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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업계 뜨는프렌차이즈 `싸움의고수` 50호점 돌파, 성공창업아이템으로 관심 급증 2018-03-08 16:52:44
속도로 가맹점이 개설됐다. 해당브랜드는 1인가구의 증가로 혼밥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의 변화에 맞춰 틈새시장을 공략해 성공한 케이스다. 아울러 외식창업 시장에서 `1인보쌈 전문점`이라는 차별화된 컨셉을 내세운 혼밥 전문식당으로 혼밥 프랜차이즈의 시초격이자 현 리딩 브랜드이다. 보쌈의 양을 1인분 단위로 줄이...
2018년에도 `소자본 창업` 꾸준한 호조…여성 창업 용이한 혼밥혼술 브랜드 `365 도시남녀` 2018-03-06 13:23:05
창업`이다.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합리적인 투자 비용으로 매장을 꾸리려는 수요가 이어지면서, 가성비 좋은 창업 아이템이 핵심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것. 이러한 흐름을 계기로 전문 지식과 경험이 없어도 무난하며 여성 창업도 용이한 외식 소자본 창업 브랜드가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
[전국N] 양평 지역 이슈 '총결산' <김선교 양평군수편> 2017-10-30 17:39:45
만큼, 주민의 생활체육문화 확산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도 펼치고 있습니다. 1인 1운동 갖기 캠페인을 시작으로, 체육 접근성을 늘리기 위해 1지역 1체육공원 조성, 축구부터 탁구, 배드민턴, 파크골프 등 모든 연령대를 아우르는 체육 문화 확산을 통해 ‘건전한 경쟁,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 고취’로 건전한 지역 공동체...
귀국 1년 최순실, 11월에 운명 결정된다…각종 혐의 선고 예정(종합) 2017-10-29 14:07:58
'이대 학사비리' 사건을 심리한 1심 재판부가 "비뚤어진 모정은 결국 자녀마저 공범으로 전락시키고 말았다"며 정씨의 공모관계를 인정하기도 했지만, 정씨는 기소되지 않았다. 이후 정씨는 칩거생활을 이어가던 가운데 지난 7월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왔다. 정씨는 "엄마가 '삼성 말을...
최순실 귀국 1년…'40년지기' 朴과 재판·'학사비리' 1심 실형 2017-10-29 08:00:03
'이대 학사비리' 사건을 심리한 1심 재판부가 "비뚤어진 모정은 결국 자녀마저 공범으로 전락시키고 말았다"며 정씨의 공모관계를 인정하기도 했지만, 정씨는 현재까지 기소되지 않았다. 이후 정씨는 칩거생활을 이어가던 가운데 지난 7월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왔다. 정씨는 법정에서 "엄...
만능비빔장·볶음고추장…'간편 소스' 인기몰이 2017-10-08 14:12:35
출시하고 탄투리치킨양념, 오징어보쌈양념, 연탄불고기양념 등 10종을 선보였다. 라면 업체들도 소스 경쟁에 뛰어들었다. 팔도는 비빔면 액상수프를 별도 제품으로 만든 '만능비빔장'을 출시했다. 5월 말부터 비빔장을 사은품으로 넣은 비빔면 1천만개가 40일 만에 완판됐고, 고객 요청이 이어져 단독 상품으로...
추석 연휴, 교통체증 피해서 떠나기 좋은 강화도, 여행 후 들르는 김포 맛집은? 2017-09-29 13:45:37
보리굴비와 떡갈비 정식, 간장게장 정식, 한방보쌈 정식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한식 레스토랑으로, 강화도나, 한강신도시, 김포 등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이 집의 인기 비결은 곁들임 반찬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게살죽과 샐러드, 옛날잡채, 간장새우, 남도초무침, 강정, 간장새우,...
아무리 혼술. 혼밥이 대세라지만, 나 홀로 술집에? 2017-08-18 16:07:39
것은 음식점으로 1인 테이블, 1인이 먹을 수 있는 식당들이 과거보다 증가하는 추세다. 2명 이상이 아니면 쉽게 먹을 수 없었던 샤브샤브, 보쌈 등을 1인분씩 판매하는 음식점도 늘었다. 하지만 여전히 혼자 술집에 가는 것은 부담스럽다. 특히 여성 혼자서 술을 마시러 가는 것 이라면 아직도 시선이 두렵고, 낯설기는...
‘해투3’ 워너원, 먹방센터 가린다...“11명 회식비 152만원 나와” 2017-08-16 10:45:07
11명과 매니저 두 분이 회식을 했는데 152만원이 나왔다”고 증언해 조동아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러나 윤지성은 태연한 표정으로 “사실 그날 딱히 배부르게 먹은 것도 아니었다. 적당히 먹고 집에 가서 밥 먹으려고 했다”고 덧붙여 현장 모든 이들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불볕더위에 포장김치도 때 이른 '여름 특수' 2017-07-06 06:25:01
인 김치의 종류별 매출을 보면 오이소박이는 전년 동기 대비 26배가량 급증했다. 겉절이·보쌈김치는 507% 증가한 데 이어 백김치, 파김치도 각각 132%, 141%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가 주된 고객으로 떠오르면서 포장김치 구매 방식이 대용량에서 소포장, 소용량 등으로 변했다. G마켓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