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산청 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서 건강 챙기세요 2023-03-15 16:15:31
그루가 미로 형식의 녹색 체험 공간으로 MZ세대의 인기 탐방코스로 각광 받을 전망이다. 한방테마공원은 한의학 기초인 음양오행설과 신형장부도를 토대로 한방을 테마로 한 공원이다. 단군신화에 등장해 약초 처방을 받은 곰과 호랑이 조형물 사이로 12지신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만든 광장이 마련돼 있어 재미를 더 한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스필버그 3번째 감독상 도전 2023-03-13 05:52:55
현실적 고충과 세대 갈등을 SF 장르로 풀어내며 호평받았다. 독일의 반전영화 '서부 전선 이상 없다'와 마틴 맥도나 감독의 블랙 코미디 '이니셰린의 밴시'도 작품상을 비롯해 각각 9개 부문 후보에 올라 있다. 로큰롤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의 일대기를 그린 '엘비스',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헌상 "불안감보다 기대감이 더 커진 시장" 2023-03-08 13:54:23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헌상파트너는 1세대 종목검색기 개발자로 현재 다운로드 수 10만인 '이헌상의 수급박스'를 개발하고 구독자 13만명인 '이헌상 황금바닥'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이헌상 파트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내 '이헌상'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한국여성벤처협회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베트남 진출 K뷰티 브랜드를 위한 플랫폼 개발한 스타트업 ‘비자인캠퍼스’ 2023-03-07 20:51:05
Z세대들과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계획입니다. 재미와 의미가 없으면 일할 맛이 나지 않잖아요. 한국과 베트남의 Z세대를 연결하는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베트남 진출 K뷰티를 위한 이지커넥터가 되고 싶습니다. 설립일 : 2022년 7월 주요사업 : 베트남 진출 K뷰티 브랜드를 위한 新리테일 테크 플랫폼 성과 :...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헌상 "사자처럼 투자하고 거북이처럼 간다" 2023-03-03 14:28:29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헌상파트너는 1세대 종목검색기 개발자로 현재 다운로드 수 10만인 '이헌상의 수급박스'를 개발하고 구독자 13만명인 '이헌상 황금바닥'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이헌상 파트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내 '이헌상'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헌상, "불타기 시작하는 바닥에 투자할 때" 2023-02-20 09:46:49
1세대 종목검색기 개발자로 현재 다운로드 수 10만인 `이헌상의 수급박스`를 개발하고 구독자 13만명인 `이헌상 황금바닥`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한편, 20일 오전 8시부터 개인투자자를 위한 증시 전략 무료 공개방송을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헌상 파트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내...
1억 넘는 제네시스 G90에 '황금변 자부심'…반응 폭발 2023-02-15 12:59:27
'황금변 자부심'이라는 글귀가 랩핑돼 있는 모습이다. 업계에 따르면 해당 랩핑 차량은 영업용 차량이 아닌 윤 대표가 2021년 비오비타 브랜드 리뉴얼 당시 활용한 관용차로 알려졌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비오비타 리뉴얼 제품 출시 당시 대표께서 홍보 용도로 타고 다니셨다"며 "과거 사진이며 현재는 랩핑만 뗀...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이헌상 "불타기 시작하는 바닥에 투자할 때" 2023-02-08 14:30:02
1세대 종목검색기 개발자로 현재 다운로드 수 10만인 `이헌상의 수급박스`를 개발하고 구독자 13만명인 `이헌상 황금바닥`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이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야간 주식반상회’ 공개방송을 진행하며, 한 주간 증시 전망과 이슈 점검, 이번 주 주목할 섹터와 투자 유망주 등을 소개한다.
"유머사이트는 식품 마케팅의 화수분" 2023-02-06 17:47:53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부조화로운 맛의 결합이나 B급 감성을 입힌 식품을 먹어본 후기를 SNS에 올리는 문화가 형성돼 해당 제품은 자연스럽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2020년 한정 판매된 농심켈로그의 ‘파맛 첵스’도 그런 사례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첵스초코’에 파맛을 입힌 제품이다. 당시 파맛...
"꽃게랑 게장 만들었어요"…SNS 달군 사진에 '파격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2-06 15:51:19
특히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부조화스러운 맛의 결합이나 B급 감성을 입힌 식품을 먹어본 후기를 SNS에 올리는 문화가 형성되며 해당제품은 자연스럽게 '입소문 마케팅' 수혜를 입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2020년 한정 판매된 농심켈로그의 '파맛 첵스'다. 켈로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