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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지대코리아, 인플루언서 차유진(차차) 화보 공개... 연속 화보 프로젝트 피날레 장식 2025-04-21 09:52:16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과 그녀의 생기 넘치는 이미지가 어우러져 개성 있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안전지대코리아 박기표 대표는 “이번 화보는 차유진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브랜드의 철학이 만나 완성된 작품”이라며, “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세계면세점, 국내 면세업계 최초 ‘셀린느’ 남녀 복합 부티크 인천공항점 오픈 2025-04-18 11:19:12
현대적인 세련미, 그리고 럭셔리 스트리트 감성이 어우러져 전 세계 트렌드세터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남성 컬렉션뿐만 아니라,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깃든 여성 슈즈 라인 역시 국내 면세점 최초로 선보였다. 슈즈 라인은 셀린느의 미니멀한 실루엣과 디자인이 강조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슈프림과 패션 협업에…佛 '마리떼' 관심 집중 2025-04-13 17:56:16
프랑스 패션 브랜드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의 글로벌 구글 검색량이 이달 첫째주(3월 30일~4월 5일)에 1년 내 최대(100)를 기록했다. 마리떼는 국내 패션 기업 레이어가 아시아 판권을 보유한 브랜드다. 중화권 유통은 상장사인 미스토홀딩스(옛 휠라홀딩스)와 손을 잡고 있다. 최근 검색량 증가는 프랑스 본사가 미국...
500만원짜리 '구찌'가 90만원…명품 '파격 떨이' 나선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4-10 14:00:50
담당했다. 2015년 발렌시아가 CD로 발탁됐고 스트리트 패션 요소를 발렌시아가에 접목하면서 호평을 받았다. 특히 쓰레기 봉투, 해진 운동화 등을 명품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시장에선 발표 당일 주가가 10% 넘게 폭락할 정도로 충격을 받았지만, 뎀나 영입은 그만큼 구찌가 어려움에 처했다는 걸 ...
롯데百 인천점에 지역 최대 키즈관…나이키 등 브랜드 들여와 2025-04-10 11:59:52
‘레고 LCS’ 매장도 리뉴얼 오픈한다. 스트리트팻패션 브랜드인 브라운브레스의 키즈 라인 ‘브라운브레스키즈’ 매장을도 유통사 최초로 유치했다. 특화 서비스도 한층 강화했다.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해 유모차 살균 및 소독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킨더라운지’ 등 휴게 공간에 룸 형식의 가족 수유실을 신설...
에잇세컨즈, 포켓몬 컬렉션 출시…성수동에 콘셉트 매장 열어 2025-04-10 09:57:22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포켓몬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카츄와 뮤, 잠만보, 팬텀, 메타몽 등 다양한 포켓몬 디자인에 빈티지한 색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겹쳐 입는 스타일링을 결합해 스트리트(길거리) 감성의 상품을 선보인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크림, 지난해 연매출 3천억…역대 최고 실적 2025-04-09 14:07:57
스니커즈 개인 간 거래 플랫폼으로 시작해 스트리트 패션, 럭셔리, 각종 테크 기기 등으로 취급 카테고리를 넓혀 왔다. 최근에는 스마트폰 및 테크 기기, 고가의 중고 명품을 다루는 부티크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사업자를 포함한 전문 셀러를 영입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일 수...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부터 햇미나리·인삼 등 제철 먹거리까지 2025-03-22 07:00:01
있는 '플로럴 스트리트'로 싱그러운 봄 인사를 전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수원은 레고 브릭으로 만든 1만송이 꽃이 수 놓인 이색 정원 '레고 보태니컬 가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레고 장미꽃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레고 플라워 카페'도 운영한다. 레고 보태니컬 가든에서는 프랑스 디퓨저...
쓰레기봉투가 260만원?…구찌 디자이너 파격 영입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3-20 14:01:40
보여준 과감하고 실험적인 패션은 세계 패션계를 뒤흔들었고, 인기에 힘입어 발렌시아가 CD로 발탁됐다. 발렌시아가에선 명품과 스트리트 패션을 접목했다. 쓰레기봉투, 해진 운동화 등을 명품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발목까지 올라오는 양말 같은 생김새로 ‘삭스슈즈(sock shoes)’라는 별칭이...
“1000만 관중 잡아라”…야구 팬덤 노리는 유통업계 2025-03-19 17:32:29
얻고 있다. 패션업계도 야구팬 확보에 나서고 있다. 무신사는 최근 키움히어로즈 구단과 협업해 야구 유니폼과 점퍼, 모자 등을 내놨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산산기어는 삼성라이온즈와 손잡고 유니폼, 모자, 바람막이, 슬리브, 가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프로야구 인기 폭발이 미치는 경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