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첫날 판매액만 500억원...무신사, '무진장 블프' 흥행 2023-11-23 10:22:18
'무신사 라이브'도 호실적을 거뒀다. 저녁 8시에 진행된 디스이즈네버댓 무신사 라이브에는 한 시간 동안 누적 6만 명 이상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무신사는 디스이즈네버댓의 플리스 재킷, 후드티 등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라이브 특가로 선보여 7억 원이 넘는 판매액을 기록했다. 무신사는 무진장...
반값 부츠·5000원 패딩…초저가 패션이 뜬다 2023-11-20 18:08:41
이달 초에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플리스 외투와 패딩 베스트 등을 5000원에 출시해 패션 마니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판매를 늘리기 위해 마진율을 대폭 낮추는 박리다매 방식을 의류 부문에도 적용해 소비자 판매가를 낮출 수 있었다는 게 다이소 측 설명이다. 양말·티셔츠 등 간단한 의류만 판매하던 다이소가...
"이 가격 가능해?"…'반값' 소가죽 부츠 내놓자 벌어진 일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20 15:36:02
5000원짜리 플리스(fleece) 외투와 패딩 베스트 등을 출시해 관심을 모았다. 마진율을 낮추는 대신 판매량을 늘리는 '박리다매' 방식을 고수하는 만큼 직매입으로 유통마진을 줄여 소비자 판매가를 낮췄다는 게 다이소측 설명이다. 당초 양말·티셔츠 등 간단한 의류만 판매하던 다이소가 겨울용 플리스와 패딩,...
"반팔 입었는데 갑자기 겨울 됐다"…매출 400% 급증한 제품 2023-11-08 22:00:01
신상품 판매가 부진했지만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져 플리스, 패딩, 코트 등 외투 수요가 급증했다. LF의 온라인몰 LF몰에서는 최근 한 주간(10월31일~11월6일) 겨울 외투 품목 매출은 전주 대비 약 20% 가까이 성장세를 보였다. 주로 퀼팅 재킷, 패딩 재킷, 경량 패딩 등 가벼운 겨울 제품 위주로 판매가 올랐다. 특히...
"쏘나타 뛰어 넘을 것" 자신감…기아 K5, 벌써 6000대 팔렸다 2023-11-02 08:30:07
수 있는 스트리밍 플리스도 적용됐다. OTA 기능을 전 트림에 적용해 차량 전자 시스템 최신 업데이트를 유지할 수도 있다. NVH(소음진동) 성능도 개선해 탑승 경험도 끌어올렸다. 상품성 개선 과정에서 파워트레인별 가격은 최대 400만원가량 올라갔다. K5 가격은 2.0 가솔린은 2784만원, 1.6 가솔린 터보는 2868만원, 2.0...
한세, 베트남 공장 '무인화 효과'…로봇이 원단 운반, 생산성 15%↑ 2023-10-30 18:04:16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도면을 입력하면 두꺼운 플리스 원단도 70장까지 한 번에 재단할 수 있다. 지난해 본격적으로 도입한 8공장의 자동화 공정률은 50% 수준까지 올라왔다. 근로자 1인당 생산성은 이전보다 약 15% 향상된 것으로 분석된다. 향후 자동화율을 80%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게 한세실업의 목표다. 한세실업...
남들은 몸 사릴 때 300억 투자…한세실업 '신의 한 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30 15:29:49
줄이기 위함이다. 도면을 입력하면 두꺼운 플리스 원단도 최대 70장까지 한 번에 재단할 수 있다. 회사측 설명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도입된 8공장의 자동화 공정률은 현재 50% 수준까지 올라왔다. 자동화를 통해 근로자 1인당 생산성은 약 15% 향상된 것으로 파악된다. 향후 자동화율을 80% 수준까지 끌어올리는...
HDC현산, 폐페트병 재활용한 친환경 현장 근무복 도입 2023-10-26 10:00:43
계획이다. 춘추복과 동복, 플리스, 겨울 파카, 여름용 조끼 등 총 8천벌이 생산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약 12만5천480개의 폐페트병을 재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감축되는 탄소 배출량은 약 7.5t 수준으로, 이는 30년산 소나무 1천136그루가 1년간 흡수하는 이산화탄소량과 같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친환경...
노스페이스, 가을철 단풍 여행 필수아이템 제안 2023-10-25 16:20:01
몇 가지 제품도 추천했다. ‘울리 플리스 보머’는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스타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안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TNF 롱슬리브 모크넥’을 함께 입으면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게 노스페이스의 설명이다. ‘여성용 캠퍼 V 스커트’는 일교차가 큰...
최악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 웃는 이유…'텐 포켓' 열렸다 2023-10-21 17:01:21
'뽀글이'로 불리는 대표 제품 플리스는 실리콘밸리·월스트리트의 교복으로 통한다. 이같은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꾸준히 지속 가능성을 강조해온 덕분에 '착한 아웃도어'로 인식되면서 비교적 비싼 가격에도 국내에서 인기가 높다. 최우혁 파타고니아코리아 지사장은 "(키즈 모노 스토어가) 파타고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