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음] 이동호 현대서산농장 대표이사 빙모상 2013-01-21 11:23:33
안명진.안명희.안명자.안명은 모친상, 최낙봉.이규진.이동호(현대서산농장 대표이사, 前 현대건설 홍보실장) 빙모상 사망일시 : 2013년 1월 21일(월) 장례식장 :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 33호(02-3010-2293) 발인일시 : 1월 23일(수), 08시 30분 장 지 : 서울추모공원
[부고]이동호 현대서산농장 대표이사 빙모상 2013-01-21 11:23:09
오전8시30분 (02)3010-2293 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enter@hankyung.com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현대증권, 윤경은 사장 `현대able Flexible-ETF 적립식 랩` 가입행사 2013-01-21 11:19:20
이상 하락하지 않으면 지수 ETF에만 투자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고객이 지정한 목표수익률에 도달하면 ETF를 매도하여 안전자산으로 운용하고, 이후 추가로 납입되는 금액은 지속적으로 ETF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최소 가입금액은 30만원이며, 수수료는 연 1.5%(분기후취)로, 가입 및 문의는 현대증권 전국...
SK證, 성남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2013-01-21 11:19:09
오후 3시30분부터 지점객장에서 년 증시전망 및 주식재테크 콘서트 시즌1'이란 주제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투자설명회는 김준기 sk증권 자산관리(wm)컨설팅팀 부장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sk증권 성남지점(전화 031-721-8245)으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구글 회장 딸, 北 가보더니 '경악'…"너무 너무 이상한 나라" 2013-01-21 11:14:51
우리에게 실내온도가 30도나 되고, 최신식 전자설비를 갖춘 도서관 등을 자랑스럽게 보여줬다"며 "북한이 얼마나 통제에 놓여 있는지를 알수 있게 해주는 단서"라고 지적했다.소피는 "북한 사람들은 그곳에 사는 것을 행운이라고 믿는 것처럼 보였다"며 "아무런 의식없이 자신들의 나라에서 인질로 잡혀사는 것"이라고...
`생활정보 한번에` 다음, 모바일 `라이프` 오픈 2013-01-21 11:09:33
‘라이프’ 서비스는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의 제휴를 통해 패션뷰티, 요리맛집, 건강웰빙, 아웃도어에 대한 전문정보를 제공합니다. 임광욱 다음 뉴스팀장은 “최근 다음의 모바일 페이지뷰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을 정도로 모바일을 통한 생활형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용자들의 콘텐츠...
“일, 통화정책 엔화약세 유도..효과 얼마나?” 2013-01-21 11:06:45
30% 정도 절상됐다. 세계 어느 통화보다 상당히 가파르게 절상된 것이다. 2002년 글로벌 달러의 약세가 시작된 시점을 기준으로 따져보더라도 일본 통화는 상당히 절상이 많이 된 상태다. 또 일본 통화당국도 정책당국 기조에 맞춰 양적완화를 하고 있기 때문에 방향성에 대해서는 엔화 약세가 불가피하다. 다만 엔화...
[공시] NI스틸 4분기 영업이익 30억‥전년비 127%↑ 2013-01-21 11:06:37
NI스틸이 4분기 영업이익 30억6천만원을 기록했다고 21일 공시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127%증가한 수치입니다
주부들 '혹' 하게 만들 깜짝 청소기 나왔다 2013-01-21 10:59:03
21일 밝혔다. 20~30만원대의 일반청소기 이지만 70만원 이상하는 로봇청소기의 기술을 접목시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청소기의 손잡이에 있는 1개의 초음파 센서와 본체에 있는 3개의 초음파 센서로 위치 변화를 인식한다. 이를 통해 바퀴에 있는 기어를 구동시켜...
카드 포인트 사용률 확인했더니…'20대 알뜰족이네!' 2013-01-21 10:49:00
7년간 2500만명 포인트 사용 현황을 분석한 결과, 유효기간 경과 등 이유로 소멸하는 포인트 비율이 30대(24.6%)와 40대(23.7%)에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대(13%)나 50대(15.3%)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수치다. 롯데 포인트 고객 중 20~3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2006년 말 29.7%, 2008년 말 36%, 2010년 말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