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방용품 업체 코멕스, 베이징에 첫 단독 매장 2013-02-06 17:02:30
단독 매장을 열었다. 베이징의 최신 쇼핑몰인 미래광장 안에 들어선 중국 1호점은 밀폐용기, 물통, 도마, 아이스박스 등 60여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프리미엄 유리 밀폐용기인 ‘코멕스 글라스 룩’도 취급한다. 코멕스는 베이징 1호점 개점을 계기로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코멕스는 중국 동남아 중남미...
여성구두 깔창에 발암물질 2013-02-06 16:59:11
전국 유통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수거하고, 이미 팔린 제품에 대해서는 수리해주거나 교환해줘야 한다.우리플러스가 제조한 전기장판(모델명 tau-016)과 대호플러스(dhj-4000), 덕창전자(sm-1007p)가 만든 전기요는 제품 인증을 받을 당시와 다른 온도조절기가 사용돼 감전 위험이 높다는 지적을 받았다. 오파로스(opr005),...
아웃도어 출혈 경쟁시대 막 올랐다 … 등산화도 '보상 판매' 2013-02-06 16:52:53
자사 또는 타사의 등산화, 운동화, 배낭 등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2~5만 원을 보상했다. 아이더는 다음달에도 보상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한해에만 신규 및 재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10여 개 이상. 기존 브랜드에서 세분화한 라인까지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런 고객 유치 전략은 더욱...
지구 반대편 브라질서 韓아이스크림 '열풍' 2013-02-06 15:39:50
매장 체인에 125개의 품목을 신규 입점시켰다.국가별로 일본에서는 이온, 이토요카도 등 대형매장에 망고 막걸리, 고추참치, 쌀국수 등을 입점했다. 중국에서는 바나나우유, 딸기우유 등이 우한중백, 수궈어(suguo)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우유품목 수출은 전년 대비 818.6% 증가한 380만 달러를 기록했다.미국에서는...
'스마트초이스'서 내 사용패턴에 맞는 휴대폰 요금제 찾아라 2013-02-06 15:31:22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sk텔레콤 가입자들은 매장 고객센터에서 요금제 변경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온라인 고객센터(www.tworld.co.kr)와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모바일 t월드’의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 메뉴에 접속해 상담받을 수도 있다. 가입자의 최근 3개월간 음성·문자·데이터 등 실제 이용...
“설 선물도 알뜰하게~” 마리오아울렛 설 맞이 행사 2013-02-06 15:27:03
잡화 매장에서는 다양한 잡화용품을 설 선물 추천 상품으로 마련했다. 메트로씨티에서는 남성용 벨트와 지갑 세트를 10% 할인하여 23만원대로 선보이고 있으며, 탠디와 미소페의 신사화는 각각 10만 5천원, 8만9천원의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1관 7층 화장품 아울렛에서도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뷰티크레딧에서는...
<中企 적합업종 지정…빵집ㆍ식자재유통株 '울상'>(종합) 2013-02-06 15:13:10
성장을 위해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는 추세였다"며 "외식업이 중소기업 적합 업종으로 지정됨에따라 앞으로 외연 확장이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식자재 유통업체의 주가 반응은 아직까지 크지 않다. CJ그룹 외식 계열사 CJ푸드빌 등에 식자재를 납품하는 CJ프레시웨이[051500]는1.80% 오른 3만4천원에...
LG생활건강, 설맞이 '네이버쿠폰 이벤트' … 폼플렌징 100% 무료증정 2013-02-06 15:07:57
구정을 맞아 전국 360여개 대형마트 lg화장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설 맞이 쿠폰이벤트’를 네이버 쿠폰 서비스에서 진행한다.오는 17일까지 네이버 쿠폰 서비스에서 회원가입이 되어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수려한 윤하 폼클렌징 100% 무료증정(1만5천원 상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中企 적합업종 지정…빵집ㆍ식자재유통株 '울상'> 2013-02-06 14:46:32
보유한 대기업은 성장을 위해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는 추세였다"며 "중소기업 적합 업종으로 외식업이 지정됨에 따라대기업 외식 사업이 외연을 확장하기 어려워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 연구원은 "외식업ㆍ제과업 비중이 큰 업체는 해외 진출 등을 통해 살길을 모색해야 한다"며 "그렇지 않으면 성장이 둔화하고...
소다스트림 광고, ‘코카콜라-펩시 조롱했다’ 파문 2013-02-06 11:30:03
종업원은 탄산음료를 지게차에 쌓아 매장까지 전력질주하며 경쟁을 펼치지만 소다스트림의 탄산 레버를 누르자 순식간에 그들의 페트병이 폭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소다스트림은 이스라엘의 가정용 탄산수 제조기로 1903년 탄생해 100여 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한다. 영국을 시작으로 미국, 독일, 스위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