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11번가는 다음달 3일까지 장난감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레고,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 캐치티니핑, 손오공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한 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도 한다. 레고 코리아와 제휴한 레고 브랜드관도 새로 열었다. 다양한 상품과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동행축제 대표 제품으로 선정된 300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도 3만원 이하대 가격으로 동행축제...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11번가, KT 등 8개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기업과 지자체 공공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광고를 지원하고 배달의민족도 내달 7일까지 전국 가게배달 입점 점포 이용 시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동행축제 대표 제품으로 선정된 300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도 3만원 이하대 가격으로 동행축제...
7번가피자, 공식앱에서 '레드핫그릴치킨피자'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 2024-04-25 13:00:00
7번가피자 공식앱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기간내 고객 1인당, 1일 1회 1판 할인이 적용된다. 신메뉴 레드핫그릴치킨 피자는 매콤한 스파이시 그릴치킨과 옥수수, 고구마, 토마토 등 토핑이 화려하고 스리라차 소스까지 더해져서 더욱 중독적이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벤트는...
안정은 11번가 사장 "근원 경쟁력 강화로 내년 흑자 전환" 2024-04-25 10:58:06
1번가 사장 "근원 경쟁력 강화로 내년 흑자 전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전자상거래 플랫폼 11번가의 안정은 사장이 내년 흑자 전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다시 한번 내비쳤다. 25일 11번가에 따르면 안 사장은 지난 23일 서울스퀘어 사옥에서 구성원과 타운홀 미팅을 하고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체질 개선의 성과와...
숏폼보다 '주문'?…알테쉬 침공 속 틱톡에 쏠리는 눈 2024-04-25 08:00:02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서비스를 운영, 가능성을 확인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아마존에 이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의 '틱톡샵'이다. 지난해 말 '틱톡샵' 상표를 출원한 데 이어 최근 일부 인력 채용에 나서 한국 상륙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분위기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법인 334억원대 자본금 확충 2024-04-24 19:00:51
11억달러(현재 환율로 약 1조5천71억원)를 투자한다는 계획을 지난달 초 한국 정부에 밝힌 바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자본금 확충과 관련해 "일반적인 사업상 절차"라고 설명했다. 기획재정부는 오는 2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해외 직접구매(직구) 관련 업계 간담회를 하고 알리익스프레스·테무 등의 한국...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2024-04-24 09:28:50
11번가 "숏폼 '플레이' 흥행…석달만에 1천600만회 시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1번가는 30초 안팎의 짧은 동영상(숏폼) 기반의 쇼핑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플레이'가 오픈 3개월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천600만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가 지난 1월 말 선보인 플레이는 제품...
K패션에 꽂힌 中알리바바…에이블리 1000억 투자 2024-04-22 18:39:18
수 국내 1위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1000억원을 투자한다. 알리바바가 국내 e커머스 기업에 지분 투자하는 첫 사례로 중국 e커머스의 영향력이 초저가 상품 판매에서 K패션으로 확대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2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에이블리 운영사인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알리바바와 1000억원 규모 투자를...
'2조 대어' 에이블리, 中 알리 업고 세계로 진출 2024-04-22 18:33:12
11번가(740만 명), G마켓(548만 명) 등 주요 국내 오픈마켓보다 사용자 수가 많다. 알리바바는 2020년 무렵부터 국내 e커머스업계와 접촉하며 인수 또는 지분 투자를 타진해 왔다. 지난해 SK그룹 계열 오픈마켓인 11번가 인수를 추진하다가 무산됐다. 이후 다른 기업을 후보군으로 물색하다가 에이블리를 낙점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