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빙, 중계권 넘겨라"…초유의 사태에 야구팬들 '폭발' 2024-03-26 15:55:54
때 이미 부실 중계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메인 스폰서 로고를 가리거나 세이프(SAFE)를 '세이브(SAVE)'로 표기하는 등의 실수를 노출했다. 타순 번호 대신 등번호로 선수를 소개하는 초보적인 실수도 이때 나왔다. 결국 최주희 티빙 대표는 지난 12일 "시범경기 중계 서비스가 미흡했다"며...
"죽을 때까지 물감 사지 않겠다"…77세 화가의 마지막 프로젝트 2024-03-25 18:32:10
작품의 하이라이트는 철조망을 비스듬히 봐야 알 수 있다. 철망 위에 그대로 붙은 한 마리의 모기가 보인다. 작품 위에 날아왔다 붙어 죽은 모기를 그림을 운반하던 중 발견하곤 그 시체까지 작품의 일부분으로 만들었다. 그는 “질서 속에서 벗어나지 않는 순간 매몰된다”며 자신의 반항기를 설명했다. 현재 김용익이라는...
K-POP 즐기면서 배우자, 체험프로그램 등장 2024-03-25 16:51:36
참가자들이 최신 K-POP 유행곡 2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국내 최고의 보컬 및 안무 전문가로부터 직접 배워보고 공연도 즐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특히 본인이 배운 것을 4면 LED의 화려한 무대를 배경으로 직접 시연해 보면서 자신의 휴대폰으로 짧은 영상도 찍어 자신만의 공연 영상을 간직할 수 있도록...
티빙, 프로야구 중계 괜찮을까…미디어데이에도 '방송사고' 2024-03-22 17:15:12
유무선 생중계, 하이라이트, VOD 스트리밍 권리, 재판매 할 수 있는 사업 권리를 2026년까지 보유한다. 하지만 지난 9일 프로야구 시범경기 첫 중계를 시작한 이후 티빙의 미흡한 중계에 비판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까지 네이버에서 무료로 볼 수 있던 중계를 유료로 봐야 하는 것도 불만이지만, 부실 중계에 하이라이트...
"벚꽃 없는 '벚꽃축제' 하게 생겼네"…지자체들 '속앓이' 2024-03-22 11:54:52
예보 소식에 축제의 하이라이트인 '백일장'과 '그림그리기 대회'를 원활하게 열지 못할 것 같다는 판단에서다. 오는 29일 서울 최대 벚꽃축제 중 하나인 ‘여의도 봄꽃 축제’를 여는 영등포구도 난감하다는 입장이다. 여의도 윤중로에서 열리는 축제는 다음달 2일 끝난다. 한 민간 기상 업체는 서울의...
라이너, AI 서비스에 자동 하이라이트 기능 추가 2024-03-22 11:08:05
챗GPT'다. 자동 하이라이트 기능은 웹페이지 콘텐츠에서 중요한 내용에 자동으로 강조 표시를 해준다. 이를 통해 긴 문서나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지 않고도 핵심 내용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자동 하이라이트 된 부분에 집중함으로써 중요하지 않은 내용에 의한 혼란을 줄일 수 있고, 실제 중요한 사실이나...
정준영 출소했지만…최종훈에 오재원까지, 끝나지 않는 '버닝썬' [이슈+] 2024-03-21 19:59:01
후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했던 용준형은 지난 2022년 새 앨범 '로너'(LONER)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복귀했고, 최근엔 가수 현아와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주목받았다. 하지만 조심스러운 활동 재개에도 여전히 이들을 비판적으로 보는 반응이 우세하다는 점에서 "이들이 이전같이 활발하게 활동하는 건 어려울...
코닥어패럴, 중국 진출한다…"중화권 2030세대 공략" 2024-03-21 18:15:29
시장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첫 진출국을 중국으로 정했다고 소개했다. 코닥의 글로벌 인지도와 한국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최근 미국 코닥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성난 야구 팬심 돌릴까…티빙, KBO 본격 중계 예고 2024-03-21 11:55:12
경기 전력, 득점 기록,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팀'을 설정하면 알림도 받는다. 실시간 방송 중 놓친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에 '득점장면 모아보기' 기능도 추가됐다. 홈 구단 응원전을 디지털로 구현할 수 있도록 티빙 톡 기능도 확장했다. 이와 함께 개막전부터 라이브...
코닥어패럴, 해외 진출 강화…"중국 20·30세대 공략" 2024-03-21 10:42:16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달 미국 코닥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에서의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 핵심 소비자는 중국의 패션 흐름을 주도하는 20·30대로, 온라인 플랫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