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브랜드 '포들', 시리즈 A 투자 35억 원 유치 2025-06-24 09:48:15
클렌징’ 콘셉트를 내세웠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TGG팩(톤·결·광 하이드로겔 팩)’은 론칭 1개월 만에 69만 장 판매됐다. 이번 투자는 단순한 브랜드 성과에 대한 평가를 넘어 K-뷰티 시장의 구조적 변화와 투자 흐름을 반영한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2025년 상반기 기준으로 대기업 중심의 전통적 뷰티 브랜드가...
하퍼스 바자 코리아, LA에서 K-뷰티 팝업…美 현지 인플루언서 400명 참여 2025-06-20 10:12:04
반응을 얻었고,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럭키드로우에서 가장 받고 싶은 선물 1위로 꼽혔으며 브랜드 존에서는 손등에 제품을 덜고 세면대에서 유화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토니모리의 ‘타코 포어 블랙헤드 스크럽 스틱’은 귀여운 문어 모양 패키지 덕분에 인증샷 행렬이 끊이지 않았고 ‘원더 세라마이드...
아이오감, 버블클렌저 이마트-롯데마트 기획세트 론칭 2025-06-17 10:00:57
단순한 클렌징 제품을 넘어 놀이형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아이오감 관계자는 “이번 대형마트 기획세트 출시는 여름철 물놀이 시즌을 맞아 더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오감 버블클렌저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아이들이 목욕 시간을 놀이처럼 즐기며, 부모님들도 보다...
세븐일레븐, '요아정' 협업 클렌저 출시…"세안제 제품군 확대" 2025-06-15 08:05:54
오는 18일에는 클렌징오일과 클렌징폼을 추가로 선보인다. 권주희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 담당 상품기획자(MD)는 "피지와 땀 배출량이 늘어나는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클렌징 제품 시리즈를 확대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가성비 높은 다양한 뷰티 라인업(제품군)을 세븐일레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닥터엘시아(Dr.Alteha), 올리브영 전 채널 입점…신제품으로 포트폴리오 확장 2025-06-11 11:15:08
있다. "클렌징을 넘어 하나의 스킨케어"라는 평가에 걸맞게, 닥터엘시아(Dr.Althea) 클렌징밤 라인은 완성도 높은 연작 구조로 진화 중이다. 여기에 닥터엘시아(Dr.Althea)는 이번년 신제품으로 선보인 시트 마스크팩 4종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연이어 입점되며 라인업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쿠션 베일 카밍, 젤리씰...
홈 마리나 속초, 개관 1주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선봬 2025-06-10 14:17:33
및 샘플, 마스크팩, 클렌징폼 등이 포함돼 여름철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160객실 한정으로 유선 예약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1일 개관 기념일 당일에는 루프톱 인피니티풀에서 DJ 풀파티가 열린다. 서울과 부산 등지에서 활동하는 게스트 DJ들이 참여해 클럽 하우스, EDM 등의...
먹거리·생필품 '단돈 천원'…첫 도입 2025-06-09 10:22:35
등 먹을거리와 샴푸·클렌징폼 같은 생필품이 주를 이룰 전망이다. 천원 매점은 경기도가 지난 3월부터 운영 중인 '사회혁신플랫폼'의 첫 결과물이기도 하다. 사회혁신플랫폼은 기후환경 변화, 인구구조 변화, 돌봄 문제, 지역 활성화 등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해결하기 위한...
다이소도 놀라겠네 …"생필품 몽땅 1000원" 대학생들 환호 2025-06-09 10:00:05
등 간편식과 샴푸, 클렌징폼 등 생활필수품이 될 전망이다. 매장 이용은 해당 학교 학생증 인증 절차를 거쳐야 가능하다. 고영인 경기도 경제부지사는 “천원 매점은 단순한 복지사업을 넘어 대학 캠퍼스 내 지역자원을 연계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첫 시도”라며 “학생 주도의 연대와 협력의 장으로서 의미가 크다”고...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0’ 출시 3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2025-05-30 13:17:08
대표 클렌징 워터 센시비오 H2O가 올해로 출시 30주년을 맞았다. 이에 바이오더마는 ‘메이크업만 지웠는데, 피부장벽이 세워졌다!’라는 새로운 캠페인 메시지로 센시비오 H2O만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며,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공식 브랜드 계정을 통해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맥주·우유·소시지·치약까지…가격 '줄인상' 2025-05-28 12:43:15
각각 오르고, 엘라스틴 왁스와 온더바디 클렌징폼 제품 등 편의점 소매가격도 인상된다. 유통채널에서는 식음료·생활용품 기업들이 원부자재 가격 인상 등을 이유로 출고가를 올리면 곧이어 소매가격이 오르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올해 3월부터 식음료 기업이 환율과 국제 식량 가격 상승을 근거로 가격 줄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