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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1분기 영업이익 3조4,257억원..전년 比 19.2%↑ 2024-04-26 15:50:47
등 불안정한 대외 환경에 따른 어려운 경영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업체간 경쟁 심화와 전기차 수요 성장세 둔화 등 완성차 시장의 변화를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수요에 기반한 유연 생산 운영을 통해 적정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한편, 최적의 인센티브 운영 전략을 펼치는 등 수익성과 고객가치 중심의...
기아 1분기 영업익 3.4조 '어닝 서프라이즈'…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4-26 15:20:16
하이브리드 수요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면서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친환경차 판매가 전년 대비 18.1% 증가한 15만7천대를 기록했다. 전체 판매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 대비 3.5%포인트 상승한 21.6%에 달했다. 유형별로는 하이브리드 9만3천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2만대, 전기차 4만4천대 판매됐다. 여기에...
회장님이 63빌딩에 떴다…직원 200여명 몰려 2024-04-26 14:32:21
90% 이상을 달성하는 등 높은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이를 하나의 상품모델로 제시해, 인도네시아 현지 손해보험사에 수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한화생명은 전속 설계사 중심의 보험영업시장의 판을 흔들어, 대형 보험사로는 최초로 21년 4월, 제판분리를 통해 판매전문회사(GA)...
"환율 효과에 날았다"…기아, 역대 '최대 영업익' 신기록 [종합] 2024-04-26 14:28:07
어려운 경영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업체간 경쟁 심화와 전기차 수요 성장세 둔화 등 완성차 시장의 변화를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수요에 기반한 유연 생산 운영을 통해 적정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한편 최적의 인센티브 운영 전략을 펼치는 등 수익성과 고객가치 중심의 사업 운영을 이어갈 계획이다....
반도체 조단위 영업익 복귀...車 '땡큐 환율' 2024-04-25 17:53:13
메모리 기술 리더십과 더불어 수익성 중심 경영을 지속한 결과, 실적 반등 추세에 접어들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공지능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에 따른 고대역폭메모리 HBM으로 D램 흑자 폭을 키운 데다, 낸드플래시까지 적자 늪에서 벗어나며 2년 만에 영업이익 2조원대를 회복한 겁니다. <앵커> 이 정도면 올 한 해...
생활가전·전장 '쌍끌이' 덕에…LG전자 1분기 매출 최대 찍었다(종합2보) 2024-04-25 17:40:07
성장을 지속했다"며 "AI와 에너지효율, 고객 중심 디자인 등을 내세운 프리미엄 경쟁력을 강화하고 라인업과 가격대를 다변화하며 수요 양극화에 대응하는 차별적 시장 전략도 주효했다"고 말했다. 사업부별로 보면 생활가전을 담당하는 H&A사업본부가 역대 최대 매출과 두 자릿수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H&A사업본부의...
실리콘밸리 찾은 최태원…엔비디아 젠슨 황 만나 파트너십 논의(종합) 2024-04-25 17:09:25
일각에서는 엔비디아라는 고객을 겨냥한 K-반도체 기업 간 첨예한 기술 경쟁이라는 시각과 함께 엔비디아와 삼성전자, SK하이닉스의 'AI 반도체 네트워크' 구축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한편, 최 회장은 이번 출장에서 황 CEO를 비롯해 테크 기업 CEO를 만난 것으로 관측된다. 구체적인 일정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계절적 비수기 탓에 LGD 1분기 4천694억원 적자…작년보다 축소(종합2보) 2024-04-25 15:14:15
비용구조 개선과 운영 효율화 활동을 추진해 사업 성과와 경영 실적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대형 OLED 부문에서는 기존 대비 화면 밝기를 약 42% 더 높인 '메타 테크놀로지 2.0' 기술을 적용한 초고화질, 초대형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고부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원가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계절적 비수기 탓에 LGD 1분기 4천694억원 적자…작년보다 축소(종합) 2024-04-25 14:07:59
비용구조 개선과 운영 효율화 활동을 추진해 사업 성과와 경영 실적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대형 OLED 부문에서는 기존 대비 화면 밝기를 약 42% 더 높인 '메타 테크놀로지 2.0' 기술을 적용한 초고화질, 초대형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 기반을 강화하고, 고부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원가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발란, IFC몰에서 매장 뺀다…"오프라인 1차 실험 마쳤다" 2024-04-25 10:18:18
발란의 '커넥티드 스토어'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보던 발란의 상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동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시도했던 매장이다. 오픈 당시 3개월 만에 월 매출 10억 원을 냈고 월평균 3만 명의 고객이 방문했다. 국내 오프라인 사업에선 철수하는 동시에 해외 매장 개설을 검토하겠다는 게 발란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