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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폐점 보류'라더니 고별세일?…"17년 매장 접었다" 대혼란 [현장+] 2025-11-12 20:00:01
운영 중인 50대 김모 씨는 “매장에 오는 고객이나 주변 지인들도 홈플러스가 언제 문을 닫는지 계속 물어본다”라며 “매장에서 고별행사까지 대대적으로 하고 있으니 장 보러 오는 손님들도 많이 혼란스러워 한다”고 했다. 그는 17년간 운영해온 매장을 이달 말까지만 열고 장사를 접기로 했다. 홈플러스 사태가 장기화...
금호리조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리조트 부문 4년 연속 1위 2025-11-12 09:44:58
전략을 강화, 골프장의 지속가능성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아시아나CC는 올해 인공지능(AI) 드론과 미생물 제제를 활용한 친환경 코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기술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골프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전국 6개 사업장에 서비스 리더를 배치해 현장 고객의 요구를 반...
대형마트·슈퍼마켓 '김장 대전' 돌입…배추 1천원 안팎 2025-11-12 09:02:40
김순재 GS리테일 채소팀 팀장은 "사전계약 재배를 통해 품질과 가격 모두 경쟁력을 갖춘 김장 원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고객이 필요한 시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대한항공, KS-SQI·NCSI 항공사 부문 1위 2025-11-11 13:58:55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국내 서비스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다. 대한항공은 본격적인 통합 항공사 출범을 앞두고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서비스 품질 혁신을 끊임없이 도모한다는 점에서 우수...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어컨 AS' 1위 2025-11-11 10:33:19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각 기업의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제도다. 올해 신설된 에어컨 AS 부문은 서비스 수요가 가장 많은 7~9월 조사가 진행됐으며, 삼성전자서비스가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 전문성,...
삼성전자서비스,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에어컨AS 부문' 원년 1위 2025-11-11 08:26:20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각 기업의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를 발표하는 제도다. 올해 신설된 에어컨 AS 부문은 서비스 수요가 가장 많은 7∼9월 조사가 진행됐으며 삼성전자서비스가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번 조사에서 서비스 전문성,...
KT, 3분기 영업익 5382억원…전년비 16%↑ 2025-11-07 10:45:41
매출이 줄었다. KT그룹은 앞으로도 엄선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을 통해 품질과 화제성을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케이뱅크의 9월 말 기준 고객 수는 1,497만명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00만명 늘었다. 수신 잔액은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30조4,000억원, 여신 잔액은 10.3% 증가한 17조9,000억원을 기록했다...
KT 영업익 전년비 16% 증가…'해킹 관련 비용' 반영 안 돼 2025-11-07 10:23:18
전환(AX) 전문 인력이 협업해 기업간거래(B2B) 고객이 AX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산업별 맞춤형 지원 거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울러 해킹 관련 대응책도 구축했다. KT는 지난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하고 있다. KT는 정부 조사에 성실히...
모빌리티네트웍스, 전기화물밴 고객 서비스 성과 리포트 공개 2025-11-06 10:26:18
모빌리티네트웍스 고객 서비스팀은 전체 항목의 긍정 응답률 평균 70% 이상을 목표로 ‘서비스 직원 대상 응대 교육 강화’와 ‘정비 또는 상담 직후 실시간 고객 피드백 시스템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모빌리티네트웍스 관계자는 “전기 상용차 시장에서 A/S 품질은 브랜드 선택의 핵심 요소”라며 “차량은 해외에서...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 "위기 대응력이 우리 DNA" 2025-11-06 09:35:52
전동화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고객 가치와 안전, 성능을 극대화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라며 "특히 안전은 타협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안전을 위한 설계 개선, 신기술 개발과 적용을 통해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혜인 부사장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임직원들이 갖춰야 할 전문성에...