에서 신제품 ’오로라 듀이 마스크’의 론칭을 기념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제품은 사프란 추출물과 당근 유래 콜라겐을 포함한 듀얼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