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中 구조조정 9부 능선 넘었다 [기업&이슈] 2022-10-18 19:31:40
최근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할인 행사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라네즈는 뷰티&퍼스널 케어 카테고리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북미 사업의 매출 비중은 전 사 기준 4%, 해외 사업 기준 15% 수준으로 아직 작습니다. 성장세가 빠르지만 전체 실적 개선을 견인할 정도는...
"무료라고 배상 책임 면제 아냐"…'카카오 먹통' 집단 대응 움직임 2022-10-17 17:39:49
청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유료 서비스 이용자들이라면 계약에 따라 서비스 제공 의무를 다하지 못한 책임을 물을 수 있고, 무료 서비스 이용자라도 손해를 입증한다면 위자료를 청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6일 개설한 신 변호사의 카페에는 하루만에 40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했다. 신 변호사는 "손해를...
"열린 창고형 매장으로 연매출 8조 달성" [전효성의 유통인싸] 2022-10-14 18:18:09
멤버십이 도입되면서 "트레이더스가 유료화 되는 거냐" 묻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멤버십은 닫힌 멤버십이 아니고 열려 있는 매장의 멤버십입니다. 예전과 똑같이 누구든 들어와서 쇼핑할 수 있고요, 멤버십 회원들께는 추가 혜택을 더 드린다는 전략입니다. 12년 간 열린 창고형 매장이라는 사업 모델을 가지고 지금까지...
씨티, 컴캐스트 `매수`로 상향...수익 상회 기대 ↑ 2022-10-13 23:47:37
동종업체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탄탄한 유료회원 기반`을 가지고 있어 시장 장악력도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했다. 이어 "컴캐스트는 비핵심 투자 역시 수익화 하며 여기서 발생한 현금을 다시 새로운 사업으로 재투자한다는 목표 역시 달성할 것"이라며 "컴캐스트는 이런 기회를 꾸준히 늘려가며 수익도 기대치를 능가할...
싹 바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창고형 매장 맹주될 것" 2022-10-13 19:05:39
회원가에 구매할 수 있고, 멤버십 등급별로 캐시가 적립되는 구조입니다. 멤버십 가입 비용 이상의 구매 혜택을 제공해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입니다. 경쟁업체인 코스트코와 유사한 연간 유료 회원 형태지만, 트레이더스는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차별점이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K뷰티 자존심 '라·설·이' 아마존 판매 1위 2022-10-11 16:16:39
기준) 브랜드로 선정됐다. 프라임 데이는 아마존 유료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7월 12~13일 이틀(미국 서부 시간 기준)간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에서 여러 브랜드가 참여해 3억 개가 넘는 사상 최대 규모의 상품을 판매했다. 라네즈, 설화수,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킹달러에 '블프' 특수 사라질라…군불 지피기 나선 유통가 2022-10-11 11:17:52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은 현지시간 11~12일 아마존의 유료 프라임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 '프라임 얼리 액세스 세일'을 맞아 최대 13달러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몰테일의 원스톱 직구 서비스 '다해줌'으로 미국 아마존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면 개편...유료 멤버십 출시·상품력 강화 2022-10-04 18:30:02
수 있는 `열린 매장` 정책은 이어가되, 완전 회원제 이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은 크게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등급으로 나뉘며,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다드 비즈(BIZ)와 프리미엄 비즈(BIZ) 등급도 각각 운영한다. 멤버십 고객은 매월 트레이더스의 인기 상품을 특별...
이마트 트레이더스, 유료 멤버십 도입키로 2022-10-04 17:30:05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 브랜드명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바꾼다. 이마트는 이 같은 내용의 ‘넥스트 트레이더스’ 주요 혁신 방향을 4일 발표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2010년 첫 점포를 낸 뒤 미국의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가 회원제로 운영하는 것과 달리 ‘열린 매장’ 정책을 고수해왔다가 이날부터...
`20~39세 맞춤형`...롯데홈쇼핑, MZ세대 전용 유료 멤버십 출시 2022-10-04 15:13:21
유료 멤버십 `와이클럽(Y.CLUB)`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엘클럽(63만 명)`을 론칭한 데 이어 상위 1%를 위한 `프리미엄 엘클럽(4,500명), 50~60대 중장년층 대상 `헤리티지 엘클럽(300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 측은 최근 가치 소비를 중시하며 주요 소비 계층으로 떠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