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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 등에 SaaS AI 고객센터 공급 2023-11-07 11:51:29
i 커넥트 센터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은 카카오클라우드 기반 AI 컨택센터(AICC) 플랫폼이다. 이용 기업은 별도의 서버와 장비를 구축할 필요 없이 월 단위 구독으로 AICC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존 고객센터 인프라의...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다이소에 AI컨택센터 도입 2023-11-07 09:37:06
생활용품 기업으로 고객센터는 매장 위치 및 영업 시간, 실시간 재고 상황 등 다양한 고객 문의를 응대하고 있다. 상담사의 단순 반복 업무를 줄이기 위해 올인원으로 콜인프라를 제공하는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 AICC를 전면 도입했다. 아울러 블루콘텐츠는 한국에너지공단 신재생에너지센터의 컨택센터를 위탁...
"33조 화물중개 시장 탐나네"…통신사들 물류대전 2023-11-06 16:22:44
화주 고객들을 이 플랫폼으로 흡수하겠다는 게 KT의 전략이다. 업계 관계자는 “통신사들이 AI컨택센터(AICC)에 이어 미들마일 시장을 차세대 캐시카우(현금 창출원)로 나란히 점찍었다”며 “카카오모빌리티가 발 빠른 시장 진입으로 택시 플랫폼 시장을 차지한 선례가 있었던 만큼 이들 업체도 외형을 빠르게 키우려 할...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2023년 팁스 운영사 지정, 투자와 오픈이노베이션을 연계한 지역 스타트업 스케일업에 집중” 2023-11-06 10:34:42
고객, 경쟁자의 차별화 포인트를 찾고, 온라인 및 글로벌 진출을 도모하기 위한 브랜드 유통플랫폼과 연계한 협업 프로그램이다 2016년부터 파트너 기업인 카카오와 ‘카카오클래스’라는 브랜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2018년부터 카카오커머스를 활용하면서 판로개척형 프로그램으로 집중하였고. 현재,...
김치냉장고 고장, 기사 안 불러도 고친다 2023-11-06 07:21:32
삼성전자서비스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서비스센터(컨택센터)에 들어온 김치냉장고 문의는 전달에 비해 약 80% 증가했다. 또 엔지니어 방문 점검을 신청한 고객도 45% 이상 증가했다. 하지만 온도 재설정 등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품 고장으로 많이 오해하는 증상 중 하나는...
김장철엔 김치냉장고 고장 문의↑…"성에 등 자가 조치 가능" 2023-11-06 06:56:00
따르면 지난해 11월 서비스센터(컨택센터)에 들어온 김치냉장고 문의는 전달에 비해 약 80% 증가했다. 또 엔지니어 방문 점검을 신청한 고객도 45% 이상 늘었다. 하지만 온도 재설정 등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자가 조치할 수 있는 대표 사례로 ▲ 김치냉장고 내부 성에 발생 ▲ 열...
벤츠, 인천공항 주차 지원…'에어포트 서비스' 실시 2023-11-03 11:44:02
순수 전기차 고객은 50%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ntegrated Service Package, ISP) 기간 내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며, 순수 전기차 구매 고객은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틸로 그로스만 벤츠코리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믿고 차량을...
LG유플러스, AICC 등 'AI 3대 서비스'로 B2B 시장 공략 2023-11-01 09:00:00
고객센터인 AI컨택센터(AICC), AICC 클라우드, 소상공인 AI 설루션인 '우리가게 AI' 등 3대 서비스에 역량을 집중해 B2B(기업간 거래) AI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3월 내놓은 'U+ AICC On-Premise'는 2년여 만에 550억 원의 수주 매출을 달성했고, 지난 9월에는 구독형 서비스 'U+...
KT, 초거대 AI '믿음' 출시…"2026년까지 매출 1천억원"(종합) 2023-10-31 13:39:00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KT는 내부 업무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에서도 개선을 도모한다. 회사는 '믿음'을 시범 적용한 콜센터에서는 봇 인식률이 5% 개선됐으며, 후처리 속도와 지식 구축 속도도 각각 20%, 30% 향상됐다고 설명했다. 이를 토대로 금융과 통신영역, 지니TV 마케팅, 시니어와 육아 상담 등의...
KT, 초거대 AI '믿음' 출시…환각현상 70% 감소 2023-10-31 10:00:02
AI컨택센터(AICC)와 인터넷TV(IPTV) '지니TV', 'AI 통화비서' 등 기존 AI 사업을 '믿음'을 바탕으로 고도화하고, 무선서비스와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IVI), 로봇 등에서도 초거대 AI를 활용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T는 내부 업무 프로세스와 고객 서비스에서도 개선을 도모한다. 회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